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축구땜에 피곤 ㅋ

5시반부터 일어나서 축구본다 출근준비한다 바빴네요

그래서인지 점심 먹고 난 지금 넘 졸려요 ㅋ

안그래도 식곤증 심한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더니 더더더 ㅋ

커피로 버티고 있지만 살짝 눈만 감아도 바로 잠들수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3.4위전도 평일 새벽에 한다던데 월요일이라 그 경기는 포기해야 할까봐요 ㅎ

0
0
댓글7
  • 고래사
    예전의 영광이 생각나서 그런지,
    볼 때마다 기대를 하고 보게 되더라구요.
  • 투비니
    요새 축구하는데 진짜 보고 있어도
    피곤. 이탈리아 심판 개짜증이에요.
  • 만성동JK
    6시부터 8시까지 였죠.
    아우 아까워요..
    
    그래도 우리 선수들 정말 잘했습니다.
  • 향기음악
    일찍일어나서 피곤한데
    이기기라도했음 좋았을텐데
    안타깝네요
  • 있잖아요오
    아 새벽에 이탈리아랑 축구했네요 ㅎㅎ
    깜박하고 있었네요 ㅎㅎ 졌지만 그래도 3,4위전 잘했으면 좋겠네요
  • 세나ㅇ
    요새 축구하는군요 낮에 하면 좋은데 새벽에 하는 건 정말 피곤해서 못 볼 거 같아요
  • 화합
    아침에 버스 타려고 기다리는데 8시 경에 중계방송 보시는 분 봤어요. 그 분은 생 중계 아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