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더홀
-날짜 : 2024.04.30
-측정시간 : 취침 전
-내용: 오늘 자기 전 혈당기록이에요
오늘은 저녁에 오므라이스와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빵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것 같아요 최대한 단걸 줄여야겠어요 빵을 조금 먹어야 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0
0
댓글1
-날짜 : 2024.04.30
-측정시간 : 취침 전
-내용: 오늘 자기 전 혈당기록이에요
오늘은 저녁에 오므라이스와 간식으로 아메리카노와 빵을 먹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혈당이 조금 높게 나온것 같아요 최대한 단걸 줄여야겠어요 빵을 조금 먹어야 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