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휴가철 간식 추천 떡볶이
떡볶이 추천합니다. 요새 삼계탕 삼겹살 피자 치킨 너무너무 비싸잖아요 삼계탕은 16000원 삼겹살은 1인분에 2만원 치킨도 배달포함하면 3만원가까이 나옵니다ㅜ 달짝지근한 쌀떡볶이는 5000원도 안합니다 휴가때 저렴하게 맛있게 즐길수 있어요 ^^
규리아빠
그릭요거트
한솥 김치볶음밥 후 그릭요거트 100g (가격이 사악)
안혜란
한번에 촵촵 다이어트중 주먹밥이 필요하다면! 바르닭
저는 밥순이는 아니라서 사실 한정식은 크게 선호하는편은 아니예요 특히 이것저거 반찬꺼내놓고 먹고하는건 차리는것도 치우는것도 너무 귀찮잖아요 그래도 역시나 한국인인지라 밥이 꼭 먹고플때가있죠 저는 바르닭에서 삼각주먹밥 먹어보고 아! 이거다 했어요 참치마요 참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삼겹살은 꼭 볶은김지가있어야 되구요 요거 물건이더라고요ㅎ 사실 칼로리나 탄수화물만 놓고보면 메리트가 없어보일수 있는데 밥먹을때 국이나 반찬 특히 삼겹살에 김치라면 칼로리가 어마하게 뻥튀겨지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정말 밥이 땡길때는 바르닭 삼각주먹밥을 선택합니다 밥바도 맛있어요 특히 김자반맛 정말 좋았어요
똥꼬맘
오늘의 일기-♡
오잉또잉 내 점심 사진 어디가찌ㅋㅋ 찍었는데 저장안하고 닫아버렸나봐여ㅋㅋ 당.황. 후 오늘 탄수화물 좀 먹어줬어요. 내일부터 닭가슴살곤약볶음밥 한끼로 추가하려구요ㅎㅎ
58로가즈아
역시 인가봐요~ 추가걷기 했어요
역시나 ㅎㅎㅎㅎ 홈트를안해주시. 저녁 산책으로 더 걷네요 저녁은 삼겹살입니다 ㅎ(*^3^)/~☆ 굽기바쁘지요~ 양파와 두부 버섯은 제꺼~ 입도짧고.양도 적는데. 과자때문에 살을 못빼네요 ㅎ
껌씹는여우
단백질 식품 추천드려요
아주 인기있는 제품소개드립니다. 단백질 음식 찾고 있다가 랭킹에 들어서 좀 사서 먹어봤는데 맛도 먹을 만하고 단백질 섭취에도 도움이되더라고요. 단백질 볶음밥과 닭가슴살 2종류 추천해드립니다. 값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먹고 과일 몇개 집어 먹어도 좋구요 ㅎㅎ 랭킹 닷컴에서 저는 구매했습니다! 다들 건강한 삶을 위해 파이팅입니다!
구룸구룸
허닭불닭곤약볶음밥 맛있어요
간편하게 한끼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가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친구집에 놀러가서 먹어보고 구매한 제품이에요 허닭이 연예인빨을 받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먹어보니 롱런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보통 다이어트 식이라고 하면 맛이 없을 거라는 생각이었는데이 제품은 불닭맛도 나고 한 끼 식사 대용이 될 정도의 양이라 맘에 들어요 할인 행사 할 때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맛도 여러가지이고 제품유형도 정말 다양해서 돌려가면서 먹고있어요
숑숑이야
간단하고 든든한 두부요리들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한 두부요리입니다 늘 찌개나 굽거나 조림만해서 드시나요? 전 간단하게 데친 두부와 조미김과 함께 먹기도 하는데요 고소하니 김이 짠맛에 다른 반찬이 필요 없답니다 시장가서 사온 시원한콩물(^з^)-☆ *간식겸 식사로도 포만감을 줍니다. 식단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가장 중요한 성분은 아마 단백질이지요 닭가슴만 드시기 지루하실때도 충분한음식 입니다. 하루한끼만 두부만 드셔도 빠지셔요 요리 활용도 많다는거 아시나요? 양배추두부말이 두부볶음밥 두부계란찜 두부 스테이크 두부볼 두부깻임말이튀김,두부계란말이,포두부말이, 두부김치볶음밥,두부유부초밥,마파두부밥 제일 기본인 튀김두부 간장소스~ 맛나지요
껌씹는여우
아침밥
김치볶음밥이랑 라면
둘재언니
저녁밥
매콤한 오징어볶음 먹어요
둘재언니
아침밥
새우볶음밥 먹었어요
둘재언니
온가족 함께먹는 단백질 보충 해신탕?
해신탕이라고 하지요? 해물어쩌고 같은데 왜 해신탕인지 급 생각안나네요 ㅎ 다이어트 할때는 단백질 보충이 젤 중요하잖아요 닭고기에 단백질 낙지나 오징어도 단백질이 풍부해요 거기에 부추나 버섯 같은 채소도 넣음 좋아요 특별한 레시피는 없어요 재료들을 모두 넣고 삼계탕용 약재 넣고 푹 끓여주기만 하면 돼요 한쪽에 넣은 누룽지는 아이들 나눠주고 살코기랑 부추는 제가 먹어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소금간 하지 않아 아주 건강한 맛이에요
영선이302
뜨끈뜨끈 간편한 샤브샤브
따뜻한 다이어트 국물요리 레시피하면 샤브샤브지요.! 저는 집에서 샤브샤브 일주일에 한번 정도 먹는데 야채 씻어서 손질하고 멸치육수 우려서 먹어요.! 소고기도 기름 많이 없는 부위로 해서 다이어트 짱이에요. 밥대신 안에 두부를 넣어서 포만감을 주는 편이에요. 남은 국물에 계란 풀어서 김 솔솔 뿌린 볶음밥은 맛있으니까 0칼로리로 합시당... ㅎㅎ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
지민지민짐
양배추닭가슴살볶음
볶음밥이 드시고싶을때는 양배추 닭가슴살 볶음을 추천드립니다 양배추는 그나마 매우 싼편이며 매우 많이 사용할수 있으므로 완전 좋다고봅니다. 또한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있는 참치캔과 계란스크램블 등으로 현미밥을 넣어 같이 볶아볶아줍니다! 맛있게먹습니다~~
당당mc2
캐시워크 - 캐시딜 아임닭 상품 구매
아임닭 라이스 볶음밥들 할인쿠폰 적용해서 사서 오늘도착했어요. 일찍와서그런가 아직 배송중으로 뜨네요. 하나 팬에 볶아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고, 가격도 저렴하더라구요. 1+1이라 더 부담이없었던것같아요. 무료배송인점도 좋구요. 혹시 살펴보신다면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쿠보
어제 먹은 식단
아침 요거트 점심 김치볶음밥 저녁 바나나 사과 두유 이정도면 적당히 먹었죠 간식은 아아 마셨어요
헤헤헤하
맛저녁하세요
전 오징어볶음추가해서 먹을려구요 아이가 주문한 김도 놓아야 겠네요 맛저녁하세요
주안맘0413
냉장고 파먹기
자꾸 메뉴를 냉장고에 유통기한 짧은 순으로 정하게 되네요 파프리카 생명이 간단간당한것 같아서 그냥 야채볶음밥 해 먹었어요 양파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알록달록 색깔만 예쁜 볶음밥이 만들어졌네요
켈리장
오전운동끝내주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전 산책해주고요~ 맛난점심먹어요 ㅎ 맛있겠쮸. 비빔면과 삼겹살~
껌씹는여우
요즘 식단 돌려막기
닭가슴살 샐러드 한끼 카페라테 한끼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한끼 요즘 이렇게 식단 돌려막기 하고 있어요*^^*
58로가즈아
오늘의 일기-♡
낮에 닭가슴살곤약볶음밥에 닭가슴살소시지 굽굽 해서 깻잎에 싸먹었는데 너무 황홀했어요. 나 깻잎 좋아하네?ㅋㅋ 내일은 쌈배추랑 싸먹으려구요. *_* 내일도 야채 많이 먹기!!
58로가즈아
포만감 만땅 샤브샤브
저탄고지식에도 어울리는 샤브샤브를 추천합니다. 1. 육수준비 - 멸치, 건새우, 다시마 등을 넣고 우리고 간장을 조금 넣는게 기본이지만, 귀찮으면 쯔유나 멸치장국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2. 고기 준비 - 보통 소고기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우삽겹이나 차돌배기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름기가 싫으신 분들은 등심을 추천합니다. 냉동 슬라이스 추천 3. 야채 준비 - 배추, 청경채, 숙주(콩나물), 각종 버섯 준비하시면 됩니다. 위 야채와 같이 뜨거운 물에 넣어도 변형 심하지 않은 야채들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주의사항 - 양껏 배터지게 드시되, 탄수화물이 들어간 것은 드시면 다이어트의 목적이 없습니다. ex) 면사리, 오뎅, 볶음밥 등등 - 소스는 간장+설탕(스테비아 쓰면 좋음), 칠리, 땅콩소스 등등 드시면 됩니다. ex) 사실 위 소스는 당이 포함되어 있으나, 엄청나게 먹지 않는 이상 다이어트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니 맛을 위해 그냥 드세요.
인화성물질
닭가슴살소시지♡
오늘 점심이였네요ㅎㅎ 허닭 닭가슴살 새우 곤약 볶음밥에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요. 곤약볶음밥에도 닭가슴살이 들어있긴한데 너무 소량이라 소시지를 같이 구워 먹어요. 너무 많이 먹나 싶기도 한데 이렇게 먹어야 배불러서 간식을 안찾게 되더라구요. 운동을 더 열심히 하기ㅋㅋ
58로가즈아
초복에 먹엇어요!!
다이어트 중이니까 점심으로 든든하게 챙겨요!! 삼겹살 오랜만에 먹으니 맛잇네요 대신 상추랑 양배추 엄청 싸먹엇어요!!
도낑이
냉털점심
양상추 소량 남은거 아들 만들어주고 남은 김치볶음밥 삶아놓은 계란 한알 당근라페넣고 발사믹식초 한바퀴 둘러서 먹습니다. 건강한밥상이지만 맛있습니다^^
쬬스바
두부김치볶음.
김치볶음밥 하듯이 만드면되요 그 대신 두부를 수분을깨준후 넣어주면돼요 아들은. 김치볶음밥~ 전. 김치두부볶음이요 남편님 출장가고 읍으니 주방이 세상편하네요
껌씹는여우
토요일 저녁♡
처음으로 아기랑 우리셋이서 동네 고기집에 다녀왔어요 아기 좋아하는 고기 맘껏먹고요 삼겹살, 돼지갈비 맛있게 먹고 왔네요~^^
어느멋진날29
보쌈 쌈밥
돼지고기 수육 썰어 상추 위에 올리고 밥 한 주걱대충 50~60g 정도 되는데 손가락 한마디 두 손가락 정도 나눠서 올리고 쌈장 콕 찍어 올려주고 볶음밥에 넣는 크기 정도 김치 작은 거 하나 올려주면 끝 가운데는 상추 남은 거 툭툭 자르고 닭가슴살 남은 거 있어 올리고 발사믹드레싱 약간 둘러줬어요 370칼로리 정도 되네요 맛점하세요
피크타임
냉동실에 쟁여놓는 식품있나요
저는 고기랑 냉동볶음밥, 냉동만두는 여유분있어고 또 사고 사고 그래요. 냉동볶음밥등 여유분이 있으면 좀 든든합니다. 급하게 먹어야할때 반찬하기 싫을때 그냥 하나 꺼내서 뚝딱 해요
달달별
삼겹살
아들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둘재언니
아침식사는 야채가득 다슬기해장국
저는 한식으로 아침을 챙기는편입니다. 식구들이 국을 좋아하여 국밥식으로 또는 볶음밥을 활용해 여러가지 야채를 골고루 먹기를 원합니다. 오늘은 다슬기해장국을 끓였어요. 호박과 근대를 넣고 끓였고 아욱을 넣거나 배추로 배추된장국도 자주 끓인답니다. 밀가루보단 밥을 조금 넣어 채소과일식을 챙기는 편입니다. 야채를 많이 먹고 밥을 조금 넣어도 든든한 한끼가 된답니다♡
한방미소
허닭 슬라이스 닭가슴살
허닭 14주년이라고 세일 엄청 하더라구요. 어제 왔나? 닭가슴살 몽땅 냉동실에 정리하면서 케케묵은 곤약볶음밥도 앞으로 꺼내놨어요. 주로 먹는 제품은 슬라이스 닭가슴살 오리지널이랑 훈제에요. 닭고기 함량이 높아요!! 딱 에프에 굽기만 해서 샐러드에 올려먹기 편해요.
58로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