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스무디'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스무디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근데 오늘의 운세 이런거 안맞나봐요ㅠ

딸기스무디 만들까 하고 냉동 딸기 똭 꺼내놨는데.. 어라? 우유가 없네? 요거트도 없네?  냉딸 그냥 씹어먹어요ㅠ. 오늘운세 99점 어쩌고 하더니 로또 사러가는거 취소함요.

쨋든럽님의 프로필 이미지

쨋든럽

근데 오늘의 운세 이런거 안맞나봐요ㅠ

나만의 혈당 관리법 올립니다~

전!!참고로 전당뇨 당화혈섹소6.3 공복120 ...첨은 210ㅠㅠ 나머지는 다 대사증후근 경계 였습니다 당관리겸 다이어트 시작한지 5개월 됬네요 다리에 근육이 없는 상체 비만 형이라  아침은 가볍먹고 홈트 합니다~ 두유 스무디 300정도 먹습니다~(추가~ 그리고 멀티 비타민과 칼슘 마그네슘 먹고~ 홈트 하고~ 점심은 일반식 이지만 거꾸로 식사법 실천 중이라 탄수는 적게 먹는 위주 식단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식은  야채스틱/미니에너지바 한개 다크 초코렛 검은쿙등 적당히 먹어요~~ 간식 좋아해서 솔직히 힘들긴 합니다~ 그리고 저녁은 아침과 비슷하게 먹거나 고기150그램 야채 15장정도 쌈싸서 먹습니다~ 아무튼 이래 5개월 10키로 빠졌네요~ 근데 갱년기 나이라 그런지 뱃살은 아직도 많이 있는 상태네요~ 얼마전 인바디 했는데  저 수치는 좀 줄었는데 근육이 많이 없는 몸이라ㅠㅠ 체중이 당과 얼마나 큰 관계가 이쏜지 세삼 느끼는 중이네요~ 당뇨 걸리면 안되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다음 병원갈때 당화혈섹소 혈당 떨어졌길 바랍니다ㅠ 참고로 혈압도 거진238 ㅠㅠ 이것도 안정권 됬드라고요~ 식단/운동 특히 식단이 답인줄 몸으로 많이 느꼈습니다 솔직히 아이가 있어 주말에는 많이 무너졌는데(핑게ㅋ 암튼 매일 쉬지않코  식단/홈트 참 전 식후걷기 도 하루 두번 합니다~ 쉬지 않아요 근뎌 참 복부지방 이놈은 안빠지더라구요^^ 오늘도 화이팅 해봅니다~

미사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사마미

나만의 혈당 관리법 올립니다~

[11회차 다이어트 후기] 2주간 1.4kg감량

1. 감량 기간: 5. 19~6.1 :14일(2주) 2. 감량 전후 체중  총 감량: 57.5kg > 56.1kg 으로 총 1.4kg 감량 3. 눈바디 사진  (감량전 복부와 힙) (감량 후 복부와 힙) 복부는 별 차이가 없는데 힙업이 약간 된 느낌을 받았어요. 저의 평생을 함께해온... 팔뚝살... (감량 전 팔뚝살 처짐 ㅠㅠ) (감량후 팔뚝살 처짐 ㅠㅠ) 저의 가장 큰 고민이 팔뚝인데요.. 다욧 후 팔뚝살 쳐짐이 쪼금 아주 쪼금 덜한것 같아요.ㅎㅎㅎ 4. 운동 하루 만보 이상 걷기.  식후에 가능한 많이 걷기.  엘베 이용 대신 계단 오르내리기 캐시홈트 동작 따라 하기 5. 식단 아침은 삶은계란과 아메리카노. 두유. 사과케일스무디 정도 점심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또는 먹고 싶은 음식 제한 없이 양만 조절해서 먹었구요.. 저녁은 채소와 닭가슴살이나 고기를 곁들여 쌈채소와 먹었습니다. 간식도 쿠키류 1~2개 먹기도 했고 출출하면  두유나 삶은 계란을 오후 4시쯤에 먹었어요. 6. 꿀팁 2주간 치팅을 3번 했어요..약속이 있어서요^^ 대신 고기나 치킨 등 저탄수로 치팅을 했고 점심 시간을 이용했습니다.  저녁은 채소 위주의 클린식으로 하였구요. 57kg대에서 정체기였던 체중이 치팅 이후 56kg대로 내려와서 혈이 뚫린듯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 전에는 아침을 패스했는데요. 다이어트 하면서는 3끼를 모두 챙기되 점심을 가장 든든하게 먹고 아침과 저녁은 저탄수식사로 진행했어요. 아침을 먹기위해서 저녁양을 조절하게 되더라구요. 이상 봐주셔서 감사해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11회차 다이어트 후기] 2주간 1.4kg감량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날짜:2024.5.31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저녁으로 피자랑족발을 먹고 디저트로 블루베리 스무디를 먹었더니 역시 공복혈당이 높게 나왔다 아침 먹고 열심히 운동해야겠다

금장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장산

혈당일기 4기 3일차 인증

카페나들이

산행후   카페들러   블루베리스무디  한잔씩  마시며 얘기꽃 피우다 힐링하고 왔네요 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카페나들이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날짜:2024.5.24 혈당측정시간:저녁식사2시간후  내용:낮에 점심식사후 스무디 먹을것하고 저녁닉사때 족발이랑 맥주한잔 먹은것이 역시 혈당수치에 영향을 주네요 정말 다시한번 관리를 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3기 7일차 인증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이것 반드시 주의!

다이어트 또는 육류 위주 식생활 등의 요인으로 변비 환자가 늘어나면서 변비 개선에 좋은 천연 식품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질경이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도 그 중의 하나다. 일명 ‘변비 해결사’로 알려지면서 시중에는 차전자피를 이용한 변비약이나 차전자피 가루, 환 제품등이 나와있다. 하지만 변비 개선을 위해 차전자피를 무조건 많이 먹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차전자피의 효능을 보려면 충분한 ‘물’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차전자피는 몸에서 수분과 만나 크게 부풀어 오르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흡수해 변의 양을 늘리고 변을 이동시킨다. 이 때 물이 있어야 부드럽게 변이 배설되는데, 물이 부족한 상태로 차전자피를 많이 먹으면 늘어난 변비양이 제대로 이동하지 못한다. 변비를 해결하고자 차전자피만 많이 먹으면 오히려 변비가 악화될 가능성이 있다. 특히 차전자피 가루를 물 없이 마시면 기도를 막을 수도 있다. 반드시 물에 타서 마셔야 하며 이후 충분한 양의 물도 마신다. 하루 섭취 권장량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다. 차전자피의 1일 섭취 권고량은 25g 이내다. 물에 녹은 차전자피(왼쪽), 차전자피 가루 [네이버쇼핑 캡처] 차전자피의 변비 효능이 주목받는 이유는 식이섬유 때문이다. 식이섬유는 배변을 원활하게 만드는 핵심 성분이다. 차전자피에는 이 식이섬유가 80% 이상 다량 들어있다. 더욱이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포함된 것도 효능을 높이는 요인이다. 공식적으로 그 효능도 인정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차전자피의 건강 기능성에 대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했다. 변비 개선을 위해 차전자피를 섭취하려면 스무디에 타서 먹어도 좋다. 사과, 바나나, 얼음을 믹서기에 갈아준 다음 차전자피 2큰술을 넣고 다시 갈아준다. 차전자피는 점성이 생기는 성질이 있어 마지막에 믹서기에 넣는다. 스무디를 마시고 난 후에는 물 한잔을 마시고, 한 시간 공복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변비에 좋은 차전자피, 이것 반드시 주의!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날짜:2024.5.21 혈당측정시간:잠자기전 내용:저녁으로 지인들과 족발이랑 스무디를 먹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는데도 약간의수치가 나오는것같네요 내일아침에는 식단조절을 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3기 4일차 인증

2주간 다이어트 후기. 정체기인듯해요 1.1kg감량

1. 감량기간 :  5.6~5.19 (13일) 총 1.1kg감량 2. 감량전 체중: 58.6kg 3. 감량 후 체중: 57.5kg 4. 감량전후 눈바디 감량전 사진 감량후 사진 (아랫배가 좀 들어가고 힙업이 약간 되었어요) 5. 식단 : 3끼를 챙기되, 아침과 저녁은 가볍게. 점심은 든든히. 1일 1식은 샌드위치를 챙김. 아침에는  사과 케일 스무디 마심.  아몬드. 땅콩. 호두 등 견과류랑 상추와 양배추. 당근 먹어 포만감 채우기 6. 운동 : 점심 식사 후 15분 이상 걷기. 하루 1시간 이상 걷기. 훌라우프 1시간 돌리기. 캐시 홈트 따라서 근력운동 하기 7. 꿀팁 : 지금이 정체기인 듯 해요. 그래도 초조해 하지 않고 근력운동하면서 정체기 극복하려고 합니다. 식단을 계속 작성하는것도 도움이 되더라구요. 너무 적은 칼로리 섭취는 요요가 쉽게 오는 몸을 만든다고 해요. 적정 칼로리를 건강하게 채우는 것도 건강 다이어트에서 중요한 것 같아요. 모두들 화이팅!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2주간 다이어트 후기. 정체기인듯해요 1.1kg감량

요거트스무디

요걸루 해장해봅니다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요거트스무디

혈당일기3기 7일차

공복혈당  에러나서 손가락에 구멍 두개나 났다.ㅜㅜ 아침은 케일 사과 바나나 스무디한컵 점심은 불고기해서 밥 먹을 예정  레몬즙 착즙해서 희석해서 먹어볼 예정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3기 7일차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날짜:2024.5.18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저녁에 유부초밥이랑 율무스무디를 먹었다  혈당수치는 정상으로 나왔다 아침에는 가볍게 누룽지탕을 먹고 동네산책을 해야겠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날짜:2024.5.18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저녁에 회식이 있어 돼지갈비와소주를 먹고 카페에가서 스무디를 먹고 오늘 아침에 혈당을 측정하니 저녁에 먹은 음식이 영향이 있네요 평상시보다 혈당이 조금높게 나와서 오늘은 식단조절을 좀해야겠다

금장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장산

혈당일기 3기 3일차 인증

복숭아스무디

하교하고 온 딸아이 간식이에요 돌얼음 너무 큰건 잘 안갈리네요 ㅠㅠ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복숭아스무디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날짜:2024.5.16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저녁으로 돈까스랑 후식으로 율무스무디를 먹어서 약간 걱정이 되었는데 식전혈당이 정상범위안에들어 다행이였다 앞으로는 조금먹는음식에 신경을 써서 관리를 잘 해야겠다

금장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금장산

혈당일기 3기 2일차 인증

치팅데이는 메뉴 변경하는 날

치팅데이라고 인스턴트나 탄수화물 많이 먹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전 치팅데이날은 메뉴만 변경해서 그대로 진행합니다. 씹는걸 잠시 멈추고 스무디로 변경해서 먹으면 또 다른 변화가 있어요. 재료는 상관없어요. 열대과일, 요거트, 견과류, 넣고 갈아서 맘껏 먹어요^^ 다음날 다시 씹는 즐거움을 느끼게 해주는 치팅데이. 이번 여름 엄청 덥다하는데 훨훨 벗고 다니려면.. 열심히 관리해야죠

이워닌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워닌

치팅데이는 메뉴 변경하는 날

혈당일기 1일차

혈당일기 1일차  아침 공복혈당체크  혈당수지 122 공복혈당 수치가 높다 100이하여야 되는데 어제밤 밥먹구 스벅 딸기스무디 먹구 잤더니 수치가 이리 높다니 뜨끔하다 당뇨인은  뭘 먹어도 걱정이 된다 수치 내리게 조심 해야 겠다 

콩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나무

혈당일기 1일차

치팅데이에도 시원하게

치팅데이지만 달콤한게 먹고 싶어서 간단히 만들어봤어요. 일단 스무디파우더, 바나나, 얼음, 우유,블루베리를 준비해서 믹서기에 쫙 갈아주죠~반은 그대로 먹고 반은 냉동실에 넣어서 얼린 후 먹으면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블루비노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루비노

치팅데이에도 시원하게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날짜:2024.5.10 혈당측정시간:아침식사전  내용:어제저녁에 족발을 먹고나서 디저트로 쿠기랑 율무스무디를 먹었는것이 공복혈당에 영향이 있는것같다 좀 신경써야 될것같다

수호천사삐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호천사삐삐

혈당일기 2기 7일차 인증

커피가 지겨울땐 저칼로리 에이드

전 보통 아이스 아메를 먹긴 하지만 가끔 지겨울때가 있잖아용?ㅎㅎ 그럴때 저칼로리 에이드 마셔용 요거 핑크레몬에이드인데 다른것보다 칼로리가 적어요 스무디나 프라푸치노 이런건.. 칼로리가 거의 밥한공기 잖아용 ㅠㅠ흑 그래서 요걸루 가끔 기분전환합니당 많이 안달고 좋아요

LoveJJ님의 프로필 이미지

LoveJJ

커피가 지겨울땐 저칼로리 에이드

저칼로리 당류 0, 다이어터에게 필수 음료 아메리카노

다이어터에게 달달한 카페 음료들은 사치 아닐까 싶어요ㅠㅠ 식단에서 칼로리 줄이려고 신경 쓰고 라떼나 스무디, 프라페 하나 마시면 바로 칼로리 오버돼버리니까 얼마나 허무하던지. 게다가 요즘 다들 신경 쓰는 당수치도 엄청나죠. 12칼로리에 당류 0인 아메리카노가 유일한 한 줄기의 빛 같습니다 ㅎ.. 메가커피 홈페이지에 있는 영양성분표 중에 일부를 가져와봤어요. 거창한 음료 메뉴도 아니고 아메리카노에 시럽만 넣어도 당이 저정도라니ㅠㅠ 당연히 메뉴 중에 이게 적은 편이고 다른건 이보다 더 많아요. WHO에서는 음식, 음료에서 섭취하는 당의 총량을 하루 섭취 열량의 10% 미만, 즉 2000kcal 기준 50g으로 제한을 권고합니다. 추가로 5%, 25g까지도 줄이면 좋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시럽 넣은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 이미 한 끼 당 섭취량은 넘어버리네요. 프라프치노 같은걸 먹는 것도 아닌데 조금 억울하긴 해요. ㅠㅠ 혈당 안 오르게 하려고 샐러드 챙기고 애사비 챙기고 애썼는데 액상과당으로 한 번에 마셔버리면 의미가 없잖아요. 게다가 음료로 마시면 몸에 흡수도 더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요즘엔 스테비아 옵션 선택할 수 있는게 많죠?  하지만 이미 시럽 대신 다른 재료에 당이 많아서 그런지 커피 메뉴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스테비아로 변경한다고 당류가 크게 달라지지 않더라고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과당이 추가된 음료는 참고 칼로리도 낮고 당류도 없는 아메리카노 한잔 마셔봅시다~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저칼로리 당류 0, 다이어터에게 필수 음료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카페음료 ::역시 아메리카노!

다이어트하며 당을 멀리하다보니 당연 카페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라떼만한게 없네요. 요즘엔 우유도 멀리하려고 노력해서 아메리카노가 유일한 간식이예요! 치팅하는 날도 설빙가서 빙수와 함께 아메리카노 먹어줬어요 ㅎㅎ 그나마 스무디 안먹어줬다고 죄책감이 덜 생김! 하지만 저녁 6시 이후로는 디카페인으로 마셔주고 있어요!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짱맛... 기본 아메리카노보다 더 연하지않고 똑같이 커피맛 나는데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 

이니어트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니어트짱

저칼로리 카페음료 ::역시 아메리카노!

저칼로리 음료_뺵다방아메리카노

사실 빽다방 음료는 당이 거의 다 높아서 ㅠㅠ 가급적 스무디 혹은 빽스치노 계열은 가끔씩만 마셔요 대신 아메리카노는 당연히 당이 낮겠죠...? 그래서 전 저당음료 하면 아메리카노가 젤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어느 카페든 당 낮게 마시려면 아메리카노가 최고입니당 ㅋㅋㅋㅋ

여리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리나

저칼로리 음료_뺵다방아메리카노

🎃뉴질랜드 단호박 쪄서 클린식 준비

🎃뉴질랜드 단호박 쪄서 클린식 준비 노브랜에서 모셔온 무거운 단호박 쪄서 잘라 준비 했어요. 샐러드 밥반찬 피자토핑 우유랑 스무디로 등등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재료에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뉴질랜드 단호박 쪄서 클린식 준비

망고 스무디 만들었어요

우유 꿀 언망고 넣고 갈았어요  언망고여서 그런지 갈기 힘들었고  맛은 망고 아이스크림 같아요  더워하는 아이랑 먹을려구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망고 스무디 만들었어요

혈당일기2기 3일차

밤늦게 와인 마셨더니  어제보다 높다. 공복혈당 측정완료 아침은 케일 스무디  점심은 계란샌드위치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2기 3일차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간헐적 단식으로 14시간 공복을 유지하고 있어요. 오전식은 10시에 먹도록 합니다 저녁식은 8시 이전에 마치도록 해요. 저녁을 일찍 먹고 금식하면 좋습니다. (야식 금물이구요) 아침 두시간 걷기 달리기 계단오르기등 즐겁게 야외 운동하고 탄수화물이 거의 없는 식사를 합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키토김밥 토마토팽이버섯계란찜등..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과 과일 야채등을 먹어요. 🧀치즈와 당근 계란 양배추 오이고추가 들어간 키토김밥🧀 🥚팽이버섯과 계란 두개가 들어간 계란찜🥚 굴 소스와 소금만 살짝 넣고 🍅방울토마토 토핑 했어요. 다시마 오징어 🦑 단호박🎃 🥒오이야채초무침 설탕 대신 스테비아 쓰고 있어요. 초장에도 물론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합니다. 🥒요즘 제철 맞은 오이🥒 양상추 방울토마토 거기에 단백질인 치킨텐더 삶은 달걀로 신선하게 먹어요. 🎃단호박 봄철에 많이 나와요. 건강한 식재료이면서 맛도 아주 좋습니다 우유와 단호박을 갈아서 단호박 스무디로 먹어도 건강한 한끼가 됩니다. 🥦부추계란 지단 넣은 키토김밥🥦 🥚닭가슴살 계란 장조림🥚 🥗양상추 토마토 닭가슴살 샐러드 🥗 🍅과일은 식후가 아닌 식전이나 오후에 간식으로 적당히 조금 먹어요. 식후에 과일 먹으면 당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식전에 먹거나 식수 몇시간 후에 간식으로 소량 드세요. 🥒🍊야채와 과일과 단백질 식단을 주로 하면서 간헐적 단식으로 공복 시간을 유지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를 같이해서 혈당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폭식과 야식만 안해도 혈당관리에 좋습니다 예측 가능한 꾸준한 식단 관리가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혈당관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혈당 관리 (간헐적 단식)공복 운동후 키토김밥

혈당일기2기 1일차

공복혈당  오늘은 100미만이 나왔다. 아침은 케일 스무디 점심 길거리토스트 먹을 예정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혈당일기2기 1일차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음료 추천

저는 항상 카페에 가면 카페인 없는 아매리카노를 선택합니다. 요즘은 날이 더워져서 아이스로 마시고 있어요. 일단 카페에 들어서면 요즘은 과일 스무디, 흑당 등 달달한 음료가 인기가 있는데요 당이 많이 함유된 음료라 자제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칼로리도 낮고 식어도 나중에 마실 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순이영심님의 프로필 이미지

순이영심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음료 추천

디저트39저칼로리음료

디저트39 저칼로리음료 "깔라만시요거트스무디" 깔라만시하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유명하죠. 알룰로스 제로당을 사용해 열량도 적고 다이어트 음료로도 안성맞춤

곤냥이나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곤냥이나와

디저트39저칼로리음료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달달하고 부드럽네요 샐러드로 먹고 반찬으로도 먹기 좋아요 우유랑 스무디로도 먹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망고 닮은 단호박 🎃찜 완성

과일음료

오늘은 이 음료수 마실려고 집에서 갖고 나왔어요 ㅎ 진한 과일 스무디 마시는 것 같아요 ㄹ 스무디킹 맛 비슷 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과일음료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