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계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삶은계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든든하네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두유와 계란
산책전 간단하게 삶은계란과 저당두유로 챙깁니다
예지영준맘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삶은계란과 두유🥚
아침 운동 후에는 단백질 보충으로 삶은 달걀을 찜기에 간편하게 준비해서 먹고, 두유로도 함께 챙겨요. 꾸준히 구입해서 먹는 매일두유인데, 무가당 제품 이라 부담 없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좋아요
들꽃7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혈당관리를 위해 소이비랩 저당 검은콩두유 먹고 있네요.
혈당관리를 위해 소이비랩 저당 검은콩두유 먹고 있네요. 소이비랩 저당 검은콩두유 입니다. ♡ 제품 기본 정보 브랜드명: 소이비랩 제품명 : 저당 검은콩두유 구매처 : 이벤트에 당첨 되어 무료 제공 가격 : 무료 용량 : 190 ml ♡ 혈당 친화 선택 이유 * 이 제품을 고른 이유 : 당류가 적고 타사 제품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 성분표에서 주목한 점 : 트랜스지방과 콜레* 스트롤이 0mg * 당류 : 0.8g * 감미료 종류 : 알룰로스 * 원재료 중 특이사항 : 원액두유 96% 함량 ♡섭취 후 체감 후기 혈당 반응 체감 : 달달한 두유보다 먹고 나서 덜 졸려요. 포만감 지속 시간 : 공복에는 2시간, 삶은 계란이나 견과류를 같이 드시면 4시간 이상 맛 평가(5점이상) : 5점 단맛 강도 : 약 일반 제품 대비 차이점 : 당류가 낮고 설탕 대신 알룰로스로를 사용하므로 혈당 반응이 덜해요. ♡ 활용방법 * 이렇게 먹었어요. : 당 성분이 당길 때 드셔도 되고요 허전할때 두유 한팩 먹었더니 달랠수 있었어요. * 추천조합 : 삶은계란과 같이 먹으면 포만감이 오래가 저는 아침에 먹을 때도 있고 간식으로 먹을 때는 무가당 그릭요거트와 같이 먹었네요. ♡ 총평 * 추천 대상 : 남녀노소 누구나. 특히 혈당관리가 필요한 사람 * 비추천 대상 : 없어요 * 재구매 의향 : Y * 한 줄 총평 : 소이비랩 저당 검은콩두유는 달지 않은데도 든든해서 혈당에 부담과 허기를 잡아주기에 두마리 토끼를 잡는 꼴입니다.
끈기와인내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삶은계란🥚
아침에 걷기 운동을 하고 와서 단백질 보충으로 찜기에 따뜻하게 찐 계란을 챙겨 먹었어요. 따뜻해서 더 맛있네요 😊
들꽃7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삶은계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
들꽃7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작은딸이 또 두박스 사줬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산책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삶은계란 🥚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
들꽃7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따뜻한 삶은계란🥚
매일 아침 운동 후에 삶은 계란으로 단백질 보충하고 있어요. 찜기에 따뜻하게 쪄서 먹으니 더 맛있고 속도 편하네요 😊
들꽃7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삶은계란
아침 운동 후 찜기에 쪄서 따뜻한 계란으로 든든하게 단백질까지 챙겨요 😊
들꽃7
선식
오늘도 출근전 선식 먹었어요 곡물이라 든든하네요 삶은계란 같이 먹었어요
영진왕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