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채볶음밥 단무지를 먼저볶아서 향을없애주고 계란 양파 당근 햄을 넣어서 볶아먹으몀 너무 맛잇어용 간을 위에 소금간 쪼금 해주세용 순서는 계란을 먼저 스크램블로 볶아주시고 그릇에담고 단무지는 오랫동안 불에 냄새를 없애고 볶아주시고 양파랑당근 볶고 그다음은 햄을 볶아서 마지막에 한꺼번에 더 볶아주세요

으니으닝으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으니으닝으닝

ㅊ

어제의 과식을 후회하며 새벽운동 다녀왔어요.

어제 점심때 친구들이랑 삼겹살에 맥주 마시고, 저녁때까지 배가 불러 저녁을 안먹었는데 친구가 사 온 빵이 있으니까 그냥 또 무의식적으로 폭풍삽입 해 버렸네요. 열심히 달리고, 산책하고 들어와 늘 같은 메뉴의 아침을 챙겨 먹고 카푸치노 한 잔 마시며 쉬니까 몸도 마음도 가볍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가을이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이엄마

어제의 과식을 후회하며 새벽운동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자극짤!

전 언제쯤 복근이 생길까요 ~ 빨리 삼겹살 없애고 복근 만들고 싶어요  힙은 아주 빵빵한데말이죠..  신랑이 슈방이라고 놀립니다 슈퍼방댕이... 자극짤 보면서 다시 한번 복근 운동 해봐야겠어요 !

희희19님의 프로필 이미지

희희19

다이어트 자극짤!

오늘저녁메뉴뭐예요?

배고파 쓰러지겠어용  오늘 저의는 소금새우구이와   삼겹살 구울거예요~   배고파~ 배고파  벌써부터 배고파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 오늘 운동 가기 싫은데 ㅠㅠ

어제 운동 쉬고 저녁에 삼겹살 먹었는데요,,, 내일도 퇴근 후에 약속이 있어요... 어제 하루 놀면서 쉬어서 그런가 오늘 운동 더 가기 싫으네요 ㅜㅜ 내일 저녁 약속이라서 ㅜㅜ 운동가야하는데 쉬고 싶고 쉬면 살찔것 같아서 움직여야 할것같고  고민의 연속이예요 ㅠㅠ

돈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돈나

아임닭

맛있네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다들 맛점하세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임닭

(추천)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

코스트코에서 인기 있는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은 가성비 좋네요. 그릴에 구워져서 나온 닭가슴살이네요 . 먹어 본 닭가슴살 중에 가장 맛있는 그릴드 닭가슴살이 비랜내 없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네요. 샐러드, 볶음밥...너무 맛있어요. 추천하네요^^

qww님의 프로필 이미지

qww

(추천)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

베이컨 배춧잎 치즈 오븐구이

배춧잎이 들어가 담백한 베이컨 배춧잎 치즈 오븐구이예요 베이컨 대신 삼겹살 배추 대신 양배추로 대신해도 좋아요 치즈 빼고 하셔도 돼요 종이호일 위에 배춧잎을 깔고 베이컨을 깔아주세요 모짜렐라 치즈를 듬성듬성 사이에 넣어주시고 배춧잎을 다시 덮어요 파마산치즈가루를 뿌려주면 완성이에요 160도로 예열된 오븐이 준비되면 20분 정도 지켜봐 주시고 취향 따라 더 요리하셔도 돼요 전 바삭하게 30분 정도 오븐에 두어요     배춧잎이 많을수록 맛있어요 기름은 쏙 빠지고 담백한 배춧잎 베이컨 치즈 구이 드셔보세요

햇살좋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햇살좋다

베이컨 배춧잎 치즈 오븐구이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아침은 집에있는 반찬들  두부 소시지 밥 김치 계란후라이 먹고 점심은 던킨도너츠 쿠폰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먹었어요 저녁은 김가네 치즈김치볶음밥 회사에서 시켜 먹었는데 저녁은 일찍 먹었다보니 간식도 먹게 됬어요 😢  운동은 그룹pt 출근전에 50분 빡세게 하고왔어요 오랜만에 러닝크루 6일차 완료와 퇴근후에 엄마가 약국 에서 약사갔고 오라하셔서 동네에 새벽 1시까지 하는 약국 갔다오다보니 만보걷기도 완료 했습니당 오늘은 식단은 잘 지키지못했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 뿌듯하네요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수요일 식단/근력 운동 일지!

저녁은 삼겹살입니다^^

삼겹 굽는데  역시 힘드네요 ㅎㅎ 김치까지해서 구울거에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사라사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라사짱

저녁은 삼겹살입니다^^

마왕족발..

어제 저녁에 마왕족발 시켜먹었는데,  너무 기대했던 탓인지 가격대비 좀 부실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도 볶음밥은 맛있었네요

원더랜드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원더랜드s

두부볶음밥^^

✔️준비물:              두부1모, 양파, 당근, 브로콜리, 올리브유,             맛소금 약간,  후추 약간, 달걀1~2개, 참기름. ✔️요리방법:        두부는 물기를 빼고 잘 으깨어서 용기에 담아                둔다.      야채들은 기호에 맞게 양을 조절하여 채썰기.        야채가 준비 되면 올리브유를  둘르고  두부를              볶는다.     두부의 수분이 어느정도 날라가면 야채를 같이 넣            고 볶는다.       야채가 다 익어갈쯤  두부를 바깥쪽으로 밀어놓고             가운데에 달걀을 스크럼블 한다.                      마지막으로 참기름!!   끝!!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좋고 맛도 왓따!!!👍👍

텐시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텐시님

두부볶음밥^^

먹는즐거움

주말 저녁이라 가족들이 모여서 삼겹살구워 먹었어요. 시골에서 보내온 쌈 야채들이 어찌나 맛있던지 요즘은 쌈싸먹는 재미에 고기를 구워 먹네요. 삼겹살에 묵은지 구워 먹는데 왜 이렇게 맛있나요. 이래서 다이어트는 또 물 건너갔네요.

트윈스1님의 프로필 이미지

트윈스1

먹는즐거움

그옛날 생강맛과자

아침부터 분주하게 된장찌게에 오징어볶음한후 생강과자 야금야금 먹고있어요 ㅎ ㅎ

새우킬러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그옛날 생강맛과자

오전 만보 완료

주말에 비가 온다고했는데 흐리기만하고 비는 안오네요 오늘도 만보를 해놓고 또 밍기적댈까합니다🤭 오늘은 저녁에 삼겹살 파티라 벌써 행복해지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오전 만보 완료

오늘 저녁은 대패삼겹살덮밥이요

양념해서 얼큰사게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오늘 저녁은 대패삼겹살덮밥이요

오늘의 식단

오전:패스 점심:김치나물 볶음밥 간식: 아이스아메리카 저녁: 야채막국수 여기까지 참 좋은데 또래오래 단짠 순살 추가됐습니다. ㅎㅎ 끝을 못참네요

다이어트왕자님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이어트왕자님이다

저녁에는 맛난 거 먹고싶어요

밥을 제대로 못 챙겨먹었더니 저녁에는 뭔가 맛있는게 먹고싶어요 삼겹살도 먹고싶고 돈까스도 먹고싶고 족발도 먹고싶고 해물찜도 먹고싶네요 이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 많은 것같아요 다이어트는 언제 할까요? 저녁메뉴 무엇을 드시나요? 참고해야겠어요

hnlovejs님의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오늘 저녁

야채볶음밥,순두부찌개,김치 식단기록에 밥양을 적기가 애매하니 그냥 야채볶음밥 정해져 있는거 선택했는데 탄수화물 줄이려고 빵도 아침 식단에서 빼기로 했는데 이젠 뭐 밥도 빼야돼?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오늘 저녁

오늘저녁^^

아들래 삼겹살 먹고 싶다고 해서 저녁은 고기 구웠네요!!전 다이어트 한다고 5점 정도 먹고 옆에서 구워주고~냄새만 실컷 맡았네요!!!ㅠㅠ

sujinlee님의 프로필 이미지

sujinlee

오늘저녁^^

애들저녁

아들  아까 시켜준 볶음밥이에요. 저녁준비하려고 주방에 있었는데 큰아들이 탕슉 먹고 싶다해서  볶음밥이랑 자장면 시켜줬어요. 저는 꾹 참았습니딘.

들꽃향기충남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충남

애들저녁

점심은 해물아구찜으로~~~

매콤한 음식이 땡겨서 아들들 꼬셔서 해물 아구찜 먹었어요. 콩나물의 아삭함이 너무 좋네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환상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wrinkle님의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점심은 해물아구찜으로~~~

열무볶음밥 먹었어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도 없네요 밭에서.키운 열무 넘 많아서 김치담갔는데 많이 익어서 짧게짧게 잘라서 스팸넣고 볶았더니 맛있네요 ㅎ 요즘 다이어트 개망이라 매일매일 엄청 먹네요. 배부르고 잠오는데 좀.걸으러나가야겠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되세요^^

랍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랍다

런닝머신

점심으로 곤약볶음밥 먹고 좀 쉬다가 런닝머신 살살 걷기 한시간했어요 집콕이니 오늘은 이걸로 만보 채워야죠 ㅎㅎ

쑤블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블리맘

런닝머신

오늘의 점심

오늘의 점심은 삼선볶음밥 I LOVE SAMSUN. ㅎ

뽀뽀마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뽀마미

오늘의 점심

[한식] 저칼로리 소스로 부담없는 회덮밥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중 회덮밥? 야채가 많고 회는 좋은 지방, 고단백이라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아요. 회덮밥에 들어가는 회와 양에 따라 칼로리는 달라지겠지만 보통 500g기준 약 600kcal라고 합니다. 회덮밥에 중요한 “밥”과 “초장소스”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탄수화물과 당류 함량이 높아서 주의하셔야돼요!!! 그래서 회덮밥은 먹고 싶지만 탄수와 당질이 걱정되는 분들께 초간단 저칼로리 회덮밥을 추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했습니다! *재료 ➡️ 현미밥, 각종 야채 많이, 회 (연어, 광어 추천), 저칼로리 비빔장   연어는100g당 206kcal, 단백질 22g, 지방 12g으로 고단백, 건강한 불포화 지방이 풍부한 고지방 식품으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하죠!! 또한 광어는 100g당 103kcal, 단백질 22g, 지방 2.3g으로 고단백이면서 탄수와 지방이 낮아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많은 다이어터분들이 생선회를 즐겨드시기도 해요. 회를 초장이 아닌 와사비나 간장에 찍어서 상추쌈에 싸드시면 식이섬유,단백질,좋은 지방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이죠!!! 이렇게 먹다보면 회가 조금 남아버리는 상황 자주 있으실 것 같아요. 이 때 남은 회로 다음 끼니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들고와봤어요!! 이렇게 남아버리는 회, 버리기엔 아깝고 다음 끼니도 똑같이 먹기엔 질리잖아요. 그럴때마다 전 회덮밥을 만들어먹어요 ㅎㅎ 혹시 다들 회덮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회덮밥을 좋아해서 종종 먹고 있어요. 저도 처음에 회덮밥이 야채랑 회가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했죠, 근데 찾아보니까 생각보다 높은 칼로리에 고탄수이더라고요!!! 이유는 회덮밥에 들어가는 밥,, 그리고 회덮밥의 핵심인 초고추장 베이스의 소스,,, 이 녀석들이 고탄수에 높은 당질이라 다이어트의 최고의 적이에요. 최고의 식단이 최악의 식단으로 변하는 매직 ㅜㅜ 그렇게 회덮밥을 먹지 못하는건가 좌절하던 중 머리를 좀 써서 저칼로리로 재탄생시켜봤습니다 ㅎㅎ 우선 쌀밥 대신 현미밥이나 잡곡밥 소량을 준비해주고, 적채, 양상추, 오이, 당근, 깻잎, 양배추, 상추 등등 원하시는 야채들을 깨끗하게 씻어 올려줍니다. 야채가 많으면 많을수록 포만감은 Up!! 많은양의 야채를 섭취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밥양이 줄어서 탄수 걱정이 없어집니다. 그 위에 남은 회들을 올려줘요!! 저는 연어랑 광어회를 얹었는데 취향껏 슈퍼푸드인 연어 혹은 광어, 농어, 우럭, 오징어, 도미, 방어 등 저칼로리 고단백인 흰 살 생선 위주로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하이라이트 초고추장 대신!!!! 바로 이 소스입니다.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 쉽게 구매 가능해요 설탕 대신 설탕 대체제를 사용하여 칼로리도 당류도 줄인 유용한 다이어트 소스예요. 추천 혹은 더 매콤한 소스를 원하시면 스리라차 소스도 괜찮아요 소스를 촤악 뿌려주면 초간단 저칼로리 회덮밥 완성 !!!! 레시피라고 하기엔 정말 간단해서 민망할 정도예요. 먹음직스러운 회덮밥 완성! 밥양이 적어도 야채가 듬뿍 들어가 포만감이 장난아니었어요. 소스도 비빔국수 양념처럼 달달한 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단 맛이 살짜 강하고 새콤한 맛이라 회랑 정말 잘 어울립니다!! 더 매콤하게 드시고 싶다면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굳이 이 소스가 아니어도 스리라차 소스 뿌려도 색다른 맛의 회덮밥이 완성된답니다. 고탄수 고당질의 회덮밥, 다이어트 중에도 포기하지 마시고 저처럼 저칼로리 소스를 이용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랄게요!

모옹님의 프로필 이미지

모옹

[한식] 저칼로리 소스로 부담없는 회덮밥

김치볶음밥

재료 김치 1/2그릇, 밥 150g, 스팸 작은캔 1/3 정도, 파, 고추가루, 알룰로스 설탕, 올리브유, 참기름 조리과정 1. 팬에 오일을 2T 두르고 파를 볶아서 파기름을 내주세요 2. 잘게 썬 스팸도 볶아주세요 3. 스팸이 어느정도 익으면 김치를 볶아주다가 알룰로스 설탕 1/3T 넣어서 볶아주세요 4. 밥을 넣고 볶아주세요 5. 고추가루 1/2T정도 넣고 볶아주세요 6. 마지막에 불을 끄고 참기름을 1T 넣고 섞어주세요 7. 완성입니다

겸미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겸미닝

김치볶음밥

감태 배추 해물오코노미야끼

집에 배추와 양배추가 가득이라 부모님 저녁식사로 오코노미야끼를 했어요! 겨울제철 배추를 많이 넣어 촉촉한 맛이에요! 감태를 넣어 조금 이색적이게 만들어보았는데 부모님 두 분 모두 잘드셔서 다행이었답니당 아빠는 색이 이상하다고 하고 엄마는 색이 예쁘다고 하고 둘이 참 안맞.....으셔요..😅💦💦 밀가루 없이 계란과 오징어로 단백질 꽉 채우고 배추와 양배추를 사용해 식이섬유가 높아 포만감 꽉 채우는 레시피입니다! 소스는 저칼로리 소스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낮췄어요! 부모님 드시는거라 기호에 맞게 소스를 좀 더 많이 뿌리기도 했습니다! 👉 오코노미야끼 2장 기준입니다! (1) 반건조오징어 소자 3마리 (다리 빼고 몸통부위만 썼어요!!) (2) 양배추 100g (3) 배추 80g (4) 계란 2개 (5) 감태 2장 (6) 비건 마요소스 (7) 저칼로리 바베큐소스 (8) 가쓰오부시 (9) 모짜렐라치즈 40g (1장당 20g) (10) 계란흰자 100g (1) 배추와 양배추 채 썰어주세요. 양배추는 좀 더 많이 다지듯이 썰었어요. (2) 반건조오징어는 물에 담가 해동해주고, (3) 양배추와 배추는 보울로 옮겨 담아 계란 2개와 감태를 섞어줍니다. (4) 감태는 직접 손으로 하면 부스러기가 떨어지고 손에 묻는 양이 많아져 불편한데요. 비닐봉지에 넣어 부숴주면 훨씬 더 좋습니다. (5) 비닐봉지를 뒤집어 반죽에 털어주고, 지구를 위해 비닐봉지를 비닐장갑처럼 한번 더 활용해준 후 버려주자구요!😁 (6) 감태 섞은 반죽에 오징어를 마구 썰어 넣어주세요. 오징어는 껍질을 앞뒤로 제거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더 부들부들하고 맛있어요. 좀 귀찮지만요😅 (7) 섞은 후 팬에 올리브유를 한스푼 두르고 1/2 분량의 반죽을 올려줍니다. (8) 계란흰자 50g을 활용해 군데군데 매워주세요! (9) 모짜렐라치즈를 소량(20g 정도) 군데군데 뿌려주고 뚜껑 덮어 5분간 익혀주세요. (10) 한번 뒤집어 바닥면이 약간 탄듯한 모양새가 되있으면 잘 익히신겁니다! (11) 그릇에 옮겨담아 주세요. (12) 저칼로리 바베큐소스를 두르고 (13) 비건마요 소스를 뿌려줍니다. *저는 비다이어터인 부모님께 해드려서 소스양이 2배에요. 1/2정도의 양으로 조절하시거나 부먹말고 찍먹을 추천드립니다💗 (14) 비닐봉지에 감태와 가쓰오부시를 넣고 부숴서 위에 올려 데코해주면 끝입니다!! 감태의 향이 많이 느껴져서 부모님 모두 맛있다며 드셨습니다!😁 소스양은 조절하셔서 해드시길 바랍니다💗 (3번째 강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지방률50님의 프로필 이미지

체지방률50

감태 배추 해물오코노미야끼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다이어트 마음 먹었는데  갑자기 김치볶음밥 먹고 싶을때  간단히 할 수  있는 '밥없는 김치계란두부밥'입니다 1 두부 한모를  물기 없어지도록 달군 후라이팬에 잘 으깨서 볶는다 2  두부 물기가 사라지면  후라이팬 가운데 공간을 만들어 다진파에 올리브유를 넣고 파기름을 낸다 3 씻은 김치를 잘게 잘라서 같이 볶는다 4 잘 저은 계란 2~3개를 넣고 함께 볶는다 5 굴소스 1T 로 간을 맞는다  6 잘 구운 김을 뿌린다 7  이 상태로 먹어도 되고      찐 양배추잎에 쌈 싸먹으면      영양가도 포만감도 up!!     후식으로 토마토 ^^

용감한산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밥 없는 김치계란두부밥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1.레시피명   ➡️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2. 레시피 특징 (장점, 추천하는 이유 등)   ➡️ 단백질과 식이섬유 그리고 영양분이 풍부한 훌륭한 다이어트 한끼식사로 닭가슴살 물릴땐 돼지고기로 단백질을 채워줍니당♡ 3. 레시피 상세    *재료   ➡️ 돼지고기앞다리살, 마늘쫑, 곤약면 간장, 된장, 올리고당, 커피가루, 후추, 대파, 마늘, 청양고추, 참깨 *난이도 및 조리시간    ➡️ 난이도 중/ 조리시간 1시간 *조리과정 설명   ➡️   1. 앞다리살로 수육만들기_ 고기양에 맞는 넉넉한 냄비에 물, 돼지고기, 된장 한스푼, 커피 한스푼, 마늘, 대파를 넣고 푹 익혀줍니다. 2. 고기가 푹 잘 익었을때 꺼내어 고기를 작게 잘라주고 간장 올리고당 마늘쫑을 넣어 살짝 볶아줍니다 3. 마지막으로 볶은 양념에 곤약면을 넣어 한번 휘리릭 저어주고 그릇에 담아 참깨뿌리면 끝♡ 탄수화물은 줄이고 고단백 한끼식사가 완성됩니다♡ 집에서 만들면 양념을 최소화할 수 있어서 시판제품보다 굿!! 고기는 살코기로만 필요에 따라 더 넣어드세요♡ ♡앞다리살_ 풍부한 영양이 들어있는 고단백질 식품인 돼지고기앞다리살은 삼겹살, 목살에 비해 칼로리가 적고 수육으로 만들면 맛도 훌륭한 고단백질 식품이다.  ♡마늘쫑_ 마늘쫑에는 알리신 성분이 풍부하다. 혈액이 뭉치는 혈전을 예방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피를 맑게 하는 효능이 있다. 고혈압이나 심근경색, 고지혈증, 동맥경화를 앓고 있는 심혈관질환자에게 좋은 음식이다. 따뜻한 성질을 띠므로 몸을 따뜻하게 해 손발이 찬 수족냉증 완화에 도움이 되고, 평소 아랫배가 차갑고 소화불량을 가진 사람에게 이롭다. 마늘쫑 100g 기준 51kcal로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내 지방축적을 방지하며 비만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베타카로틴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늦춘다. 마늘에는 없는 비타민 C가 마늘쫑에는 함유돼 기미와 주름 등 피부 잡티를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 곤약_ 구약을 건조, 분쇄, 도정해서 만든 만난(mannan)은 물과 만나서 점성이 있는 콜로이드액이 되는데 여기에 알칼리성 응고제를 첨가하여 가열한 후 식혀 반투명의 묵이나 국수의 형태로 만든 것이 식용곤약이다. 만난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곤약에 들어있는 글루코만난은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어 소화기관에서 소화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장을 자극해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다. ​

오마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마쥬

돼지고기마늘쫑곤약볶음 (저칼로리면레시피)

📢요요 막아주는 【치팅데이 TOP5 메뉴】, 치팅데이에 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

치팅데이 때 마음 편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매주 금요일마다 아름답고 건강해지는 시간💞 강남 비만클리닉원장 가정의학과 전문의 정승은 입니다🎀 치팅데이는 열심히 다이어트 하는 나에게 한번씩 주는 보상🎁이자,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죠! ​ 힘들게 다이어트하다가 치팅데이때 이것저것 막 먹고, 금방 요요가 온 경험! 다들 있으실거에요😥 ​ 그래서 오늘은! 치팅데이때 먹으면 좋은 살도 덜 찌면서 맛있는 메뉴로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전문가인 제 기준은 💚맛있는 음식을 고르면서 💚 살찌는 당질이 상대적으로 적은 메뉴 입니다! ㅎㅎ ​ ✅치팅데이에 먹는 살 덜찌는 메뉴 5가지✅ 바로 알려드릴게요!               1. 한식이 땡긴다면?​ ' 감자탕 '     ​닭갈비 좋아하는 분들 많죠? ㅎㅎ 매콤달콤한 닭갈비 먹고 볶음밥 까지 비벼먹으면.. 너무 맛있겠지만! 그렇게 먹다간 다이어트 전 체중으로 바로 돌아갈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살찌는 닭갈비 대신 당질이 적어 살이 덜찌는 감자탕을 추천드려요!         닭갈비는 400g에 당질이 33g인데 🥩감자탕은 900g에 당질이 고작 12g! 게다가 단백질은 감자탕이 2배에요!​ ​ 단, 감자탕을 먹을 때 나트륨 가득한 국물보다는 고기와 건더기 위주로 드시고 ​ 술 한잔이 필요하다면 당질 가득한 맥주보다는 소주를 드세요!               2. 맵고 짠게 땡긴다면?​ ' 두부김치 '     닭가슴살, 고구마, 야채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들이 땡겨서 오매불망 치팅데이만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 맵고 짜고 달콤한 음식을 갑자기 먹게 되면 나트륨 과다 섭취로 몸이 엄~청 붓게 되고 높은 당질로 열심히 뺀 살이 다시 찌게 됩니다😭 ​ 맵고 짠 음식의 대표주자 쭈꾸미 볶음 대신 두부김치를 먹어보세요.         ​쭈꾸미 볶음 200g은 당질과 단백질이 18g 이에요. 하지만 두부김치는 250g에 당질이 3.6g이고 단백질은 19g랍니다. ​ 게다가 두부김치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도 좋고 ✅여성호르몬에 좋은 콩으로 만들어 살도 덜찌고,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3. 기름진 중식이 땡긴다면?​ ' 삼선볶음밥 '     전 삼선 짜장면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 하.지.만 면이 당질이 많아 우리를 바로 ✔살찌게 한다는 사실! 지난 칼럼 보신 분들은 다 아시죠~~? ​ 그렇다고 짜장면을 포기할순 없으니까 삼선 볶음밥 추천합니다 ㅎㅎ           ​ 삼선 짜장면은 한그릇에 당질이 무려 116g인데요 😨 🍛삼선볶음밥은 당질이 76.5g 이면서 단백질 함량은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 ​✅️당질이 많은 면은 피해 살은 덜찌고 ✅️짜장과 계란, 각종 해산물로 맛까지 챙기는 삼선볶음으로 치팅데이를 즐겨보세요~ ​ 주의하실 점은 🚫밥을 너무 많이먹게 되면 당질량이 많아지니 밥 양은 조금 조절해주시는 걸로 😘               4. 라면이 땡긴다면? ' 김치라면 '     라면은.... 평생포기할수 없죠 😂 ​ 저는 라면에 참치김밥 조합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ㅎㅎ ​ 치팅데이 때 라면이 땡긴다면 떡라면 대신!! 김치라면으로 드세요🥣         떡라면 700g에 당질은 무려 111g 인데요 대신 김치라면 650g은 당질이 상대적으로훨씬 적은 78g 이에요 ! ​ ​라면 자체가 당질량이 높은 음식이다보니 🌿저는 숙주나 콩나물, 깻잎등을 추가해 먹어요🤣 ​ ✅식이섬유도 같이 섭취해서 좋고 ✅살찌는 면을 좀 덜먹게되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5. 일식이 땡긴다면? ' 연어롤 '     일식 중에서도 가츠동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ㅎㅎ ​ 달콤한 가츠동이 의외로 살찌는 당질량이 정말 많아 ❌살찌는 주범이에요 그래서 가츠동보다는 연어롤을 추천드려요!         가츠동 300g에 당질량이 무려 116g! 연어롤 300g 에는 당질량이 65g이에요 ​ ✅️연어로 단백질은 챙기면서 ✅️살찌는 포화지방은 반으로 줄이니 치팅데이때 먹기좋은 메뉴죠 😊 ​ ​ 마지막으로 치팅데이때 주의할 점 알려드릴게요! ​ 치팅데이를 자주 갖게 되면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푸는 습관이 만들어 질수 있어서 😋일주일에 1번 또는 2주에 한번 정도가 좋답니다! ​ ​ ​ 치팅데이때 먹는 나만의 메뉴가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 궁금한 점 있으시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 부담 없이 댓글에 남겨주세요! ​ 정승은 원장과 함께 날씬하고 탄탄하게 💛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요요 막아주는 【치팅데이 TOP5 메뉴】, 치팅데이에 아무거나 드시지마세요!

오늘의 식사들

아침: 식빵 1개에 계란 프라이 1개 점심: 라면, 김밥 1줄 커피 1잔 저녁: 삼겹살 2인분, 된장찌개, 밥 1공기 저녁에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버려서~ 생각지도 않은 과식을 조금 했네요. 안 먹으려했는데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하는 식사자리라 못 참아버린ㅠㅠ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로야르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야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