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생의 길

인생의 길은

 

결국 혼자가는 길!

 

비록 다른 이들과 함께 걸어 갈 수는 있으나,

 

누구도

 

그대가 선택한 그 길을 대신 가 줄 수는 없다,

 

내 인생의 주인은

 

바로 나!

 

 

-마가스님

0
0
댓글1
  • 샤르데냐
    어차피 살거 어차피 갈거 기분좋게 행복하게 내 의지대로 가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