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사
5시반부터 일어나서 축구본다 출근준비한다 바빴네요
그래서인지 점심 먹고 난 지금 넘 졸려요 ㅋ
안그래도 식곤증 심한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더니 더더더 ㅋ
커피로 버티고 있지만 살짝 눈만 감아도 바로 잠들수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3.4위전도 평일 새벽에 한다던데 월요일이라 그 경기는 포기해야 할까봐요 ㅎ
0
0
댓글7
5시반부터 일어나서 축구본다 출근준비한다 바빴네요
그래서인지 점심 먹고 난 지금 넘 졸려요 ㅋ
안그래도 식곤증 심한데 평소보다 일찍 일어났더니 더더더 ㅋ
커피로 버티고 있지만 살짝 눈만 감아도 바로 잠들수있을지도 몰라요 ㅋㅋ
3.4위전도 평일 새벽에 한다던데 월요일이라 그 경기는 포기해야 할까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