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초간단 점심
☆김치 볶음밥과 오이냉국☆ 준비물) 김치.계란.대파 양념) 들기름.굴소스 조리) 1.김치를 잘게 썰어준다 2.대파도 잘게 썰어준다 3.후라이팬에 들기름을 두르고 계란 2개를 후라이 해 접시에 담아놓고 4.팬에 들기름을 한번더 두른 후 대파를 넣어 파기름을 낸다 5.파기름 낸 밴에 김치를 넣어 볶아 주다가 밥을 넣어 더 볶아준다 6.어느정도 볶다가 계란을 넣어고 굴소스 한큰술 넣어 조더 볶아 마무리 한다 ☆오이냉국☆ 오이 한개를 채썰어 준다 채썰어둔 오이를 볼에 담아 마늘조금 .고추가루 조금 참기름 조금 참치액젖 조금 넣어 버무려 주고 찬물을 적당히 부어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면 된다
서경댁
모두가 건강해지는 집밥도시락
안녕하세요 아이러브계리는 집밥을 사랑합니다. 김, 열무김치 , 오징어채, 오뎅볶음입니다. 고기가 없는 건강식입니다.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화이팅!!
아이러브계리
(투고샐러드)모짜렐라 치즈 샐러드 맛있네요
다른 메뉴들도 다 좋아하는데 요 모짜렐라 치즈 샐러드도 정말 맛있어요. 이거랑 닭다리살, 목살 샐러드 번갈아가며 먹어요. 사이드메뉴인 수프도 맛있고요. 볶음밥도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실망 없네요. 소스도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 좋아요. 간단하게 식단 쌉가능!!!
듀란듀란
몸에 좋은 마늘로 간단마늘볶음밥
마늘이 집에 많아서 껍질까고 냉장고에 보관하다 가 빠르게 해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ㅋ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1.마늘 10개 정도 씻어서 슬라이스해서 썰기 2.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볶아준뒤 새우와 스테이크후레이크 넣고 고추가루와 소금간 한후 현미잡곡밥 넣고 대파굴소스 넣고 간 맞추기 ,참기름과 깨로 마무리 3.계후 구워서 올려주기 TIP.마늘을 오랫동안 굽굽하듯이 올리브유에 볶으며 마늘의 풍미를 느낄수 있음
워니뚱
편한한끼 - 다이어트도시락으로 간편해서 좋아요
2주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편한한끼는 간단하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어요 아이들 밥 챙기다 보면 제 다이어트는 물건너 가기 때문입니다 ㅠ 그냥 난 좀 남이 해주는 밥 먹어봐야겠다~ 싶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없다? 질린다... ㅋㅋ 어디 제품 이야기입니까? 편한한끼는 다이어트 도시락이 맞는지 의문스러운 ㅎㅎㅎㅎ 왜 이렇게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아껴 먹으려고 했는데 한입 입에 물고 눈 떠보면 바닥을 보이는 용기만 남아 있더라고요 ㅋㅋ 다양한 식단 중에서 6가지 제품 불닭 철판 볶음밥과 깻잎 청 양 닭 가슴살 큐브 낚지 볶음밥과 닭가슴살 소시지 김치볶음밥과 훈제 닭 가슴살 곤드레 나물밥과 두부 닭 가슴살 스테이크 야채 볶음밥과 치즈붉달 곤약 닭 가슴살 밥과 닭 가슴살 동글 비엔나! 그냥 밥만 있는 게 아니라 닭가슴살로 된 다양한 메인 요리가 곁들여져 있네요. 곤약 닭 가슴살 밥과 닭 가슴살 동글 비엔나 사진만 남았어요 ㅎㅎ 지금 시켜 먹은 건 아니고~~~ 아이들 방학 중 귀찮아서 시켰던 건데.. ㅠ 제가 먹은 것보다 애들이 먹은게 더 많았어요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애들이 잘 먹어서 ㅋㅋ 애들 점심으로도 이용했어요 잡다한거 없고~~~ 간략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탄고지도시락이라서 걱정 없이 한 끼 하면 좋습니다. 무엇보다 밑반찬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남자다이어트식단표로 간단하게 작성해서 먹기 좋습니다..
까루루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얼마전에 마켓컬리에 쿠폰이 있어서 구입했던 도시락 추천합니다 ㅎ 가격은 할인없이 4000원 정도이고 생각보다 맛나요 ㅎ 시래기 오징어 곤드레 돈육 연근우엉 닭갈비 취나물 불고기 나물 떡갈비 게살 참치오믈렛 6가지 맛이에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앤드류사이먼
월요일 저녁♡
저녁으로 목살이랑 삼겹살 구워서 먹었어요~ 밥은 생략했네요ㅎㅎ 원소주도 마시고요~^^
어느멋진날29
초초간단한 저만의 점심메뉴를 소개합니다ㅎ
두두둥~바로바로 누구나 할수있는 김치볶음밥을 소개합니다 ^^ 김치 먹기좋게쑹덩쑹덩 썰고 올리브유에 볶아요ㅎㅎ그리고는 냉장고에 잠들어있는 자투리야채도함께 해주시고 그다음 따뜻한밥 보다 볶음밥엔 찬밥인거아시죠?^^ 서로 잘어울리게볶아서 소금하고 굴소슬간해주시면끝!! 여기서 팁으로 드리면 두부으깨서 함께드시면 더 맛있어요^^볶음밥에 마무리는 계란후라이죠잉^^
내캉니캉
점심에 빠르고 맛있고 호불호 없는 비빔볶음밥
요즘같이 덥고 입맛없을때에는 비빔밥이 최고입니다 그런데 비빔밥은 뭔가 밍밍하니까 비빔을 볶음으로 바꿉니다 집에 있는 밥과 채소 반찬을 넣어 고추장으로 비빈후 후라이펜으로 굽습니다 그러면 맛있는 식감과 함께 먹음직한 점심이 완성됩니다 언제나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네요 한번 해드셔 보세요
꿈굽는사람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
제가 소개 해 드릴 제품은 다신밥상인데요 여기가 도시락들이 진짜 성분이 너무 좋아요 다른 곳 다이어트 도시락 보다 성분이 너무 좋고 맛도 맛있어서 정말 추천 드립니다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제품은 닭가슴살 볶음밥&아라비아따 큐브에요 이게 진짜 성분 너무 좋고 맛있어요 다들 한 번 다신밥상 다이어트 도시락 먹어보세요!
냥냥뇽뇽
칼로리 낮춘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도시락은 맛이 읍더라구요 보통 근데 세상이 달라졌지요 ㅎㅎ 요즘은 다이어트 도시락도 맛있어요 덜다 도시락인데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해 먹기 좋더라구요 칼로리도 다이어트 도시락인 만큼 400칼로리 내외고요 밥도 잡곡으로 정제 탄수화물 아니라 좋아요 닭가슴살 볶음밥이랑 도시락이랑 번갈아 가며 먹으면 질리지 않고 좋아요
영선이302
정육점 이벤트♡
동네 정육점에서 국내산 냉동 대패삼겹살 반값 세일이라 한봉지 사면 두봉지 주는데요 매장가보니 회원가입하면 양념고기 중 하나만 600g을 그냥 준다고 해서 저는 소불고기 골랐어요 지인 추천해서 지인도 가입하면 목살300g준다길래 동생도 가입시켰어요ㅋㅋ 파채도 서비스로 막 퍼주시는 집이세요~~ 고기두근 사러 갔다가 엄청 선물받은 기분이에요ㅎㅎ두손가득 들고 집에 왔어요 동생도 똑같이 들고가고요ㅎㅎ 이벤트 넘 좋아용!!
어느멋진날29
일요일 점심♡
된장찌개, 고등어자반구이, 애호박삼겹살전에 점심먹었어요~^^
어느멋진날29
간편한 다이어트도시락
저는 주로 도시락싸서 먹는데요 요새 닭가슴살에서 볶음밥도 판다고해서 저렴하게구입했어요 이거 전자레인지로 돌려서 도시락통에 넣으면끝이죠 칼로리도 낮고 다른반찬도 필요없고 간편하게 도시락을 쌀수있어서 요새 자주 싸서 다녀요
복실복돌
토요일 점심♡
수제비 처음해봐요ㅎㅎ 친정식구들 놀러온다고 해서 간단히 수제비만들어 먹었어요 반죽떼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두껍지 않아서 쫄깃하고 국물도 맛있었네요 오징어 김치부침개도 맛있게 먹고요~^^
어느멋진날29
맛있는 로칼 닭가슴살 도시락 추천드려요
요즘 다이어트 도시락이 참 많이 나오는데요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그 중 로칼 김치볶음밥&닭가슴살햄 도시락을 멋고 있습니다. 맛도 맛있고 가격도 편의점 도시락보다 훨씬 사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고 영양가도 있는 도시락으로 식단 관릴 하고 있어요. 도시락 구매하실 분은 이 도시락 꼭 드셔보세용
구룸구룸
포켓도시락
기본 포켓도시락들도 맛은 있지만 이름대로 양도 포켓수준이라🤣 저는 동원이랑 콜라보한 포켓덮밥 시리즈를 자주 먹었어요ㅎㅎ 얘는 양이 조금 더 많거든요ㅋㅋㅋ 동원이랑 콜라보한 만큼 참치랑 리챔이 주재료인데, 참치에 기름대신 물을 써서 칼로리도 낮고 담백하더라구요 리챔도 칼로리 낮은 라인을 사용해서 기름지지 않고 맛있었어요! 사진은 참치비빔밥?입니다:) 그리고 얘는 포켓콜리 볶음밥이에요! 계란 반숙으로 하나 얹어주면 얼마나 맛잇게요😋
yion
반찬데이♡
토요일 친정식구들이 저희집에 놀러와요 속이아파 매운거를 잘 못드시는 저희엄마를 위해 안매운 음식들로 준비해요 콩나물무침, 버섯들깨볶음, 가지볶음, 등갈비찜, 오징어김치전 준비했어요 등갈비찜은 한번 뜨거운물에 데쳐서 불순물이나 뼈 등을 씻어주고 키위. 양파, 배 갈아서 단맛과 고기가 부드럽게 해주어요ㅎㅎ 동생들이 좋아하는 김치부침개ㅎㅎ 제가 해준걸 엄청 좋아라합니다 아이고 일 많이 했네요~^^ 등갈비가 은근히 손많이 가요ㅎㅎ
어느멋진날29
말복 저녁♡
하림 삼계탕이랑 애호박삼겹살전이에요 삼겹살 다져서 넣어서 애호박이랑 전부쳤더니 24개월 우리아기 잘 먹어요ㅎㅎ 삼계탕도 맛있네요~ 말복 잘 보냈어요^^
어느멋진날29
오므라이스
오므는 계란이고 라이스는 쌀이니깐 계란으로 감싼 볶음밥이군요, 맛있게먹고 운동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가뿐하게
오므라이스
오므는 계란이고 라이스는 쌀이니깐 계란으로 감싼 볶음밥이군요, 맛있게먹고 운동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가뿐하게
맛있는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다이어트시 꼭 필요한 닭가슴살~ 생닭가슴살 삶아서 먹어보기두 하구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제일 제 입에 맞았던 닭가슴살은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에요 닭가슴살에 질릴 무렵에 맛본 닭가슴살 스테이크 전자렌지에 간단하게 데워서 먹기두 편하구 간편하게 잘라서 볶음밥 해먹거나 샐러드두 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주니엄마
닭가슴살은 샐러드에요
솔직히 닭가슴살을 좋아하는 분도 있지만, 대부분 먹기 별로고요. 요새 맛있게 나온 제품들도 있지만, 다이어트 보충 음식이라 먹지요. 가장 편하게 맛있게 먹는 닭가슴살 요리는 역시 샐러드인거 같아요. 내가 좋아하는 하지만 몸에 좋은 소스와 샐러드로 가장한(?) 맛있는 요리가 되지요. 현실은 그래도 삼겹살이 댕기긴 하지만요.
s9424103
너무 맛있어요. 해물찜~~~
태풍이 무사히 지나갔는지 비바람이 잠잠해져서 해물찜 먹으러 나왔어요. 매콤하니 콩나물의 아삭함이 너무 좋아요. 아들들도 맛있다고 잘 먹고 체중조절하는 아들은 볶음밥은 패스하겠다고. 대견한 아들~~~ 역시 볶음밥은 안먹을수 없구만~~~
wrinkle
마늘 맛이 나서 매일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랭킹 닭컴의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마늘맛입니다 닭가슴살을 매일 먹기에는 너무 질려서 다른 맛을 사봤는데 그 중에서도 마늘맛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마늘 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한 입크기로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활용도도 좋아서 볶음밥을 해먹기도 하는데 맛있습니다 마늘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괜찮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버거킴
푸라닥 닭가슴살 함박스테이크
닭가슴살을 진짜 너무 싫어하는데 이걸 발견후 너무 행복하게 먹고있어요 운동가기전 또는 샐러드와 함께 먹는다거나 가끔 밥반찬없을때도 너무 요긴하게.. 후후 은근 비싼거같지만 일단 순살치킨 먹는기분이라 너무 좋다구요 ㅠㅠ 거기다 정식만찬으로도 킹능 샐러드 오트밀스프 닭가슴살함박스테이크 곤약볶음밥 이렇게 한상차림시 건강식 함박스테이크정식 뚝딱뚝딱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1석 3조!!
최루비
오이탕탕 샐러드
오이를 소금에 문질러 씻어 껍질을 적당히 제거 비닐에 넣고 방망이로 적당히 두둘겨 부수고 꺼내서 손으로 부순다. 그릇에 담고 직접기른 피망.양파.마늘.양념은(소금.매실액.식초.레몬즙) 깨소금 듬뿍넣고 수저로 살살 저어 마무리. 깔끔하고 나온 국물도 먹음 수분섭취에 도움을 주는 오이샐러드. 새우.오징어 삶아 넣고 싱거우면 참치액젓 넣고 밥이랑도 먹어도 굿.
biki
오늘 저녁은 치킨텐더 샐러드
퇴근 후 테니스 1시간정도 치구 집으로 돌아와 냉장고 털어 뚝딱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양상추, 방울토마토, 양배추, 올리브.. 견과류 올리고 치즈가루, 시저샐러드 뿌리고 치킨덴더, 오징어. 김말이튀김 곁들입니다 푸짐합니다 ㅎ
깐뚱
촉촉한 구운치킨맛이 닭가슴살!!?
이미 너무 유명한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오리지날) 닭가슴살은 종류별로 많이 먹어봤는데 가공된 볼이라던지 큐브 소세지형으로 가끔 사먹기도 했는데 특유한 가공된 맛 때문에 먹다보니 질리더라구요.(간편하긴하지만 어떤건 닭비린내나거나 식감이 고무같거나) 그런데 자연실록 큐브닭가슴살은 그런 맛도 안나고 촉촉하고 맛있고 부드러워요. 약간 과장되서 말하면 치킨집에서 파는 구운치킨 느낌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다가 돌려먹으면 짱짱. 물론 낱개포장형이 아니라서 간편하게 3분안에 후다닥 먹고싶은 날에는 패스해야겠지만요. 오리지날, 고추맛, 갈릭맛이 있는데 전 오리지날이 무난하게 젤 맛있는거 같아요. 간도 딱 적당히 맛있게 다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결대로 잘라서 샐러드와 곁들여 먹거나 다른 재료랑 섞어서 요리해먹기도 너무 좋아요. 그리고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해먹어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효자템이에요>< 추천합니당
읁읁
해초샐러드
갑오징어나 낙지를 데쳐 잘라 넣어요. 꼬시래기를 데쳐 넣어요. 꼬들꼬들 면 맛이 나요. 고구마순이나 미나리, 곤드레, 참나물 등 있는 나물을 데쳐 된장에 무쳐 넣어요. 매실, 들기름, 발사믹 조금 넣어요. 삶은 반숙계란을 얹어 비벼 먹으면 영양 만점, 맛있는 샐러드가 되욤ㅋㅋ
unice486
아임닭 닭가슴살 추천해요!
아임닭 닭가슴살 제품으로 유명 하죠! 닭가슴살 볶음밥,찰스테이크,닭가슴살 소세지, 현미 소세지,소스퐁닭, 닭가슴살도 종류별로 맛도 다양하게 판매해요 저는 간단하게 먹을수있는 큐브 닭가슴살을 선호해요 큐브 닭가슴살에도 여려가지 맛이있는데 가장 기본인 통현미 큐브 닭가슴살을 가장 자주 먹어요 아임닭 은 항상 세일 하고 이벤트 패키지도 있어서 종류별로 저렴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추천해요!! https://naver.me/xXEzuUib
정슈94
어머니가 해주신 꼴뚜기 진미채
요새 덥고 습한 여름이라입맛도 없어요. 기름진 음식 사먹는 것도 안 좋구요. 어머니가 야심차게 해주신 꼴뚜기 간장 조림이에요. 스태미너에 좋은 오징어류인데 오징어보다 더 좋은 걸로 알고 있고요. 잘근잘근 씹히는 맛에 단짠 조합이 입맛을 찾아줘요.
s9424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