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떠먹는 콩국수

집근처 파주 장단콩 집이있다길래 갔는데

그냥 콩이 갈아서 나오네요..ㅎㅎ

너무 걸쭉해서 떠먹어야해요..

 

확실히 파주 장단콩은 진하고 너무 고소해요..

 

오늘 식품으로 단백질 다 채웠어요^^(콩국수 25gr)

 

*단백질은 너무 과하게 섭취하면

  단백질 생성과정에서 생긴 노페물 배출이 커지면 신장에 무리를 줍니다.

  소화불량 / 변비 / 가스/ 과민성대장증상 유발

  구취와 피로감

떠먹는 콩국수

0
0
댓글12
  • 줄리아언니
    콩국 좋아하는데
    걸쭉한 콩국 먹고싶네요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이집은 정말 껄쭉하더라구요. 첨가물 없다고 해요
  • zcolc
    떠먹는 콩국수 맛있겠네요 
    단백질보충에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오늘 단백질 꽉 채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진하고 고소해 보이네요
    국물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정말 고소했어요.. 콩물도 판다는데 한번 구매해보려구요
  • 입맛없엉
    콩국수 시원하겠어요
    든든하게 챙겨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정말 껄죽하더라구요.. 오랫만에 먹었더니 정말 고소하네요
  • 쩡♡
    생크림처럼 엄청 부드러워 보이네요.
    건강에 좋아도 섭취량이 많아서는 안되죠.
    진하고 담백한 콩국수로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아주 진해서 고소함이 남달라요.. 역시 파주 콩은 고소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단백질도 과하면 도리어 신장에 무리가 되는군요 
    뭐든지 적당한 양을 섭취해야 겠네요 
    진한 콩국수로 단백질 가득하게 담아 맛있게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맞아요 적당히가 가장 중요하네요..
    오랫만에 콩국수 먹었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