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폭풍 결제..ㅋㅋㅋㅋ

폭풍 결제..ㅋㅋㅋㅋ진ㅉㅏ 말안됩니다

너무 더워요 아까 산 음료 원샷때리고 스무디가 땡겨서 하나만 더 마실게요 ㅠㅠ

진짴ㅋㅋㅋㅋㅋ 살인적이네요 더위

내일 페스티벌어카죠...

0
0
댓글8
  • 340
    차갑고차갑고 달달한 거는 먹으면 먹을수록 해소가 안 되고 계속 땡겨서 만족이 안 돼요
    레몬수 같은거 마시면 갈증도 해소되고 좋던데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오 레몬수!!
    요즘 많이드시더라구용
    레몬수챙기는 습관 아주 좋아요 ^^
  • 헤븐79
    너무 더워서 찬거만 계속 찾게 되는거 같아요
    전 어제 폭풍결제 했네요..물 배채웠다는ㅡㅡ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엌ㅋㅋㅋ 좋네용
    저랑 다르게 물로 건강한 수분 충전을 하셨군요 ^^
  • 자스민꽃
    오~~^^ 포인트로 오늘은 폭풍 시원한거 드시는군요 
    근데 더어서 어쩔수없이 먹게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완전 맞아요 ^
    더우니까 시원한 음료수없으면 못버텨욬ㅋㅋㅋ
  • 우리아들2
    폭풍결제  그럴수 있지요.
    저도 달달한 음료 땡겨서 마신후  개운한 아메리카노로 또 한잔 한적 있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와우 아주 좋네요 ^^
    한잔한잔으로 시원하게 하루보낼수있으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