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삶은계란과 구운계란

구운계란이랑 삶은계란이랑 별 상관없겠죠? ​ 칼로리 차이가 있다고는 하던데 크게 차이는 없더라고요?? ​

닭다리보단닭가슴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닭다리보단닭가슴살

제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삶은계란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건 모두가 잘 알고 있어요 특히나 단백질 보충 음식으로도 좋은 음식이라서 자주 먹으면 좋아요 저는 다이어트할 때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삶은 계란을 먹고 있어요 그냥 계란도 좋지만 올리브 오일을 둘러서 먹으면 항산화 효과도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더 도움이 된답니다 후추를 뿌려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제 다이어트 간식이에요

간편한 오트밀 두유로 다이어트 하기 😊

제가 다이어트 기간에 챙겨먹는 필수템인 밸런스N 건강한 오트 (로우슈거) 를 설명 드리겠습니당 당류는 적고 단백질은 꼭 챙겨먹고 싶을 때! 아침에 허기지잖아요 .. 삶은계란, 구운란, 아침밥으로 먹기에는 시간이 부족 할 때 저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이 오트밀 두유를 먹습니당 :) 저는 단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 많~이 달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구요! 용량도 200ml 이라 과하게 배부르지 않고 포만감을 채워주기 때문에 그 점도 너무 좋습니다! 당류 (4.5g), 단백질 (8g), 비타민&미네랄 23종이 들어있는데요 제가 꼭 챙기고 싶은 단백질이 들어 있어서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_~ 유통기한도 은근히 길어서 냉장보관 해 놨다가 아침에 먹어도 좋고~ 저녁으로 많이 배고프지 않을 때 가볍게 먹기에도 딱 입니당 ㅎ-ㅎ 앞으로도 아침으로 꼭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

곰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곰밍

간편한 오트밀 두유로 다이어트 하기 😊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찜기 쳐서 바로 먹으면 맛있어요 📸 (사진) 아침 운동 후에는 삶은 계란으로 든든하게  단백질 챙겨 먹고 있어요🥚  간단하지만 포만감도 좋아서 아침 루틴으로 챙겨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산책

친구와 산책 나와서 삶은계란 간식 먹어요~^^

핑크색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색

산책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저녁에 쫄면 먹으려고 찜기에 간편하게 계란 삶았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삶은계란

청정원저당참깨드레싱/먹어본후기

1:브랜드명 ~청정원    제품명~~~저당참깨드래싱    구매처~~~롯데쇼핑(주)건대스타시티점     가격~~~~3,980원    용량~~~~310g 3:혈당친화선택이유     이제품을고른이유~저당 .당류100g당/2g    성분표에주목한점~액상알룰로스사용    당류~~~~~~~~~100g당/2g    감미료종류~~~~~액상알룰로스    원재료중특이사항~볶음흑임자 4:섭취후체감후기    혈당반응체감~~~~증감없음    포만감지속시간~~~2시간    맛평가~~~~~~~~5/5점    단맛정도~~~~~~~약    ~~  일반제품대비차이점~~ *100g당 당류가2g 밖에   되지않는저당제품인 만큼 일반참깨  드레싱특유의  묵직하거나 입에 남는 끈적한 단맛이 없읍니다. 대신 질리지 않는 깔끔하고 은은한 단맛을 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식감  새콤하면서도 크리미한 부드러움이 살아 있어 거칠거나 밍밍하지 않고 샐러드채소나 다른 재료들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깔끔하고 담백한 단맛이 입안가득 퍼져요. 5:추천조합 *닭가슴살&두부샐러드 참깨의 고소함이 닭가슴살의 퍽퍽함을 잡아주고 담백한 두부와도 찰떡궁합입니다. *샤브샤브&소고기편백찜소스 무거운 땅콩소스대신 이저당참깨드레싱을 찍어드시면 칼로리부담은 줄이면서 고소함을 그대로 즐길수 있읍니다. *묵은지참깨파스타 또는 곤약면비빔밥 가볍게 면요리를 즐기고 싶을때 곤약면이나 파스타면에 슥슥비벼 먹어도 별미 입니다. 6:총평 기존 참깨드레싱의 고소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뒷맛은 훨씬 가볍고 산뜻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삭한양상추와 예쁜적채,삶은계란 에 뿌려서 가볍고 건강하면서도 고소함은 놓치지 않은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추천대상: 혈당관리 중이신분 *비추천대상:없음 *재구매의향:Y       

youngran님의 프로필 이미지

youngran

청정원저당참깨드레싱/먹어본후기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 (사진 첨부 아침 운동 후에는 삶은 계란으로 든든하게  단백질 챙겨 먹고 있어요🥚  간단하지만 포만감도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마이노멀 저당 마요네즈 소스

1. 제품 기본 정보 브랜드명: 마이노멀 제품명: 마이노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마요네즈 구매처: 쿠팡 가격: 10,900원 용량: 260g 2. 이미지 2장 첨부 3. 혈당 친화 선택 이유 이제품을 고른이유는 기름 대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100% 들어가 있고 대체당 알룰로스가 3g이 들어가있어서 단맛은 있지만 당류는 0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섭취 후 체감 후기 섭취후 졸리거나 졸림같은 증상은 전혀 없었고 포만감 지속 시간은 3시간 정도이고 맛은 새콤한맛도 있고 달달하고 고소한것이 너무 맛있어서 5점 만점에 5점이네요. 일반 제품 대비 차이점은 맛이진하고 저당이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을 100% 사용했지만 올ㅈ리브 특유의향은 전혀나지않아요. 5. 활용 방법은 생선가스 위에 마요네즈랑 레몬즙, 피클등을 넣고 소스 만들어서 뿌려먹었더니 상큼하니 맛나고 삶은감자랑 삶은계란 으깨어서 마요네즈랑 섞어서 샐러드 만들어서 샌드위치 속에 넣고 먹어도 맛나고 간단하게 샌드위치 위에 발라먹어도 맛나요. 6.총평: 죄책감 없이 마요네즈 섭취하고 싶은분,어린아이에게 건강한 간식 만들어 주길 원하는분, 혈당관리 중이신분 누구나 추천하고 이렇게 장점이 많은 저당 마요네즈는 당연히 재구매합니다.

종다리경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종다리경아

마이노멀 저당 마요네즈 소스

고지혈과 삶은계란

고지혈증과 삶은 달걀 나이가 들어서는 붉은 고기인 소고기나 돼지고기보다는 닭고기. 계란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더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삶은 계란을 하루에 2개 정도 꾸준히 섭취해왔습니다. 최근 보건소에서 대사증후군 검사결과 고지혈증 증상이 보인다면서 앞으로 노른자위는 버리고 흰자위만 섭취하라고 합니다. 계란의 노른자위는 콜레스테롤과 무슨 연관이 있는지 의학적 측면에서 알고싶습니다.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 (사진 첨부)

비키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키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삶은 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찜기에 쪄서 먹고 있어요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 (사진 첨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삶은 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삶은 거라 다이어트 해도 좋고 든든해요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저는 찜기에 쪄서 그냥 먹어요 📸 (사진 첨부) 아침 운동 후에는 삶은 계란으로 든든하게  단백질 챙겨 먹고 있어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 쪄서 건강하게 먹어요 📸 (사진 첨부) 아침 운동 후에는 삶은 계란으로 든든하게  단백질 챙겨 먹고 있어요🥚  간단하지만 포만감도 좋아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삶은계란🥚

🍽️ 소개할 음식/식품:계란 💡 다이어트 포인트 (칼로리, 단백질, 포만감 등 뭐든 OK):계란이가 단백질 좋고 두 개만 챙겨 먹어도 포만감이 좋아요 ✅ 나만의 먹는 법 or 조합 꿀팁:저는 운동후에 먹기 때문에 찜기에 바로 쪄서 먹고 있어요 📸 (사진 첨부)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삶은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키토선생/소이비랩저당검은콩두유/먹어본후기

*브랜드명:키토선생 *제품명:소이비랩저당검은콩두유 *구매처:헬시딜 *가격:24팩/12,150원 *용량:1팩/190ml *이제품을 고른이유 총당류가 0.8g으로 아주낮지만 맛을보면 심심하지 않고 은은하게 달콤하면서도 무척깔끔한 맛이예요. ~은은하고 부드러운 달콤함~ 설탕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대체감미료(알룰로스와스테비아) 를 사용해서 인공적이고 텁텁한 단맛이 아니라 마시고난뒤 입안에 단내가 남지않는 깔끔하고 가벼운단맛이 좋아요. ~깔끔하고가벼운 목넘김~ 원유 두유함량이 96%로 높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걸쭉하거나 텁텁하지 않고 물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꿀꺽꿀꺽 넘어가는 목넘김이 좋아요. ~자연유래당~ 당류0.8g은 인위적으로 넣은당이 아니라 콩자체에 원래 미량포함되어 있는 자연적인 당분이라 혈당걱정을 덜고 밤늦게 나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 수준이라 선택했어요. **성분표에서 주목한점:두유함량 **감미료종류:알루로스/효소처리스테비아 **원재료중 특이사항:검은콩농축액 ~~혈당반응체감:증감없음 ~~포만감지속시간:2시간 ~~맛평가:5/5 ~~단맛정도:약 ~~일반제품차이점 일반적인 검정콩두유는 특유의콩비린내가 나기도 하지만 이제품은 비지를제거하는 특수공법을 사용해 콩비린내를 잡고 검은콩고유의 고소한풍미를 잘 살렸읍니다. ~~한줄요약~~ 당류 걱정없이 가볍고 은은한 단맛과 깔끔하고 고소한 검은콩 맛을 즐길수 있는 건강한 두유로 아침 대용이나 간식으로 마시기 좋읍니다. 간식으로 먹었어요 **추천조합:과일이나 삶은계란 **추천대상:남녀노소 누구나 추천  **비추천대상:없음 **재구매의향:y

youngran님의 프로필 이미지

youngran

키토선생/소이비랩저당검은콩두유/먹어본후기

구운계란

삶은계란 2개 먹었습니다  계란은 완전단백질이라 영양공급하기 좋습니다

오와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와둥둥

구운계란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선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