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 한끼 간단하게
목요일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오늘 연차내서 쉬었는데요 쉬는날에도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해서 좋아요 건강한 밤 보내세요~!!!
꽃이뻐
4/29화 식단
아침, 채소찜 / 두부부침 삶은계란 간식10시, 멜론 점심, 쌈채소 / 꽃게탕 두유 삶은계란 / 잡곡밥 간식3시, 김밥3개, 아몬드, 딸기주스 간식6시반, 소고기볶음밥 깻잎 저녁, 흑임자죽 / 꽃게탕 돼지간5점 언제나 느끼지만 모아놓고 보면 참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밥 풀 시간을 주지 않아서ㅋㅋ, 급히 사진 찍느라 밥 사진이 없네요. 간식만 좀만 더 조절하고 끼니 때 좀 더 챙겨먹으려고요. 오늘도 파이팅해보겠습니다!
더달달
다이어트 식단~ 넘적나 🤣🤣
ABC 주스 한잔 (200ML) 삶은계란은 반숙으로 2개 피망은 노란색으로 1/4개, 당근 3조각 ㅎㅎ 노란색 피망은 눈에도 좋은 영양분이 있다고 하죠 맛은 오렌지 색이 훨씬 달도 맛나요 ~
뽀봉
아침 한끼 간단하게
화요일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좋아요 건강한 화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더 단백
오늘도 더 단백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 간단하게
월요일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좋아요 속도 편하고 점심과 저녁 폭식하지 않게 해줘서 좋아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오늘의 채소찜 먹어요!
채소찜, 브로콜리 양배추 비트 단호박 토마토 두부부침 삶은계란 버섯볶음 부추김치 열무김치 배추김치 열무물김치 병아리콩밥 은행 생들깨 밥을 자꾸 늦게 먹어서 오늘은 일찍 먹어봤어요! 오늘 아침도 파이팅입니다!
더달달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산책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구운계란 쿠커 사용하시나요?
오후 간식으로 계란 한개 먹어요 구운계란 쿠커는 구워지는데 오래걸리나요 ? 쿠커를 살까 고민중요 삶은계란은 조금 비린내 나는거 같아요
마음그릇
오트밀
오늘도 산책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한끼 간단하게
오늘도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으로 단백질 보충 좋아요 건강한 목요일 보내 보아요~~!!!
꽃이뻐
목요일 아침식단
아침은 늦어서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작은사과한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와 꿀 삶아서 따뜻한 삶은계란 두개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들꽃7
오트밀
오늘 아침은 오트밀 먹었어요 단백질 보충과 한끼로 딱 입니다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수요일 아침식단🍎🥚🫐🥐
수요일 아침도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작은사과 반개와 블루베리에 꿀,삶은계란한개 무화과깜빠뉴로 맛있게 든든하게 먹어요
들꽃7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먹었어요!
이제는 채소찜 다 먹을 때까지 밥 안 먹고 채소만 먹는 게 아니라 삶은계란 하나 먹고 10분 정도 딴거 하다가 채소로만 한 5입 정도 먹고 그 다음에 밥이랑 채소찜이랑 국, 반찬 등으로 먹었어요 그래서 식사시간을 좀 줄고 먹는 양도 좀 줄은 것 같아요!
더달달
오트밀
오늘도 출근전 오트밀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4/21화 오늘의 식단
아침) 채소찜, 미역국, 두릅 / 삶은계란2, 검은콩/ 밥 점심) 비빔밥(들기름,계란,씀바귀,김치) 배춧국 / 삶은계란1 간식) 토마토딸기주스 / 감자, 고구마 저녁) 비빔밥(들기름,계란,씀바귀,김치,꼬막) 배춧국 / 삶은계란1, 더단백 단쉐 아침에 두부가 없어서 삶은계란을 좀 더 먹었어요. 오늘은 4개나 먹었네요ㄷㄷ 이 시간 외에 다른 건 전혀 먹지 않았네요 딱 이때만, 이것만 먹는 걸 목표로 해야겠어요!
더달달
아침 한끼 간단하게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 먹었어요 건강한 월요일 보내세요~~!!!
꽃이뻐
월요일 아침식단🍎🫐🥜🥚
월요일도 늦은 아침이라 간단하게 먹어요 사과 3/1개와 땅콩버터, 블루베리와꿀 삶은계란 두개로 맛있게 먹어요
들꽃7
카카오 쉐이크
오늘도 출근전 카카오 쉐이크 챙겨요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4/20일 오늘의 식단; 장어, 두릅
아침, 채소찜 / 삶은계란 두부부침 / 잡곡밥 점심, 쌈채소 / 장어소금구이 삶은계란2 / 잡곡밥 절편1 저녁, 두릅, 쑥국 / 삶은계란 / 잡곡밥 절편1 페퍼민트차 제가 체지방율 30프로 넘는 마른비만임을 가족들에게 고백했더니, 가족들이 많이 먹긴 했대요 채단탄한다고 채소찜만 그 자체로 다 먹고, 그러고 밥이랑 반찬이랑 해서 총 2끼를 먹는 것처럼 먹었대요 그...그래요? 그래서 체지방율을 낮춘 경험이 있으신 어무니 조언을 따라 식간에 주워먹던 것들을 다 멈추고 먹을 때만 먹기로 했어요 커뮤에선 계속 밥 먹으라고들 하셔서 적게 먹는 줄 알았는데 천천히 계속 많이 먹었다고 최측근들이 말하니 일단 그 말대로 잘 따라가보려고요! 체지방율 25프로가 될 때까지 파이팅!
더달달
아침 한끼 간단하게
아침 한끼 간단하게 먹었어요 뉴케어와 삶은계란 먹었지요 맛저 하세요~!!!
꽃이뻐
소울서퍼
아침은 샐러드로 거하게 먹었어요 점심은 소울서퍼 영화 보느라 삶은계란과 오렌지로 먹어요
마음그릇
삶은계란
탱탱한 삶은 계란부터 10분 삶아서 반숙~ 촉촉한고구마 1개랑 간단하게 먼저 먹어요 ~
뽀봉
일요일 아침식단🥚🍘
일요일 아침은 어제남은 깁밥 계란풀어서 전으로 부쳤어요 삶은계란도 두개 준비해서 같이 먹어요 김밥전과 계란으로 아침 배부르게 먹었어요
들꽃7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초콜릿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아침 먹었어요
오늘은 4명이 다 같이 먹었어요 채소찜 밥 두부 삶은계란 먹었어요 체지방율이 30 전후라 마음이 무거워요 식단과 운동을 점검해봐야겠어요
더달달
닥터유
오늘도 산책전 닥터유 챙겨요 달콤한 바나나 맛이 좋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더 단백
오늘도 산책전 더 단백 챙겨요 달콤한 딸기맛이 좋아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봄맞이 다이어트) 올리브유 레몬샷 + 꾸준한 운동 + 식단으로 관리하며 건강 다이어트해요
✅이벤트 공지사항을 꼭 읽고 작성해주세요 저의 봄맞이 다이어트는 올리르유 레몬샷(면역력 강화)과 꾸준한 운동, 식단관리로 건강 다이어트해요 ▶️ 면역력 강화: 올리브유 레몬샷 추가해서 마시고 있어요 봄 맞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올리브유 레몬샷 마시는 것 추가해 면역력 강화에 신경쓰며 건강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다이어트도 외관상으로 날씬하고자 하는것도 있지만요 저는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 하는것이 더 크거든요 올리브유 레몬샷이 건강에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해서 한달전쯤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올리브유 한스푼과 상큼한 레몬즙 한포를 섞어 마시는데요 그냥 올리브유만 마시면 느끼하고 약간 톡 쏘는 맛이 있어 마시기 힘들수도 있는데요 레몬즙과 함께 마시니까 레몬즙의 상큼한이 올리브유의 느끼함을 달래줘 거부감 없이 마실수 있어 좋고 하루도 빠지지 않고 아침 일어나자마자 양치부터 한 후 올리브 레몬샷을 마시고 있어요 올리브유 레몬샷을 꾸준히 마신 효과로 피곤함을 덜 느껴서 좋구요 올리브유가 장운동을 도와줘서인지 아침에 화장실을 꼬박꼬박 가고 몸이 가벼워지고 속도 편한 효과가 있어요 매년 봄이 되면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칙칙해서 스트레스 받았었는데요 올리브유 레몬샷 챙겨 마셔서인지 피부 푸석푸석한 느낌 없이 특별하게 피부관리 안해도 피부에 약간의 광이 나 효과가 있구나 느껴져요 ▶️ [운동 루틴 + 식단 루틴] 꾸준히 만보 걷기와 함께 식단도 신경 쓰며 관리하면서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오랜 기간 다이어트 해보니까요 어느정도 체중 감량 후에는요 걷기만 꾸준히 해서는 다이어트 효과가 그다지 있지는 않구요 식단관리도 병행이 되어야 다이어트 효과가 있잖아요 점심 먹고 난후 30분~1시간 정도 빠른 속도로 꾸준히 걷구요 퇴근후에도 30분~1시간정도 빠르게 걷기로 만보 이상 걷기 하구 있구요 근력에 도움 되라고 계단 오르기도 꾸준히 하고 있는 것과 함께 식단도 신경 써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고 있어요 식단은 아침 한끼는 뉴케어 + 삶은계란 1개(단백질 섭취),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밥숟가락으로 2~3숟가락 떠서 먹으며 탄수화물을 조절해 먹구요 국 먹을때에는 국물은 최대한 적게 먹었어요 저녁 식사도 밥은 1/3공기나 반공기를 먹어 탄수화물 양조절해서 먹었구요 반찬은 두부나 생선등의 단백질을 챙겨서 먹으려고 신경쓰며 먹으며 다이어트 했는데요 샐러드와 닭가슴살 먹으며 다이어트 하다보면(젊었을때에는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었지요) 빨리 질리고 스트레스 받는데요 일반식으로 탄수화물 조절해서 먹으며 다이어트 하니까요 맛있게 먹으면서 스트레스 덜 받으며 다이어트 하니까 덜 지치고 좋은듯해요 ▶️ [나의 변화] 체중 변화: 올리브유 레몬샷을 추가해 마시다보니 매일 화장실 가는 효과로 몇 달전 5키로 감량한것에서 추가로 1kg 감량했구요. 주말에 잘 먹은 경우에 그 다음날 체중이 조금 늘었다가도 다시 1kg 감량한 체중으로 되돌아오는 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올리브유 레몬샷 아침마다 공복에 잘 챙겨 마시고 면역력도 챙기고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려구요 * 눈바디: 화장실을 잘 가니까요. 확실이 배 부분이 조금이라도 더 들어간듯해서 오래 앉아 일하는데 편해요 * 체력 변화: 피곤함이 덜 느껴지고 좋아요 * 결론 : 올리브 레몬샷 마시기 + 꾸준한 운동 +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면역력 챙기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올리브 레몬샷 꾸준히 마시기로 면역력 챙기며 다이어트 하는 것 좋은 것 같아요 • 꾸준히 만보 이상 걷고 계단 오르기 운동 하고 아침과 저녁 단백질 챙겨서 식사하기, 탄수화물 양 조절해서 먹기 등, 꼭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이 아니어도 일반식식을 양조절해서 맛있게 먹으며 스트레스 덜 받고 다이어트 하고 있어 만족하며 하고 있어요 • 4월에 퇴근후 러닝 추가해 다이어트 하겠다고 했는데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움츠려서 못했는데요. 빠른 시일내에 러닝도 추가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그리고 실내자전거도 짧은 시간이라도 타는것도 하려구요 • 남은 4월도 건강하게 다이어트 화이팅 해보아요~!!!
꽃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