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식 먹었지요

호래기라고.. 오징어비슷한건데 

초장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야식 먹었지요

1
0
댓글11
  • 밍키88
    와 그래도 단백질
    잘하셨어요!
  • 담쓰담쓰담
    맛있어보여요
    
    맛나게 드세용
  • 파인더홀
    오징어 너무 최고 야식이군요
    너무나 맛있겠어요 
  • roh69
    호래기 너무 맛나고 좋아요
    사진에는 호래기가 엄첨 큰것 같네요
    저는 주로 생으로 무쳐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귀엽게 맛나보이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딸기와의행복
    새끼오징어네요~
    호레기라는말 처음 들어요
    연하고 맛있겠어요
  • 나는민천사
    맛나보여요 
    오징어사촌인가봐요
    야식으로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야식 보다는 저녁으로
    후라이드 치킨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이거이거 드시는군요.
    제기준 야식 끝판왕입니다.
  • 애니홀릭
    호래기? 오징어는 아닌거에요? 첨봤어요.
    오징어처럼 생겼네요 ㅋ맛있겠어요
  • 수수깡7
    어머 이거 맛나요
    나오는군요
    진짜 맛나지요  작은 오징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