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아침밥
밥먹어야 하는데 넘 귀찮네요 냉장고 뒤적이다 먹다남은 차돌박이가 있기에 김치랑 어제 친구가 준 매콤고추 넣고 볶음밥 만들어 먹고있어요 내가 사랑하는 토마토는 후식으로~ 아침밥 챙겨드시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쉬림프
목요일 저녁♡
우리아가 좋아하는 버섯두부된장국 끓이고, 상추겉절이 맵지않게 무치고, 양배추대패삼겹살 볶아서 저녁 맛있게 먹었어요^^ 미역국은 안좋아하더라구요 미역국 아가들 좋아한다던데ㅜㅜ.. 다른거 잘 먹으면 됐죠....??
어느멋진날29
야식은 두부김치, 팽이버섯말이 최고❤️
안녕하세요! 남편과 함께 운동이랑 식단하면서 건강하게 먹으려고 노력중인 신혼부부입니다~ 저희는 최대한 탄단지 신경쓰고 영양성분표 봐가면서 사먹고 조리해먹고 식비 아끼고 있어요~ 신혼인데 뭔가 먹고싶을 때! 저희는 밥을 단백질 위주로 닭가슴살 볶음밥을 탄수화물 적게해서 먹고 욕구 채울 수 있는 건강한 반찬을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에 굴 소스 살짝해서 탄수화물 양 조절! 조리해서 먹고 같이 먹은 반찬은 두부김치랑 팽이버섯말이에요! 팽이버섯말이는 자세하게 찍지 못했지만 소스는 간장 1스푼, 고추장 조금, 알룰로스 1스푼 넣어서 만들고 물 조금 넣어서 팽이버섯 넣고 졸이시면 돼요! 두부김치는 아주 간단해요! 그냥 김치에 알룰로스나 스테비아 설탕 조금 넣고, 볶아서 만들고 부침두부 썰어서 같이 먹으면 꿀맛! 두부는 단백질이 풍부하니 많이 먹어도 죄책감이 없지요ㅎㅎ 맥주는 빠질 수 없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야식으로 추천합니다❤️
sunmi9333
오늘도 만보
열심히 걸어서 초밥 한 접시 불태웠어요. 언젠가는 삼겹살 1인분 도전합니다.ㅎ
주먹쥐고일어섯
배가부르네요 ㅎㅎ
유산소만 꺠작하고 와서 12곡라떼 마시고 닭가슴살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올려먹고 남편이랑 양파링 나눠먹고 힝.. 이놈의 입이 문제에요 맛밤도 까먹고야 말았네요 ㅠㅠ
비누마덜
화요일 저녁♡
애호박두부조림, 계란토마토볶음밥에 저녁먹었어요~ 내일은 된장국이나 끓여야겠어요^^
어느멋진날29
점심
점심 뭐 드셨나요? 저는 김치볶음밥으로 해결했어요~ 또 저녁 뭐먹을지 고민되네요 ^^
원더랜드s
슬림쿡샐러드-닭가슴살 샐러드
슬림쿡샐러드에서는 샐러드를 정기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구성도 다양해 질리지 않아 먹기에도 거부감이 없을 것 같아요. 닭가슴살 오징어 샐러드인데요~ 꼼꼼하게 나트륨이나 탄수화물 단백질 함량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새콤달콤한 유자향이 향긋해 너무 좋더라고요!! 오징어와 닭 가슴살도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견과류도 있어 식사 대용으로 영양만점입니다.
은은한나무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1회차 | 다이어트 도시락 리뷰! 😍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니어터가 추천한 다이어트 도시락 7종!! 알아볼까요?😍 *당첨자 명단은 본 글에서 스크롤을 쭉 내리면 있습니다. 👑 BEST 게시글 먼저 보러가기 질리지 않는 다노 저당곤약도시락 😝 다이어트 도시락 (저는 사먹습니다.) 맛있는 건강식, 다이어트를 위한 #쉬림프샐러드 도시락 라이틀리 매콤해물곤약볶음밥 리뷰해볼까요?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잇메이트 닭가슴살볶음밥리뷰!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리뷰 🍯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지니어트에 추천해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당첨자 목록 BEST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까루루 까망천사 도낑이 보이윤 시아81 어느멋진날29 은이쩡이 일반 게시글 당첨자 (닉네임) 2민트홀릭 서경댁 태거니 58로가즈아 선물부자 털보꾸기 건강하자으니 선호야 투비니 건빵맛과자 셰어 파췌 건빵엔별사탕 소라2 펭하잉 게일 소중한보물들 포미2 겨울다이어터 소푸 피어리님 경이로운다이어트 송송이278 피코 고구마피자맛있어 숑숑이야 피크타임 고담시 슈비므네 핑효모 고래사 시레빠 하이0530 곰공공 시연채연맘 할수있담 곰얌 신혜 해볼랑가 공블리임 쎠엉 해사랑랑 관리하자 아이고다리야 해설사 구룸구룸 아이러브계리 행복한집2 금호테크 아카시아잎 행복한집3 기멩멩 아핫 행복휴 기춘이530707 앤드류사이먼 헐마이니 김범기 앨리젼 헤일리1 김새벽 얌이얌이 현쑤기 깐뚱 여울햇살 현재어트 꿈굽는사람 영선이302 혬2 냥냥뇽뇽 예픈공주 호두누우나 넬림 오우야야 호롱이 니캉내캉 올리브울산 혼자인내가 단짠단짠 옹심 효지미 달리는별 요오 힌둥이들 당근공쥬 우리아들2 agnes0117 당당인 워니뚱 biki 데굴은짱 유누차 d12 돌체맘 유지녀 dhfl3154 두루둥둥 윤성맘 dhwhl777 듀듀링 융융융융 Eyor 듀란듀란 윶앵 farewell 들꽃7 으라라라챠 Happy80 떵투니 읁읁 Heat 랄라러랄 이겼다 highway032 레몬그린 이디어트 homi 리피니트 이하린80 homiz 만배봉봉 인생중 HYJ123 매드비너스 일릭커피 isogasii 멋장 장보고 jjinnyy 멍청이2 재둔 jwa 멍청이3 정슈94 k2023 몽뜌 제임스김7 Kkk용식이22 문창기 제주도가고파 madin 미래엄마 젠가부자 misen 미여니70 조인순 myjung9770 미오킹 조콩만 onlyo 밍공님님 지고영 plutosun 바빠 지니0923 Qwertyu 반달진 지니어잉 roh69 버거킴 지도 s9424103 보루미 지영사랑 S하루 복실복돌 진니어트트 SK7352 복있는여자 짠가루 skyjhj0407 봄나무봄나무 짱이쥬 ss샤랄라ss 붉은레드 쩡쩡맘 ssul0115 블랙찡 쬬스바 unice486 블루스 쭌애 who8365 사랑꿍1 찐ㄴㄴ니 wrinkle 산곡동미녀삼총사 찐빵이 yion 살빼서광교가자 천하무적챈진 ymittang 상암 친절한계란씨 ZGMF 새침한그녀 쿠보 샤바댕 키미언니 모두 당첨을 축하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선물 수령 후 타 커뮤니티, SNS에 공유해주세요~!😆 --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이벤트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글을 첨부한 경우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지만 누락된 경우, 쪽지 보내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geniet
압력솥 수육
삼겹살로 만들면 더 부드럽고 맛있겠지만 다이어터라서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살로 압력솥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양파 마늘 파 넣고 된장 콜라 소주도 넣었어요 야채육수가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팽이버섯 된장찌게 추가~
레몬그린
토요일 저녁♡
저녁으로 등심탕수육, 해물짬뽕 시켜서 먹었어요ㅎㅎ 탕수육 고기가 엄청 두툼하더라구요~ 아기는 아빠가 양배추대패삼겹살 볶아서 저녁먹였어요~^^
어느멋진날29
슬림쿡 샐러드 후기
슬림쿡 닭가슴살 오징어 샐러드 후기에요~ 가격이 부담되서 우선 저렴한걸 찾았어요. 가격이 좀 싸서 걱정되었는데 맛도 맛있네요. 닭가슴살도 푸석하거나 뻑뻑하지 않아서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차분
아침밥상
어제 저녁 안먹어 일찍 배가 고프다. 콩나물무치고 오징어볶음하고 잡곡밥. 노각새우국.가지무침.시어머니 해둔것. 건강 아침밥상 맛있게 먹어본다.
biki
간단한 볶음밥
집에 있는 야채 조금 썰어 휘리릭 만들어서 점심한끼 해결했어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주말은 보통 아점이라 간단하게 해먹게되더라구요 반찬은 친정엄마표 열무김치랑 배추김치면 끝이라 넘 편리해요
호둘
저녁
친구랑 저녁 먹었어요 오징어볶음 솥밥정식과 불고기 솥밥정식 먹었어요 맛저 하셨나요?
아카시아잎
저녁은 오징어국 끓여서 먹었어요
무를 넣었더니 시원하네요 여름이 지난줄 알았더니 아직 더워서 밥하기 싫어요 ㅠㅠ 굶을 수도 없고 딜레마네요 저녁 뭘로 해 드셨어요? ^^ 궁금하네요 ~
수수깡7
집에서 10분 이내로 해먹을수 있는 초간단 냉면
타이틀만 듣고도 이미 어느정도 예상하셨으리라 짐작은 되는데요 네 이미 시판에 나와 있는 냉면육수를 이용해서 간단한 물냉면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사실 방법이랄것도 없지요 육수는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어 시원하게 하구요 식사시간이 정해져 있다면 십여분 정도 전에 냉동실에 넣어 살얼음이 언 상태에서 먹어도 좋지요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랄까 뒷통수를 타고 내리는 찌릿함은 정말 참을수가 없어요 이빨 시리신 분들은 미리 각오하시구요 그리고 면을 삶아 찬물에 헹군뒤 육수에 풍덩하면 끝입니다 너무 초초간단이지요 하지만 초초간단은 너무 아쉽잖아요 여기서 초초간단을 초간단으로 끌어 내리기 위해 살짝쿵 손맛을 넣어줍니다 달걀을 미리 삶구요 달걀이 삶아질동안 고명을 준비합니다 집에 있는 냉장고를 뒤져보니 오이와 열무김치가 있네요 여름이라 냉장고에 이 정도 재료는 있으시지요? 그리고 저희집에는 얼마전에 삼겹살 먹을때 구입했던 쌈무가 있더라구요 달걀이 끓는 동안 예쁘게 썰어서 고명을 준비해 주구요 저는 반숙을 좋아해서 5분 정도 삶아주고 그 물에 그냥 냉면도 삶습니다 달걀 삶아지는 동안에 썰어만 주고 뒷정리도 끝냅니다 그리고 면이 삶아지면 역시 육수에 몸을 담근 냉면에 올려주기만 하면 끝이예요 달걀 5분+냉면2분+데코30초 정도면 집에서 먹을수 있는 초간단 점심 한끼를 준비할수가 있네요 시판 육수는 간이 잘 되어 있어서 간 맞추고 이럴 필요도 없이 그냥 먹어도 전혀 심심하지 않더라구요 시원한 점심한끼로 갈증도 해소하고 에너지도 채울수 있는 초간단 냉면을 소개합니다
켈리장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는 계란과 여러가지 야채 등등. 정해져 있는 재료는 없다.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를 통합해서 볶음밥을 계란으로 마무리 한다. 볶음밥에 후추를 약간 뿌려 주면 맛이 깔끔하다. 볶음밥을 할때는 밥이 고슬고슬하게 수분을 날려서 볶음밥을 하면 좋습니다.
who8365
이대론 ...... 아침운동에 굶기 추가해야...13일차
달리기 끝 꽃 투샷! 어제 만난 음식들... 상담하러갔는데요ㅡㅡ 할머니 삶은 옥수수 먹으라고 ㅡ토종이라고 막 맛있다고 주셔서... 친구는 웬 생뚱맞게 쌀건빵을.... 점심에 사무실에서는 야채 김밥이라고 괨찮다고... 밥도 무지 많은 통통김밥! 오후에 만난 후배는 카페서 자몽에이드 ㅡㅡ언니 자몽은 다이어트과일이야 ㅡ 그 달달구리 에이드를 ㅡ 퇴근했더니 남편왈 맛있는거 먹자고!!!! 나 오늘 굶어도 시원찮을 판인디 뭐 먹고 싶은데???? 깐쇼새우, 양장피 먹고 싶다고.. 그럼 마지막에 짬뽕 짜장 또 먹고? 당근! 요리 먹고 ㅡ 너무 심한데... 부른 배로 소파에 비스듬히... 아침에 일어나 이대론 안되겠다. 하루 2킬로미터를 뛴대도 걷기 이만보 해도 살 못 뺀다. 우선 루틴대로 아침 달리기 1킬로미터 걷기 4킬로미터 했고 소식이나 굶기를 추가해야... 아침밥 삶은 호박 한 쪽 달걀 2알 커피 오늘 금기 식품 냉장고 안에 찰떡 귤 복숭아 오징어 땅콩 분명 점심에 라면 먹자할듯. 다 퇴치하고 저녁 일찍 먹고 자기! 자야 안먹는다.
scholat
저녁식단 실패의 날
화요일 금요일만 저녁을 식단하기위해 닭가슴살 볶음밥이나 바나나 제철과일 위주로만 먹을려고 하는데... 오늘 이모네집에서 수육을 한다길래 포기선언을 하고 폭풍 흡입하고 왔습니당 그래도 밥은 안먹엇어요ㅠㅋㅋ
1k
3일째 저의 탄수화물 주범ㅠㅠ
제가 요새 입맛이 돌아서 그런지. 아님 진짜 이 별것도 없는 볶음밥이 맛있어서 그런지.. 3일째 먹고 있어요. 남들이 보면 엄청 맛있는 줄 알겠지요. 그런데 그렇게 먹고 있네요. ㅎㅎ 아침에 큰애 등교전에 큰 애 아침상 차리면서(저는 6시 기상) 저 끼니로 이걸 만들어서 볶아 놓고 집안일 어느정도 정리되면 9시 전에 먹어요. 탄수화물 줄이기 실패!! ㅠㅠ
산들바밤바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맛있닭 브랜드에서 나온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ㅋㅋ 단백질 함량도 높구요 칼로리가 낮아서 체중감량에 좋은듯 볶음밥과 닭가슴살로 구성되어서 먹기가 편해요 볶음밥이라 맛도 있고 반찬도 있어서 딱 좋은듯하네요 쿠팡에서 로켓프레시로 샀는데 배송도 빨리와서 짱입니다
효지미
제점심을 소개합니다
간편한 김치볶음밥입니다 파기름을 살짝낸뒤 냉동 김치볶음밥을 볶아준뒤 마늘슬라이스올려주면완성 점심싸다니기 제일간편하고 좋습니다
고담시
체중조절다엿트 도시락 5종
간편하고 맛있는 체중 관리^^ 닭가슴살 식단 전문가 맛있닭다이어트도시락 소개합니다^^ 전 게살볶음밥이 맛있더라구요^^ 강추할께여~~~
천하무적챈진
내돈내산 다이어트 도시락
예전부터 먹던 미스네이처 도시락. 예전에는 신규가입으로 좀 공짜로 먹다가, 익숙해지기도하고 체중관리를 위해서 틈틈이 둥둥해지면 구입해서 먹고있어요 볶음밥에 약간 취나물 같은거 들어서, 그냥 맨밥 먹는거보다 훨씬 포만감있고, 특이 저 닭소세지는 아그작아그작 엄청 애껴먹고있어요 체중관리떄 배고파서 저따위의 당근조차 맛있어서 야채는 아껴먹고 너무 목막히면 김치 꺼내서 먹기는 하는데, 잇슬림등 여러개해봣는데 일상식에서 살짝만 내려간정도의 맛이라서 크게 무리없이 먹고있습니다!
데굴은짱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추천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잡힌 영양소도 필요하지만, 먹는 것이기에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중요하죠. 제가 추천하고 싶은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제 기준으로 위 기준을 충족시키는 제품이에요. 제가 구매하는, 4종 세트의 경우, 간장계란밥+한입스테이크, 귀리잡곡밥+가라아게,귀리잡곡밥+닭갈비, 김치볶음밥+비엔나소시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 질리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칼로리는 기본이고, 든든함과 맛까지 신경 쓴 제품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제격이라 생각해요. 아직 적당한 다이어트 도시락을 찾지 못하신 분들은 한 번쯤 시도해보세요.
돌체맘
수요일 저녁♡
우리아기 좋아하는 카레했어요 요즘엔 말할줄 안다고 맛없으면 맛없다고 얘기해서 상처받고 있어요ㅜㅜ 나름 열심히 만들고 있는데요ㅎㅎ 그래서 요즘은 더 신경써서 반찬 만들어요ㅋㅋㅋ 카레에는 지난번에 고기구워먹고 남은 삼겹살3줄 얇게 잘라서 채소랑 볶고 물넣고 끓이다 카레가루 넣어 보글보글 끓였어요 토마토 샐러드도 같이해서 저녁 맛있게 먹었답니당
어느멋진날29
화요일 점심♡
아기 병원진료 끝나고 병원근처 베트남 쌀국수집에 갔어요 체인점은 아니더라고요^^ 소고기볶음밥이랑 양지차돌쌀국수 시켰는데 서비스로 음료도 주시더라고요 레몬에이드랑 콜라 선택하고 음식나와서 먹는데 울아기 쌀국수 맛있대요 국물도 맛있대요ㅎㅎ 볶음밥할때 불쇼도 몇차례봤는데 불이 신기한가보더라고요 깜짝 놀라했어요 볶음밥 맛있는데 아기입맛엔 맛없는지 한번만 먹고는 맛이 없다고 안먹는대요;;; ㅎㅎ
어느멋진날29
오늘운동완료, 식단도 완료
날이 시원해져서 오늘은 걷기운동으로 1만걸음 성공했어요! 운동은 5km걷기(1시간) 이나 숀리바이크 3단계 1시간 타거나 유튜브틀어놓고 홈트하고 있어요. 유산균잘챙겨먹고 점심은 라이틀리볶음밥 1/2 저녁은 양배추참치덮밥 만들어 먹었어요. 유산균 두달째 공복에 꼬박꼬박 먹고있는데 다이어트 초반엔 변비가 심하게 왔었는데 한달 뒤부터는 화장실 그래도 잘가고 있어요 ^^ 꾸준히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
은이쩡이
회사에서 간단 점심
시중에 볶음밥과 닭찌찌를 전자렌지에 돌려 먹었어요! 회사 근처 늘 거기서 거기라 질리짆아요? 그래서 볶음밥이랑 양념 된 닭가슴살 돌려먹고 동네 산책 하러 가요! 그러면 다이어트더 되거 간편하고 일석 이조에요!!! ㅋㅋㅋ 볶음밥은 짜니까 최대한 밍밍해보이는 걸루 골라요!
신혜
점심은 최대한 빨리 먹고 쉬는게 최고
점심 보통 집에서 챙겨 가는 편인데 지금은 더워서 요리 안하지만 월남쌈 몇날몇일 해먹어도 없어지지 않는 야채 처리에는 볶음밥이 최고인거 같아요 야채랑 닭가슴달 다 잘게 다져서 밥이랑 후루룩 볶아서 다음날 전자렌지에 후딱 데워먹고 휴식해주는게 짱이에요
Eyor
간단한 점심으로 딱인 계란볶음밥
식은 밥 처리하기도 좋고 아침에 계란 굴소스 추가재료 넣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맛도 진짜 맛있고..!! 단백질 탄수화물 채우기 좋은 메뉴라 추천합니다!! 전 오늘 아침에 만들었는데 한 1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ㅋㅋㅋ 속재료는 본인이 좋아하는걸로~ 전 집에 베이컨이 있어서 넣어봤는데 역시나 잘어울려요!! 든든한 한끼 해결했습니다 ㅎㅎㅎ
챈이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