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기챌16기 7일차

12월14일  토요일 측정시간: 아침식사후  10시30분 혈당:97 아침식사: 삶은계란2개.두유라떼1잔. 고구마중간사이즈1개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기챌16기 7일차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먹고 있어요 삶은계란과 사과 블루베리로 먹어요 오늘은 야채쥬스도 챙겨먹었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아침식단

출근전에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사과 배 삶은계란 으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다이어트 소스 추천]나만의 '다이어트 소스' best4️⃣

이번 내돈내산 다이어트 주제가  '다이어트 소스' 🥫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운동도 하긴 하지만 식습관을 조절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요.   다이어트 할 때 꿀 아이템은 바로 다양한 소스들!! 다이어트 중에 가장 힘든 것이 '속세맛', 아는 맛'의 유혹이지요.  그럴 때 소스를 잘 활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것 같아요.  눈에 띄게 많이 먹지는 않지만 생각해보면 자주 먹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이 되는 케첩, 드레싱 소스들... 맘편하게 곁들일 수 있고 구매도 간편한 제로칼로리, 저당, 저칼로리 소스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먹고 있는 소스 best 4🔅 #1 -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다이어트 식단을 하다보면 뭔가 변화가 필요할 때가 있지요. 그럴때 추천하는 소스!!  '후이펑 스리라차 소스' 입니다.   맛없게 먹는 다이어트 음식도 맛있게 만들어 준다는 마법의 소스!! 재료를 보면 마늘, 설탕, 식초, 붉은고추 등이 들어있고 제로칼로리 라는거지요~~~ 고추가 68%함유 되어있는 스리라차 소스는  제가 먹어본 결과 아무 음식에 다 잘 어울린다는 거에요. ㅎㅎ  스리라차 소스는 후이펑 이라는 회사의 스리라차 소스가 바로 제로 칼로리 입니다.  매콤해서 식욕을 돋워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닭가슴살이나 삶은계란 같은 단백질 음식이나 볶음밥이나 샐러드에도 의외로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2 - 비비드 키친 저당 저칼로리 굴소스  당 함량은 낮고 굴소스의 감칠맛은 그대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소스 입니다.  비비드키친은 오랜 연구개발을 기반으로  즐겁고 지속 가능한 식단 관리를 함께하는 동원 홀푸드의 소스&간편식 브랜드 입니다.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소스는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그중 저는 저당 저칼로리 굴소스를 즐겨먹고 있구요.  저칼로리 소스는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달콤한 맛을 더했기에 맛없는 식단관리가 지겨운 분들은 이제 속세의 맛으로 식단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주로 볶음밥, 야채볶음 할때 저당 굴소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저당이지만 감칠맛을 잘 느낄 수 있어서 필수템이 되어 버렸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당관리를 해야 하는 분들에게 비비드 키친 저당 굴소스 추천합니다.  #3 - 비비드 키친 저칼로리 할라피뇨 토마토 케첩 비비드키친 저당 소스들은 달콤함은 그래로~ 당류는 줄여 저칼로리 제품이라서 식단관리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저도 현재 관리 중이라서 저당 소스들로 먹고 있어요. 저칼로리 할라피뇨 토마토케첩은 100g당 35kcal로 저칼로리 케첩에 할라피뇨의 매콤한 감칠맛을 더한 케첩입니다.   핫도그, 샌드위치, 튀김요리 등 다양한 메뉴에도 잘 어울리는 소스 입니다.   저당 케첩이라 식단 조절 중에도 보다 가벼우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소스입니다.  저칼로리 케첩을 활용한 음식 드시면서 즐거운 다이어트 하시길 바랍니다.^^ #4 -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 저지방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풍미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하인즈 라이트 마요네즈 추천합니다.  지방은 50% 감소시키고 설탕을 적게 넣어  지방, 열량을 낮춘 제품이라 마요네즈를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먹을 수있는 다이어트 소스 입니다.   지방과 열량이 낮아 다른 마요네즈보다 더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맛도 담백하고 깔끔하기 때문에 샌드위치, 샐러드, 소시 등 다양한 요일에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다이어트 소스 추천]나만의  '다이어트 소스' best4️⃣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고구마 사과 블루베리  삶은계란으로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혈당일기16기 1일차

12월6일 혈당일기 10시 아침식후 혈당: 90 아침식사: 삶은계란2개.사과 1/2개.라떼한잔 식후혈당이 이렇게 낮은건 오랜만인것같다. 혈당스파이크없이 잘 유지 해야겠다.

조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오타

혈당일기16기 1일차

다이어트 소스 발사믹소스

올리브 오일을 좋아해서 발사믹 소스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리브오일 큰술1. 사과식초작은것1 소금약간 요즘은 레몬도 약간 첨가합니다  토마토 양배추 파프리카 파인애플 사과는 필수이고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리고 삶은계란도 꼭 1개 추가합니다 건과류와 작은 바게트나 곡물식빵 한조각 같이 먹으면 배도 부르고 한끼 잘 해결합니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다이어트 소스 발사믹소스

아침식단

아침은 간단하게 먹어요 당때문에 삶은 고구마선택 삶은계란 야채쥬스 삶은밤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오늘밥상에도 샐러드 채식으로 먹어봐요

체중 조절후 3년정도 되었지만 요요현상 없고 꾸준히 유지해 간다 매일 샐러드는 꼭 챙겨먹는다 흰밥은 먹지않는다 잡곡밥을 먹는다 그리고두부도 즐거먹는다 샐러드가 질리는 날도 있다 그때마다 올리브유 사과식초등을 가미하면 새로운 맛으로 거듭난다 요요없고 건강지키미 샐러드 삶은계란 챙겨드세요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오늘밥상에도 샐러드 채식으로 먹어봐요

홍로사과 땅콩버터

삶은계란이 마지막인데,  왜이리 안까지는지 ㅋㅋㅋ 단감새로 샀는데, 크고 맛도 좋아요  홍로사과는 땅콩버터에 먹어요  초란은 맛소금과 들기름으로 호로록~~~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홍로사과  땅콩버터

아침식단

간단하게 아침챙겨 먹어요 오늘은 삶은계란 사과 블루베리 요플레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오늘은 연두부 삶은계란 샤인머스켓 블루베리 요플레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아침식단

간단하게 아침 챙겼어요 오늘도 삶은계란 사과 블루베리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아침식단

오늘도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사과 바나나 샤인머스켓으로 챙겨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쉽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두부하면 떠오르는건 건강하고 단백질이 가득하다~ 인데요~~ 조리 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는 식재료중 하나로 건강한 식단과 다이어트에도 빠찔 수 없는 식재료인거 같아요.   두부 1모를 다 먹어도 우리가 주식으로 먹는 밥 1공기 칼로리와 비슷하거나 좀 낮은데 탄수화물이 거의 없으니 다이어트에 더 도움을 주지요.  저도 다이어트/건강관리 하면서 두부는 빼먹지 않고 꼭 챙겨먹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 제가 두부를 이용해서 만들어 먹고있는 두부요리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두부요리   젓가락이 멈추지 않는 '두부계란부침' 이 요리는 두부와 계란만 있으면 푸짐하고 맛있는 한끼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두부요리 입니다.   준비해야 하는 재료도 간단 해서 자주 해먹기 좋은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부침용두부는 얇게 썰어줍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두부를 겹쳐서 올려줍니다.  *계란을 깨서 볼에 넣고 소금을 넣어 간을해주고 젓가락이나 거품기로 풀어줍니다.  *후라이팬에 있는 두부 위에 계란물을 골고루 부어줍니다.  *뚜껑을 덮고 약불로 계란이 몽글몽글 익을때쯤 그 위에 그릇을 엎은다음 팬을 뒤집어 줍니다. 그리고 다시 후라이팬에 넣고 반대편을 익혀줍니다.  *두부계란부침만 먹어도 맛있는데 심심하다 싶을때 스리라차소스나 저당케찹을 뿌려먹어도 맛있네요. 🩷두번째 두부요리  담백하고 포만감 가득~'건 두부면 김밥'  건두부면을 먹는 방법은 아주 다양한데 저는 김밥에 두부면을 넣어서 두부면 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저는 포두부가 있어서 채썰어 사용했어요.) 만드는 방법은 일반 김밥싸는 방법과 같은데  저는 파로곡물밥을 김에 얇게 펴주고 치즈, 우엉, 햄, 단무지, 게맛살, 양배추, 두부면을 넣어 주고 김밥을 말았줬어요.  김밥안에 두부면과 양배추까지 들어가서 그런지 포만감도 있어서 건강한 김밥 만들어 먹고 건강챙기기 좋은것 같아요. 💛세번째 두부요리 양배추와 미친조합! '양배추 두부볶음'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백질 가득 두부를 이용해 집에서도 누구나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고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양배추 두부볶음' 추천합니다.👍재료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간단하면서 건강하게 챙겨먹기도 좋아요. *두부를 한입크기로 잘라주고 소금으로 밑간해줍니다. *양배추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준비해요. *볼에 계란, 참기름, 소금을 넣고 풀어줍니다. *두부의 물기를 닦아주고 계란물에 넣어 잘 섞어줍니다. *양념재료 간장1, 참치액1, 식초1/2, 알룰로스1, 참기름1, 물2 섞어서 준비해 둡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마늘을 넣고 볶다가 양배추를  넣고 볶아줍니다. *양배추를 볶다가 계란과두부를 부어서 같이 볶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만들어 놓은 양념재료를 넣어주고 졸이듯이 끓여주면 끝!! 큰 그릇에 밥을 넣고 '양배추두부볶음' 을 위에 올려주고 비벼서 먹으면 👍👍👍  여러반찬 필요없고 건강하고 맛있게 한끼를 간단하게 챙겨먹기 아주 좋습니다. 🧡네번째 두부요리  쫄깃함과 고소함이 있는   '얼린두부 샐러드' 🥗   얼린 두부는 냉장실에서 해동, 물에 넣고 해동을 해주세요. 해동을 하면 일반 두부의 부드러움보다 구멍뽕뽕 쫄깃한 식감으로 탄생해요. 두부를 살짝 눌려주면서 물기를 빼주면 됩니다.  저는 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려고 큐브로 자르고 샐러드에 넣어서 같이 먹었습니다.  과일, 야채, 견과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고 단백질 섭취도 하게되니 든든하고 속도 편안하고 좋습니다. 💛다섯번째 두부요리  단백질 가득 '두부 떡볶이' 저는 쫄깃한 식감이 있는 얼린두부를 이용해서 '두부 떡볶이' 를 만들어 봤어요.  떡볶이 안좋아하는 분들은 없지요? 그런데 다이어트/관리중에 너무 먹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저는 떡볶이떡 대신에 얼린두부를 넣어서 만들어 먹으니 포만감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살짝 두부찌개 같은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팬에 기름, 파, 마늘을 넣고 볶는다. *볶다가 고춧가루를 넣고 타지 않게 볶는다.  *물 300ml를 넣고 고추장1T, 고춧가루1T, 진간장1T, 알룰로스1T 넣고 끓여준다.  *소스가 끓으면 얼린두부, 삶은계란, 양파, 곤약떡, 닭가슴살소세지, 파를 넣고 끓이면 완성!! 일반 두부는 부드러워서 깨지기 쉬운데 얼린 두부는 쫄깃함이 있어서 깨지는게 덜하네요. 《얼린 두부 뭐가 좋을까?》    요즘 저는 두부를 냉동실에 얼리고 해동시켜서 먹는데 이런 얼린 두부는 단백질이 약 6배 높아진다는거 아시나요? 일반 두부는 단백질이 100g에 9.62g인 반면에 얼린 두부는 단백질이 50,5g 이라고 합니다. 약 6배 높아집니다.   쫄깃한 식감으로 변하기 때문에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아주 좋더라구요~ 냉동실에 두부를 얼려보면 구멍이 뽕뽕 납니다. 수분이 얼면서 표면에 구멍을 생기게 합니다.  두부 속에 단백질과 다른 영양소는 입자가 커서 빠져나가지 못해 응축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냉동실에 얼린 두부는 생으로 먹을 때보다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부 효능은 어떨까요?》 🤭다이어트  : 칼로리가 낮지만 수분함량과 단백질이 많아서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할 때 도움이 되고 지방이 쌓이는걸 예방해 줍니다.  🤩심혈괄 질환  :리놀산 성분이 풍부하여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이소플라본 성분이 심혈관 건강과 혈압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갱년기 건강 :이소플라본 성분이 여성호르몬과 비슷하게 작용하여 갱년기 여성의 증상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노화예방과 항암작용 :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여 항암작용은 물론 비타민b와 비타민e가 풍부하여 활성산소 활동억제와 세포노화에 도움을 줍니다.  🤗기억력 강화  : 레시틴 성분이 풍부하여 뇌혈관의 혈액순환을 도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므로 성장기 노년층이 충분히섭취해 주면 좋습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쉽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소개합니다.🫶

아침식단

아침 가볍게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야채쥬스로 해결해요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간식

삶은계란 먹어요. 반숙란으로 삶고싶었는데 완숙이되서 아쉽네요ㅜ

서나얌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나얌

간식

과일샌드위치

올리브가 송송박힌 식빵~ 사과와 단감 착착 썰어서 소금, 마요 넣고, 삶은계란만 올렸더니~~ 맛도 좋은데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과일샌드위치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11/21(목)계란 삶아요~~🥚🥚🥚

저녁에 먹으려고 계란삶아요~~ 요즘 계란을 잘 안먹어서 계란이 줄어들지 않았네요.😅 오늘은 삶은계란 맛있게 먹어야 겠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21(목)계란 삶아요~~🥚🥚🥚

"식사법만 바꿨는데..." 운동 효과 높이는 식단은?

"식사법만 바꿨는데..." 운동 효과 높이는 식단은?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님의 스토리     운동을 잘하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먹는 음식도 중요하다. 하지만 막상 먹으려고 하면 운동 전에 먹어야 할지, 끝나고 먹어야 할지, 구체적으로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어렵기만 하다. 운동 전후로 적절한 음식을 먹어야 효과가 높아지기 때문이다. 운동할 때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은 음식이다. 운동이 끝난 뒤에는 손상된 근육을 회복시키고, 강화하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조합으로 구성된 음식이 좋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운동 전후 식사법에 대해 알아본다.   언제 먹어야 하나? 운동을 시작하기 1~3시간 전 간단한 간식을 먹는다. 운동하기 바로 직전에 먹으면 복통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어느 정도 시간 간격을 두고 미리 먹어야 한다. 운동하는 동안에는 혈액이 근육으로 많이 몰리게 된다. 소화 기관으로 흐르는 혈류가 줄어드는 만큼 음식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이 생긴다. 따라서 운동 직전에 먹지 말아야 한다. 운동이 끝난 뒤에는 손상된 근육 조직을 회복시켜야 하므로 운동을 마친 다음 1시간 이내에 음식을 보충하는 게 좋다. 운동 전 좋은 음식은?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이라면 식이 섬유가 풍부한 과일을 먹는다. 식이 섬유는 빨리 허기가 지는 것을 막아준다. 에너지를 공급하는데도 도움이 되고, 운동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는다. 여기에 단백질과 칼슘을 공급해주는 저지방 우유를 함께 마시면 좋다. 단백질이 풍부한 플레인 요구르트와 과일의 조합도 괜찮다. 견과류와 말린 과일 등을 골고루 섞어 한 줌 정도 먹는 것도 운동 결과를 향상시키는 비결이 된다. 견과류는 심장 건강에 좋은 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백질 함량도 높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이 산소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미국에서는 땅콩버터와 젤리 샌드위치(PB&J)가 운동 전 즐겨 먹는 음식이다. 이는 ‘땅콩버터와 젤리 샌드위치’의 줄임말로 운동선수도 자주 먹는 운동 전 간식이다. 땅콩버터는 몸에 나쁘다는 우리의 인식과 달리 미국에서는 건강식으로 꼽힌다. 단,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땅콩버터를 말한다. 이는 포만감을 주고 운동 후 찾아오기 쉬운 식욕과 폭식을 잠재우는 역할을 한다. 칼로리가 높은 만큼 많이 먹어선 안 되고 샌드위치 반 개 정도의 양이면 충분하다. 아침이나 늦은 오후 꼭 커피를 마셔야 하는 사람이라면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우유가 든 라떼를 마시는 것도 좋다. 카페인은 운동하는 동안 근육 통증을 완화하고, 칼로리 연소에 도움이 된다. 운동 후 좋은 음식은?   달걀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사용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완벽한 단백질 식품이다. 단, 프라이 형태로 먹으면 칼로리가 높으므로 삶거나 수란 형태로 먹는 게 좋다. 운동 후 초콜릿 우유를 먹은 운동선수와 스포츠음료를 먹은 운동선수의 회복력을 비교한 연구에서는 초콜릿 우유를 먹었을 때 보다 빨리 회복됐다. 이는 초콜릿 우유가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4대1의 적절한 비율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일 것으로 분석된다. 단, 당분 함량이 높은 초콜릿 우유는 주의해야 한다. 운동 후 식사를 할 때는 소스 선택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가령 마요네즈를 쓰는 대신 크림이 많은 것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아보카도를 사용하는 식이다. 아보카도는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으로 근육 경련이 일어나는 것을 막는다. 건강한 불포화 지방과 비타민, 식이섬유 역시 풍부하다. 고구마와 굽거나 삶은 생선도 전형적인 운동 후 식단이다. 생선은 오메가-3 지방산과 단백질 공급원이며 이는 운동 후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염증 수치를 완화한다. 고구마는 탄수화물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비타민A를 제공한다. 현미밥과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채소로 구성된 식사도 좋다. 이 같은 구성도 운동 후 회복을 돕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식단으로 꼽힌다. ============ 고구마는 굽는것도좋아하는데 구우면 당이 올라간다고해서  요즘 그냥 찐거 데워서 먹고있죠 역시 계란은완전 식품인가요 삶은계란 2알씩 챙기고 있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식사법만 바꿨는데..." 운동 효과 높이는 식단은?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고구마 사과 블루베리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간단한 아침식사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사과 블루베리 연두부로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간단한 아침식사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아침에 삶은 고구마와 치킨텐더 삶은계란 야채는 양배추 양상추 수북히 깔았어요. 오랜만에 샐러드로 식사하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치킨고구마샐러드 🥗

다이어트 도시락

단호박 삶은계란 양상추 닭가슴살로구성된 다이어트 도시락 !간단한 식단이지만 체중감랴메는 최고로 좋다  운동도 함께하면 체지방이 엄청나게 감량되는 효과가있다 자기전에 미리 만들고 냉장고에 보관후 이튿날 먹으면좋다

재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털이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연두부 ,삶은계란 ,사과 챙겨먹고  강쥐랑 산책가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아침식단

오늘도 가볍게 아침 먹었어요 삶은계란 블루베리 바나나 사과로 먹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메가커피에서 컵떡볶이 판매해요ㅋ

메가커피에서 컵떡볶이 판매하는거 아시나요? ㅋㅋ 떡볶이 구신인 제가 먼저 먹어볼게요ㅋ 10분 기다리래요 ㅋㅋ 뜨아 커피컵에 나오는 떡볶이 😂😂😂 양도 너무너무 적고 조미료맛도 끝판왕ㅋ 삶은계란 필수입니다 ㅋ  소스에 계란 꼭 찍먹하셔서 드세욧ㅋ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메가커피에서 컵떡볶이 판매해요ㅋ

아침식단

아침 간단하게 챙겨 먹어요 오늘도 삶은계란 , 사과,배 ,블루베리 챙겨 먹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cu 다이어트식품 한끼흰자구이

오우 CU이벤트!!! CU 한끼 흰자계란구이를 보일때마다 먹는 편이에요 일단 큰 편의점이 아니면 이제품 잘 안보입니다 ㅠㅠ 95kcal에 단백질 13g으로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은 편이고! 무엇보다 편의점 전자레인지에서 3-40초 정도 따뜻하게 데우면 약간 계란빵 알맹이 먹는 느낌도 나서 좋아요 운동 전후로 챙겨먹기에도 좋고! 샐러드 토핑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먹기 좋아요 삶은계란만들기도 운동끝나고나면 귀찮을때 있잖아요 ㅋㅋㅋ 

깨개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깨개갱

cu 다이어트식품 한끼흰자구이

아침식단

산책 나가기전에 간단히 챙겨 먹어요 삶은계란 사과 배 블루베리 챙겨 먹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식단

삶은계란2개씩

삶은 계란 아침에 삶으면 아주 맛있죠 단감도 꺼내고 목 로사가도 꺼내고 밤 고구마는 다시 구우면 혈당이 두배 라고 해서 그냥 저녁에 꺼내 놓고 아침에 먹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삶은계란2개씩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