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점심은 으흐흐😋

오늘의 점심은 으흐흐😋

 

오늘도 간단하게

하려고 했지만 ㅎㅎㅎ

점심부터 꼬기 행렬입니다

 

딱 마트갔는데 관자까지 있어서

바로 접수!!

낮술까지 한잔 하며

행복한 주말을 즐기고 있어요 🤭

 

인생 뭐 별거 있나요

이게 행복이지😉

0
0
댓글20
  • 한방미소
    저 삼겹살 사놓았는데 점심은 이거로 결정 했어요!
    눈으로 일단 먹어야죠
  • 여자윤정수
    저도 낮에 마트에서 삼겹살이랑 관자랑 사가지고 왔네요
    낮에 아들이랑 구워먹어야겠어요
  • 랄라러랄
    ㅎㅎ행복한 점심식사시간이네요
    고기는 좋다~~~~
    까망천사
    작성자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ㅎㅎ
    고기는 아침에도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네요 
  • SKY0118
    맛나게 드셨겠어요
    고기에 관자까지 최고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오랜만에 정말 배터지도록 맛나게 잘 먹었네요 
    관자 곁들인건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 똥삥이
    맞지요 ㅎㅎ인생 별거있나요 ㅎㅎ
    맛있게먹고 행복하면 되는거지요 
    까망천사
    작성자
    그죠 많은걸 바라지 않아요 ㅎㅎ
    맛있게 먹고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게 행복이지요
  • 구시렁
    글에서 행복이 느껴지네요
    맛있게 드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넹 꼬기와 술한잔 그리고 함께 하는 사람까지 
    너무 행복한 하루를 보냈네요 고맙습니다 
  • 세나ㅇ
    우와 고기에 낮술까지라니 너무 최고네요 사진 보니 고기 빛깔이 너무 영롱하고 이뻐요
    까망천사
    작성자
    주말이라 낮술도 즐길 수 있네요 
    역시 꼬기 먹을때는 한잔을 빼놓을 수없잖아요 ㅎㅎ
  • 선물부자
    고기만 있어도 행복한 주말인데 여기에 관자까지 같이 먹으면 너무 행복한 주말로 만들어주는 식사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고기만 있어도 맛있지만 다른 재료들이 있으면 더 풍부해지는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시간 되세요 
  • 내캉니캉
    맞습니다!!!인생별거읍지요^^
    맛있게드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인생 별거 없죠~ 맛난거 먹고 하고싶은거 하고 
    가고싶은데 가고 그런게 행복인거 같아요 ^^*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맛나게 먹고 배부르면 행복맞지요
    즐하루되세요
    까망천사
    작성자
    정말 먹고 싶은거 먹고 배 빵빵하면 그게 행복같아요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 피크타임
    맛있게 드세요
    행복한 주말이네요
    까망천사
    작성자
    너무너무 맛나게 잘 먹고 행복한 토요일이 되었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