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저는 라떼 귀신이였지요 바닐라 라떼 ㅎㅎ 그리고 프라페가 그릴도 맛있습니다 ㅎ 지금도 사실 아메리카노보다 라떼가 더 맛있어요 근데 당류도 많고 살이 찐하다니 스스로 마인드 컨트롤하면서 아메리카노 먹고 있어요 가끔 너무 먹고 싶다싶으면 칼로리 낮은 저당 커피나 시럽 뺴달라고 해서 시켜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