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물이
에이스 출시 50주년 기념해서 레트로 감성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숀 출시했다네요ㅎ
같은 맛인데 느낌이 새롭네요~
달달이 커피에 먹을까 ?그냥 아메리카노에 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ㅎ
어디에 먹어도 맛은 있겠지요??😋😋
6
0
댓글8
에이스 출시 50주년 기념해서 레트로 감성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숀 출시했다네요ㅎ
같은 맛인데 느낌이 새롭네요~
달달이 커피에 먹을까 ?그냥 아메리카노에 먹을까?
고민중이에요~ㅎ
어디에 먹어도 맛은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