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시아잎
혼자서 낮에 집에 있다보면 정마로 챙겨먹기가 싫을때가 많은거 같아요. 저는 굶는거 자체를 싫어해서 삼시세끼 다 먹는 스탈인데 점심은 혼자서 잘 차려먹기가 힘이들어서 일주일치 강된장 짜박하게 끓여놓구 열무철이라 열무 물김치 가득담아 하루 한번은 비벼먹어요. 이렇게 먹고나면. 소화도 잘되고 하루도 기분이 좋아요
0
0
댓글5
혼자서 낮에 집에 있다보면 정마로 챙겨먹기가 싫을때가 많은거 같아요. 저는 굶는거 자체를 싫어해서 삼시세끼 다 먹는 스탈인데 점심은 혼자서 잘 차려먹기가 힘이들어서 일주일치 강된장 짜박하게 끓여놓구 열무철이라 열무 물김치 가득담아 하루 한번은 비벼먹어요. 이렇게 먹고나면. 소화도 잘되고 하루도 기분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