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단기간 다이어트) 아침 한끼라도 간단하게 식단 조절하며(단백질 많게)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 [식단 루틴] 아침 한끼라도 간단하게 탄수화물은 적게 단백질 많은 식단으로 걷기와 계단 오르기 등의 운동은 하고 있는데 식단조절은 안하니까 체중감량이 특별히 없었던터라 어떻게 해야 체중감량을 다시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요  탄수화물이 많은 한식으로 식사하던것을 아침 한끼만이라도 칼로리 적고 탄수화물이 적은 단백질 추가된 식단으로 먹어보자 하고서는 2월 마지막주부터 처음에는 뉴케어만 먹다가 중년에는 단백질을 추가한 식단을 챙겨야 한다고 해서요  뉴케어 + 삶은 계란 추가해서 먹고 있는데요. 오 신기하게도 체중이 조금씩이기는 하지만 매일 감량되는거에요. 한달정도 되어가고 있는데요, 평균 5키로정도 감량했어요  아침 한끼는 뉴케어 + 삶은계란으로 간단하게 챙겨 먹구요.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밥양 조절해서 나오는 메뉴에서 국물은 적게 먹도록 노력했구요  저녁도 양조절해서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진행했어요  ▶️ [운동 루틴] 점심: 점심 먹은 후 직장 강당 바르게 걷기 1시간   저녁: 퇴근후에도 걷기 30분 정도(주 5~6일)   중년인 지금 나이 들수록 근력운동을 추가적으로 해야 살이 빠진다고 하는데요 걷기 유산소 운동 위주로 하니까요  걷기만으로 체중감량 하는데에는 한계가 있구요, 체중 유지정도의 효과네요 조만간 헬스장에서 근력운동 추가해야 할 것 같은데요. 아니면 집에 있는 실내자전거 다시 열심히 타던지 해야겠어요 ▶️ [나의 변화] 체중 변화: 아침 한끼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간단하게 챙겨 먹기 전이랑 평균 5kg 감량   눈바디: 복부가 빠져서 옷 입기가 수월해졌어요   체력 변화: 체력적인 면에서는 많이 힘든 부분은 없어요  결론: 운동도 중요하지만, 식단도 함께 해야 체중감량이 되는것은 확실한것 같아요   간헐적 단식이 맞고 효과 보는 분들도 많은데요  저는 아침을 굶으면 오히려 점심과 저녁에 폭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간헐적 단식은 안맞구요  아침 한끼를 간단하게라도 챙겨 먹어야 점심과 저녁을 양조절해서 먹으며 다이어트 효과 볼 수 있어서 만족하며 하고 있어요  굶지 않고 맛있는거 양 조절해서 먹으면서 하니깐 스트레스도 적고 다이어트 효과도 있고 좋아요 4월에도 식단조절과 함께 운동 열심히 해서 다이어트 성고하고파요  4월에는 추가적인 운동이 필요한 것 같아서요, 퇴근후 러닝 다시 할거에요 건강한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단기간 다이어트) 아침 한끼라도 간단하게 식단 조절하며(단백질 많게)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목요일 아침🍎🥚🫐🥜

목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었어요 사과와 땅콩버터 , 블루베리에 꿀 삶은계란과 구운계란으로 아침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목요일 아침🍎🥚🫐🥜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수요일 아침식단🍇🥚🍠🍎🥜

수요일 아침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3/1,고구마, 포도, 땅콩버터, 따뜻하게 삶은계란 두개 먹어요 포도는 하트 레드 샤인머스켓 이라고 포도가 하트 모양이에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수요일 아침식단🍇🥚🍠🍎🥜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좋아요  오늘도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맛이 힘이납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점심 먹어요~

쌈채소나 김치에 우렁쌈두부, 삶은계란, 훈제란 넣어서 쌈 싸먹었어요~ 탄수화물은 미니고구마 2개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점심 먹어요~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늦은 아침으로 먹었어요 사과3/1, 딸기, 고구마반개, 야채쥬스 삶은계란1개,구운계란1개  오늘도 좋아하는 과일 과 계란으로 챙겼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아침식단🥚🍓🍠🍎🧃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닥터유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산책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금요알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 간단히 챙겨 먹었어요 사과3/1쪽과 블루베리에 꿀 살짝 뿌리고 땅콩버터와 삶은계란 두개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금요알 아침식단🫐🥚🍎🥜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더 단백

목요일 아침식사~

간단하게, 과일과 삶은계란 그릭으로 목요일 아침을 채웁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목요일 아침식사~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과 함께 한끼로 좋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아침식단 과일 계란 고구마🍠🥚🍎

수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3/1개 ,단감 , 고구마 반개 삶은계란 2개로 아침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과일 계란 고구마🍠🥚🍎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간단한 아침식사~

밥돌이인데, 아침에 바빠서 간단하게 과일과 삶은계란으로 식사 챙깁니다~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단한 아침식사~

던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도 더해 주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던 단백

아침 식단(🥚🍎🫐🍠🥜)

월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겼어요 고구마 반개, 사과3/1쪽 , 블루베리 ,땅콩버터 그리고 삶은계란 2개로 아침 간단하지만  든든하게 챙겨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 식단(🥚🍎🫐🍠🥜)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삶은계란 하나 추가로 먹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트밀

삶은계란

계란 압력솥에 삶았어요  소금 도금 물조금 넣고 삶았어요  쫄깃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삶은계란

🌅간단한 아침(🍎🫐🥚🥜)

토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오늘도 사과 3/1 ,블루베리, 땅콩버터 삶은계란 2개 따뜻하게 먹었어요😁 신랑과 아들은 냉동피자 먹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한 아침(🍎🫐🥚🥜)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아침 챙겨요 사과3/1, 배 두쪽, 블루베리, 땅콩버터 삶은계란 두개로 아침먹어요 간단하지만 든든하고 따뜻한계란 너무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인생다이어트] 밀가루음식을 줄인후 달라진 옷태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작년에 밀가루와 밀땅하기 1달  내몸의 변화 어떻게 되었을까요? 전 과자나  빵보다는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혼밥을 하는 경우는 거의 라면과 볶음밥위주로 먹기 편하잖아요 . 또한 라면은 밥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야식으로도 누가 먹는 것만보아도 또 먹고 싶은것이 라면 이죠. 봉지라면 뿐만 아니라  사발라면도 집에 항상 쌓어두고먹었죠  이렇듯 라면을 안먹는것이 젤 힘들었던 것 같아요 🍰 밀가루는  뭘로 만들까요 ?  밀 낟알에서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고 순수한 배유만 남은 것으로 만든 밀가루는 백밀가루라 부르며, 밀기울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배유와 밀기울 일부가 섞여 있는 상태의  통밀로 만든 것은 통밀가루라 부른다.  밀기울을 제거하지 않고 낸 밀가루는 전립분이라 부른다. [참조 : 위키백과]   🥨밀가루  1달 끊기 달라진 것들  🥦 몸무게는 변화가 아직 없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체중계에 올라가는 습관이 있습니다      밀가루를 안먹기 시작한 날도 지금까지 꾸준히 체중 체크를 하지만,      숫자는 아직 변화가 없어요       1주일에는 2-3kg이 확 줄어들더니, 다시 그전 몸무게로 돌아왔습니다. 🥦 불면증 (수면의 질)     12시가되면 잠자리를 준비하고, 침대에 눕죠       그러나 잠이 드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좀 잔것 겉은데 하고     눈을 뜨면 몇시간 못잔거고, 수면의 질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수면의 질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 kg은 변화가 없지만, 몸은 가볍다    매일 아침 기상을 할 때면  전날 운동을 과격하게 하는것도 아니고, 기껏     만보의 걸음 만 할 뿐인데 매일 몸이 천근 만근으로 기상을 했죠     그러나, 전 다른 분보다 느린것인지 2주후 부터 기상하는 나의 몸이 가벼워 짐을 느꼈죠 🥦 인바디 보다 눈바디 효과    체중계는 변화가 없다고 말했듯이, 중요치 않은것 같아요    "체중계 대신 거울을 보세요"    거울을 보는  순간 얼굴의 윤곽선과 옷차림(옷태)부터 달라짐이 느껴지네요    이건 저 혼자의 착각 일수 있죠 그런데 아니더라고요     직원들이 먼저 알아봅니다,    요즘 살빠졌냐고?  옷태가 다르다고 ㅎㅎ    정말 기분 좋은 얘기 아닌가요? 🥗 결론적으로 밀가루 자체가 몸에 해로운지는 논란이 있지만,  밀가루를 제한하였을 때 건강에 많은 유익이 있는 부분은 사실입니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고, 혹시 있을 수 있는 글루텐에 대한 과민반응을 없앨 수 있으며,  여러 불량식품들을 끊을 수 있죠.  🚨 다이어트 라는 것이 꾸준히라는 것이 깨어지면 말짱 도루묵이 되는것 같아요  2024년 연말에 다시 점점 불어 오르는 체중들... 2025년 1월 부터는 더건강하게 챙길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빵을 먹을 때는 이왕이면 통곡물 식빵이나, 쌀식빵으로 먹기 아침은 삶은계란 2알, 요거트는 올리브유와 베리류 함께 챙기기 혈당 스파이크 잡아주는 땅콩버터는 아침 금사과와 같이 먹기  하루 한끼는 병아리콩 샐러드로 먹기  1월 부터 차츰 차츰 시작한 다이어트는  12월 급진살 3kg 는 그냥 빠졌고요  추가롤 보너스 같은 1kg 총 4kg 빠졌어요 ~ 또 한번의 고비 였던 2024연말의 급진살들.. 다시한번 맘잡고 했던 다이어트~  봄 오는 시기 좀더 건강하게 다시  시작할려고 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인생다이어트] 밀가루음식을  줄인후 달라진 옷태

식단조절로 인생다이어트를함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1.하위주제 선택    식단조절로 인생다이어트를 함 2.본문내용 석식후에는 잘 움직이지  않음에 착안하여 석식을 간단히 먹고자 하여 채소샐러드,삶은계란1개,요구르트류1병 이렇게 간단히 하였다 처음2주정도는 조금 배가  고팠으나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다 이제는 배도 고프지 않고 오히려 속이 편하다 3.나의 변화 *체중:전 78키로   후  73키로 *눈바디 평가:전 배가 나왔음                      후 배가 들어갔다고                            친구들도 말함 *몸의 변화:몸이 가벼워 졌음을 느낌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식단조절로 인생다이어트를함

📌당뇨막는 최고의 아침식사

아침식사의 S 등급처럼 먹어야 하는거죠  두부 ㅎㅎ 두부 대신 삶은계란인데 삶은계란은 A등급이네요  피해야할 음식부터 보면 라면 .. 아침에 먹어도 좋은데 혈당 팍팍 올라 가겠죠 소금빵도 버터향이 가득 맛 좋잖아요  가당 시리얼 바쁘다고 쉽게 챙길수 있는데 삼가 하는것이 좋겠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당뇨막는 최고의 아침식사

아침식단(🍎🥜🥚🫐)

수요일도 아침 가볍게 챙겨 먹어요 사과 3/1개와 블루베리 ,땅콩버터 따뜻한 삶은계란 두개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월요일 아침식단(🫐🍊🍎🥚)

월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먹어요 삶은계란 , 사과3/1, 천혜향 ,블루베리로 먹었어요 좋아하는 과일과 계란으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월요일 아침식단(🫐🍊🍎🥚)

오늘의 음식

오늘 삶은계란 어떤가요  자 이제 계란 삶아야죠 우린 항상 먹잖아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의 음식

가볍게 가볍게

사과 오렌지 삶은계란 넣고 샐러드 만들어서 가볍게 듬뿍 베이글과 치즈크림은 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가볍게 가볍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