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목요일 아침식단
아침이 늦어서 간단하게 먹어요 사과반쪽과 땅콩버터, 블루베리와 꿀 삶은계란 두개로 간단하게 챙겨요
들꽃7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수요일, 오늘의 식단
아침 ; 채소찜, 두부와 삶은계란, 밥 150g 점심 ; 쌈채소와 배춧국, 삶은계란, 밥 100g 간식+저녁 ; 바나나 / 구운계란3개와 단쉐, 밥 100g과 반찬들 헌혈 못 받은 충격으로 식간 간식으로 달걀 3개를 먹었는데ㅋㅋ 오버였던 거 같아요 그래서 올리브유는 안 먹으려고요 이렇게 먹었는데 체지방만 오르면... ㅜ.ㅜ 기아모드 빨리 변경하라!!
더달달
수요일 아침 식단
오늘 아침은 치아바타 샌드위치3/1개 사과 반개와 삶은계란 한개로 먹어요 간단하지만 든든 하게 먹어요
들꽃7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화, 오늘의 식단
기상, 올리브유20g, 소금 식초몇방울 아침, 채소찜과 두부부침, 삶은계란, 밥150g 점심, 홍합탕과 홍합쌈, 두유, 밥100g 간식, 감자고구마, 토마토주스, 아몬드, 바나나 저녁, 삶은계란과 단백질쉐이크, 견과류20g 많이 먹었어요 왜냐 밥 100g만 먹었더니 저 지금 기아 모드 같아요 신진대사 떨어지고 근육 빠졌어요 ㅜ.ㅜ 먹는 족족 체지방으로 가는 것 같아요 일단 그냥 계속 잘 먹어야 된대요 체중 찌는 거 감안해야 한대요🥲 지금 제가 잘하는 건지도 잘 모르겠어요 일단은 그냥 계속 먹으려고요
더달달
간식을 많이 먹어서 저녁은 단백질만!
5시 전후로 고구마 감자 바나나 아몬드 토마토주스 먹어서 저녁은 단쉐 하나랑 삶은계란 하나 먹었어요 견과류도 좀 먹을 거라 든든하게 먹는 셈이네요 👍
더달달
아침 한끼 간단하게
오늘도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삶은계란과 뉴케어로 먹으니 간편하고 속도 편해 좋아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화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사과와 블루베리에 꿀,삶은계란 두개 모닝빵에 선물받은 유기농 딸기잼으로 간단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월요일 아침식단🥚🫐🍎🥜
월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과일과 계란으로 먹고 있어요 오늘도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와꿀 따뜻한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들꽃7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늦은 아침이라 간단하게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삶은계란한개,구운계란으로 맛있게 먹어요
들꽃7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산책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떡볶이 ~
장보며 코코에서 파는 떡볶이 가성비와 맛도 좋아 사왔네요 엥~~ 삶은계란이 없네요 ....ㅜ 아까비~~
예지영준맘
토요일 아침식단🍎🫐🥜🥚
아침이 늦어서 간단히 먹어요 사과3/1쪽과 땅콩버터, 블루베리에 꿀 삶은계란 1개로 간단히 먹었어요
들꽃7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 간단하게
아침에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간단하게 먹었어요 속도 편하고 좋아요 건강한 금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금요일 아침식단🫐🥚🍎🍐🥜
금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반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와 꿀,배 두쪽 삶은계란 두개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들꽃7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출근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 간단하게
아침 한끼만이라도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간단하게 먹으니 속도 편하고 좋아요 건강한 수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화요일, 오늘의 식단
아침, 채소쌈 밥반공기 두부+삶은계란 점심, 닭가슴살샐러드 두유 견과류 삶은계란 간식, 고구마 감자 오렌지+자몽주스 견과류 저녁, 삶은계란 두유 식단이 계속 비슷해요! 익숙해질 때까지는 반복하려고요 굿밤되세요 🌙
더달달
아침 한끼 간단하게
아침 한끼만이라도 간단하게 먹어봅니다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간단하게 먹으니 속도 편하고 좋아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4/7월 오늘의 식단
아침 9:40, 채소찜 밥150g 두부 두유+대두단백분말 점심 12시쯤, 삶은계란 누룽지 병아리콩 간식 4시쯤, 소고기볶음밥 오렌지 갈아만든 주스 저녁 6시반쯤, 두유요거트+대두단백분말 삶은계란2 견과류 삶은계란이 생각보다 든든하네요~ 제 나름으로 식단관리를 하는데 체지방이 안 빠지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ㅜ.ㅜ
더달달
아침으로
과일이랑 단백질 삶은계란 챙겨먹어요
라미에뜨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도 간단히 먹었어요 사과 반개와 땅콩버터, 삶은계란1개 유부초밥 3개로 맛있게 먹었어요
들꽃7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섭취와 한끼로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산책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