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옛날노래

오늘의 옛날노래

 

그시절 아이돌을 좋아하던 편은 아니지만..

이노래가 반가웠던건 어릴때 오락실에서 하던 게임인 펌프때문이네요 ㅎㅎ

지금은 다시하라고 시켜도 제대로 못하겠지만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노래입니다 :)

0
0
댓글1
  • 파인더홀
    젝키 오랜만이군요
    저는 에쵸티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