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얼음컵도 팔았지만...
집에 있는 텀블러로 먹으면 되니까 패스..
편의점 구경하면서 제로 발견!!
다이어트 하면서 왜 스위트로 사냐고 뭐라고 말하는 친구에게..
제로칼로리인데 조금 달달한것 좀 먹자고 했네요 😅
헤이즐도 먹었는데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제로도 말만 제로지 맛은 똑같을듯하네요~
운동길에 한번 먹어볼까 싶어요~
0
0
댓글2
얼음컵도 팔았지만...
집에 있는 텀블러로 먹으면 되니까 패스..
편의점 구경하면서 제로 발견!!
다이어트 하면서 왜 스위트로 사냐고 뭐라고 말하는 친구에게..
제로칼로리인데 조금 달달한것 좀 먹자고 했네요 😅
헤이즐도 먹었는데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제로도 말만 제로지 맛은 똑같을듯하네요~
운동길에 한번 먹어볼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