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오징어 삼겹살 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야식 못 참을 땐 헤이바디 단백칩!

다이어트중 24시간 내내 배가 고프지만 특히 낮에는 잘 참아왔다가, 밤만되면 더욱 참기 힘들죠ㅜ, 전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맛도있고 그나마 영양도 괜찮은 간식으로 사서 먹게됐어용 - 헤이바디 단백칩!  맛은 레드페퍼&스위트칠리, 어니언&사워크림, 스위트콘&체다치즈, 토마토&피자, 갈릭&치킨, 오징어&새우, 총 6가지맛이 있는데요. 그날에 따라 먹고싶은 맛으로 골라먹는답니당~ 영양성분은 참고로 단백질이 12g이 들어가있구요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0. 나머지 칼로리랑 지방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식이섬유 등등은 다 다르지만. 50g에 200에서 205 칼로리에요! 요즘 맛있어서 하루에 밥대신 두봉지씩 먹는답니당..ㅎ 오늘은 스위트콘&체다치즈로 픽!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바라요:-)!!

읁읁님의 프로필 이미지

읁읁

야식 못 참을 땐 헤이바디 단백칩!

7/5일 만보걷기 성공일기

오늘도 만보걷기 성공으로 했습니다. 덥고 후덥지근해서 운동 나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하며 밤산책겸 나가서 만보걷기 성공하고 왔습니다.  아침은 단식  점심은 통밀샌드위치 저녁은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 으로 다이어트 식단 공유드립니다. 으로 다이어트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7/5일 만보걷기 성공일기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다른 제품도 먹어봤지만 그래도 젤 기본에 충실한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이 좋은거 같아요 샐러드, 샌드위치, 볶음밥등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서 좋아요 향미증진제, 발색제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서 더욱 맘에 듭니다 한조각만 샐러드에 넣어서 먹어도 포만감이 들 정도라 좋아요 또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나 다른 제품보다 가격도 싸네요..ㅎㅎ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

7월 5일자 점심

7월 5일 점심 볶음밥, 치킨, 샐러드로 맛있게 먹었네요 아아 마시며 오후 일과 시작합니다

사춘기와갱년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춘기와갱년기

7월 5일자 점심

야식이 땡길때!!

야식하면 맥주와 땅콩~~이지만ㅜㅜ 아니면 치킨맥주, 치맥이지만~~ 우린 다이어터니까ㅋㅋ 현실과 타협하기로해요. 맥주 한잔, 마요네즈 소스 치팅데이 아니면 안먹어요. 오로지 반건조오징어!!!!♡♡ 넘 맛있지만 고댄백 음식이죵 마른것보다 칼로리도 낮다는 사실~^^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야식이 땡길때!!

[전주 덕진동 정담] 삼결살 한우고기 구이집

전주 덕진공원 입구에 있는 고기집이에요. 삼겹살, 한우 구이, 불고기, 뼈다구탕 다 있어요. 부위별로 구워 먹든지, 전골 먹던지, 탕으로 소주 먹던지 취향대로 가능해요. 가끔 댕댕이랑 공원 산책 가서 유일하고 못들어가서 매일 우울하게 나와요. 혼자 가서 소주랑 삼겹살 한잔 하면 너무 좋은데 뱃살이 미안해져요.

dhwhl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dhwhl777

[전주 덕진동 정담] 삼결살 한우고기 구이집

배고플때 포만감

약간 이른저녁후에 너무허기질때요 단백질도 포만감도 필요할때요 오징어 한마리 구워서 먹어봤어요 너무맛있고  포만감도 있었어요. 저한테는 너무 만족이였답니다! 오징어가 착한가격은 아니지만 가끔은 좋을듯해요

예쁜엄마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쁜엄마될

배고플때 포만감

7/2일 오늘 식단

아침은 굶고 점심은 약속이 있어 삼겹살을 먹고 저녁만 사진 기록 이틀전 70밑으로 찍고 쳐묵했더만 72키로에 다시 육박.. 빼고 먹고 빼고 먹고 이런것도 나름 나쁘지 않더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7/2일 오늘 식단

김치볶음밥

간단하게 먹었어요  계란후라이 올려 먹음 맛있죠 ~

파란물감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물감

김치볶음밥

피부까지 생각해요. 족발~~~막국수는 참았어요.

전주시 덕진구 쪽구름로 113에 위치한 완미족발을 소개합니다. 야채와  함께 콜라겐까지  책임져 주는  저의 다이어트를 위한 가장 좋은 메뉴는 족발이예요. 돼지의 다리를 각종 양념 및  몸에 좋은 한약재 등과 함께 푹 삶아낸 요리가 족발이지요. 족발은  닭가슴살이나 살코기 위주의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재료에 비해 열량이 비교적  높기는 하나  삼겹살을  비롯한  고열량 식품에 비해  확연히 낮은  편이며 단백질이  풍부하고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아 영양가 측면에서는  나름 이점이  많은 음식이지요. 다이어트 식으로 족발을  섭취할 경우에는  가능한 200g,  이내로  야채쌈을 활용해 포만감을 보충하는 식으로 드시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래요. 저는 족발 보다는  야채위주로 그리고 샐러드 위주로 먹어요. 자주는 먹지 않고 치팅데이처럼 특별한 날  보상심리로  먹어주는  완미족발~~~쫄깃쫄깃하고 기름기가 적어 담백해서  너무 좋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고 왔지요. 모두모두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우리아들2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아들2

피부까지 생각해요.  족발~~~막국수는 참았어요.

건강한 먹거리로 살기

상큼한 자두를 입에 물면 새콤 달콤 윙크를 한다. 두루치기, 치킨, 삼겹살도 먹고 싶지만 자고 일어났을때 조금이라도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을 느껴보는 일상을 생각하면서 오늘도 가벼운 야채를 먹는다.

who8365님의 프로필 이미지

who8365

건강한 먹거리로 살기

저녁 메뉴

오늘 저녁메뉴는 콩나물 불고기 해서 먹고 양념에 볶음밥 해 먹었어요^^ 간식으로 찹쌀 도너츠까지 든든하게 먹어서 한 번 더 운동 다녀와야될것 같네요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러러블리향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러블리향

6월 29일 다이어트일기

6월 29일 만보걷기 성공했어요 힘들었지만 보람있네요 식단은 아침 샐러드  점심 닭가슴살 볶음밥 저녁 단백질 파우더  이렇게 간단히 먹었어요

햇살좋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햇살좋다

6월 29일 다이어트일기

이번주 다이어트 목표

초반 한달은 매주 1킬로 빼기 노력중입니다  이제 2주차 입니다  지난주는 성공 했습니다  이미 잡아논 약속이 많아서 걱정이긴  하지만 최대한 적게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삼계탕  목요일 파스타 금요일은 삼겹살 🤣

꿈꾸는썬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꾸는썬

금주해아 될까요.

이더운날  어디나가지도 못해서  컴퓨터로  앉아 있으면  맥주 생각고 오징어  땅콩이 너무 생각나요 참을수 없어서  어제도 한캔했는 데.. 야식때문에 다이어트 가 안되고 있어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닭가슴살

많이들 드시죠 저는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코스트코에서 파는 수지? 닭가슴살 그게 제일 입에 맞더라고요 다른 성분 포함없이 그냥 순 닭가슴살이 하나씩 포장이 되어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먹을 수 있고요 아무 맛이 안 나니까  우리 아이에게도 잘라서 구워주거나 볶음밥할 때 섞어 주었어요. 좋더라고요~~~ 코스트코 닭가슴살 추천합니다

성공다이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공다이아

게살 볶음밥

점심에 크래미, 계란 , 넣고 휘리릭 볶아서 점심으로 먹었어요  ㅎ 파, 마늘 기름 내거 볶아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 반찬없을때 이렇게  먹으니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게살 볶음밥

식단

요즘 식단을 하고있는데 워낙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엄청 빡세게는 못하고, 아침 : 과일, 단백질 음료 점심 : 자유식 저녁 : 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이런식으로 먹고 있어요. 이것조차 지키기가 너무 어렵네요 ㅜ 다들 다이어트는 잘 되어가시나요?

koojawook님의 프로필 이미지

koojawook

식단

수원 영통 짐키친 [먹는 것 까지가 운동이다]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제가 바디프로필 준비 할 때, 정말 미친듯이 운동하고 미친듯 식단을 할 때,  그리고 지금은 그냥 먹고 싶어서 가는 곳입니다. 짐키친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짐키친은 헬스식단, 다이어트식단, 헬스도시락으로 운동 후에 먹는 것 하나까지 허투루 할 수 없도록 만들어진 곳입니다. 웨이트 운동을 끝내고 왕복 60분 거리를 유산소 삼아 아주 빠른 걸음으로 다녀오곤 합니다. 비프스테이크입니다. ​ 치킨스테이크입니다. 그리고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틸라피아입니다. ​탄단지 완벽 탄생. 지인들과 가기에도 여느 레스토랑 부럽지 않아요! ​ 밥은 카레향? 카레맛이 나는 볶음밥 느낌. 뭔가 입안에서 흩어지는 듯 한 식감이예요. 태국식 볶음밥? 갠적으로 날리는 된 밥 좋아하는데 제 취향저격입니다. 짐키친은요, 음료수도 제로콜라나 단백질탄산음료, 단백질 쉐이크 등 진열 되어 있어요. (먹는 것 까지가 운동이다) 모티브 제대로 지키고 있어요. 우선 남이 해준 밥은 원래도 맛있는데 한끼식단을 제대로 맛있게 챙길 수 있는 짐키친!  그리고 하나 더 여기 직원분들 한 몸 하시는 분들! 와우 몸이! 놀라지 마세요. 다들 친절하시더라고요. 해치지 않으실거예요🤣 ​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수원 영통 짐키친 [먹는 것 까지가 운동이다]

일본가정식-[시카노이에]의 "명란새우오므라이스" 담백해요

종로 경희궁로에 "시카노이에"라는 일본가정식을 파는 식당이 있어요. 크지 않은 식당이라 좀만 늦게 가면 웨이팅해야 하는 곳이에요. 단품을 시켜도 사진에서처럼 반찬 등 꽤 푸짐하게 한 상을 차려줘요. 그런데 일본식이라 담백한 샐러드와 달걀찜 같은 것들이라 칼로리가 높진 않을 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로 맛깔나고 정갈해 보여서 합격입니다. 오므라이스도 맛이 세지 않고 담백해서 쎈 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좀 밋밋하다 싶을 수 있는데 그 점이 좋더라구요. 밥에 새우도 아주 약간 섞여 있어요. ㅎㅎ 주위의 크림이 별로 헤비하지 않고 약간 두부 으깨놓은 듯한 느낌이라 이 또한 좋았습니다. 오므라이스는 볶음밥이라 잘못하면 계란에 소스에 엄청 칼로리 폭탄이 될 수 있는데요. 이 집은 기름기와 쎈 간을 확 빼버려 아주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위치정보 공유할께요~~

미여니70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여니70

일본가정식-[시카노이에]의 "명란새우오므라이스" 담백해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비가 오니 역시 기름진게 먹고 싶네요 체리 저녁먹었는데 냉장고에 있는 삼겹살 구워 먹어야겠어요 ㅋ

이힛힛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힛힛

6/25 오늘 식단

아점으로 남미식 만두 엠빠나다와 커피 저녁은 야채볶음밥 어째 아침이랑 저녁이 칼로리가 똑같냐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6/25 오늘 식단

오늘아침은

비비고닭갈비볶음밥  이거 웰케 맛있나요 ㅎㅎ첨사봤는데  넘맛있네요 ㅎㅎ별로맵지않은데 아이는 맵다고 안먹네요 ㅜㅜ 아침이니깐 거하게먹을께요

싸미핏님의 프로필 이미지

싸미핏

오늘아침은

6/21 다이어트 일기

오전 9시에 아침 겸 점심식사로 돼지고기 수육에 깍두기, 보리밥에다 먹었어요. 오후 1시 30분쯤부터 1시간 동안 1만보 걸을겸 산책을 다녀왔어요. 저녁 식사로는 짜장밥, 오징어젓갈, 군만두, 콩나물김치찌개, 양배추 옥수수 샐러드를 먹었어요. 소화시킬겸 공원을 크게 몇바퀴 돌고 들어왔어요. 한밤중에 허기질걸 대비해서 가르시니아랑 카테킨, 차전자피 식이섬유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을 먹었어요.

추천요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추천요정

탄수화물 끊었다가 다시 먹으면 요요 오나요?

저탄고단 많이들 하시죠? 아예 탄수화물을 안먹으면 어떤가요? 아예 탄수화물을 끊고 안먹는 다이어트도 있다고 해서요 고기, 지방, 야채만 먹더라구요. 오히려 삼겹살의 지방, 기름도 거르지 않고 다 먹더라구요. 정말 밥, 빵, 국수, 탄수화물만 안먹고요 혹시 이렇게 하면 살이 잘 빠지나요?  다시 탄수화물 섭취시 요요가 오진 않는지 궁금해요

걷기와님의 프로필 이미지

걷기와

넷플 사냥개들

남편이 요즘 사냥개들 핫하다구 켜놓고 보길래 옆에서 보기시작 넘 잔인하다싶어 안보려구 했는데 그게 참. 오징어게임. 퀸메이커  처럼 중독이 한번보면 밤새워 며칠씩 암것두  못하고 보게되는 중독성있는 영화 같아요 총8편중 지금 2편까지 정주행중인데 아무래도 밤샐듯 싶어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보구 다음에 봐야 겠어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다이어트 일기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출퇴근 걸어서 만보 이상 걷기 성공!! 차비도 굳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네요. 점심으로는 채소 샐러드와 계란볶음밥으로 도시락을 싸갔어요 점심값도 굳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저녁먹고 좀있다 홈트로 지방을 좀더 조질 예정입니다.

효지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효지미

다이어트 일기

묵밥과 골벵이무침과 겉저리김치

이게 무슨 다이어트 식단이냐 하실수도 있지만 당근 치커리 야채들 듬뿍 넣어 소면과 먹어 칼로리 얼마 안되요 먹고싶은 야채 있는대로 잘게썰고  도토리묵에 동치미국물부어 먹어요 미리 각종야채 끓이고 식혀 만들어둔 채수에 식초만 넣어 먹어도 되요 칵테일새우와 오징어 살짝 데쳐 잘게 썰어 넣어줘도 되고요 겉저리김치는 그냥 새미의부엌 양념으로 했어요

구운연근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운연근

묵밥과 골벵이무침과 겉저리김치

6/18 저녁 식단기록

금욜은 돼지갈비, 토욜은 삼겹살 일욜은 오리고기로 3일 연속 고기! 그래도 오리고기는 내 돈 주고 사먹으라 할 정도의 건강식이니 괜찮겠죠~ 문제는 간식으로 더블치즈베이글칩을😂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18 저녁 식단기록

고기러버 다이어터의 밥상

평소에도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달고 사는데요 특히나 양조절 못하고 너무 고기 위주로만 먹어서 살이 절대 빠지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 이후로는 일단 가장 먼저 양조절에 신경을 쓰고 있구요 어떤 야채라도 항상 같이 곁들여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 점심은 잡곡밥을 했어요  콩 귀리 차조를 넣어서 평소 양의 반공기 정도를 먹고 있구요 제육볶음은 자주 해먹는 메뉴인데 일단 고기를 삼겹살이 아닌 목살과 전지로 바꿨구요 콩나물볶음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메인을 콩나물과 양파 당근 그리고 고기를 소량으로 넣어 깼잎을 겻들여 먹었답니다 그리고 가급적 원플레이트 안에 넣어서 양이 많아지지 않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앞으론 고기도 볶음이 아닌 다른 대체법으로 요리해볼려구 연구중입니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고기러버 다이어터의 밥상

너무 더워요

신랑이 점심으로 김치볶음밥해줘서 먹고 저는 아이스커피로 답례했네요  넷플 보며 아아마시는데 너무 덥네요  아들은 시원한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겠죠   내일은 더 덥다던데 더위가 무섭네요

립살리스님의 프로필 이미지

립살리스

너무 더워요

주말이라🤣

너무나도 더웠던 주말, 땀 흘린 만큼 또 채워야 하지 않겠냐면서 찾은 고깃집~ 어제는 돼지갈비, 오늘은 삼겹살ㅋㅋ 고기는 단백질이라는 핑계를 대면서 먹기도 엄청 먹고 집에 와서 뻗었어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주말이라🤣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