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지친 여름 밥도 먹기 싫을 때 감자 쪄 먹으면 힘이 나고 좋더라구요.
구황식품의 대표주자로 에너지를 주는 느낌이에요.
감자찔 때 저는 소금을 조금 넣어서 쪄요.
그럼 단 맛이 조금 더 올라온답니다.
작은 알감자는 버터 구이해 먹어도 맛있어요.
휴게소 느낌도 나구요~^^
0
0
댓글9
지친 여름 밥도 먹기 싫을 때 감자 쪄 먹으면 힘이 나고 좋더라구요.
구황식품의 대표주자로 에너지를 주는 느낌이에요.
감자찔 때 저는 소금을 조금 넣어서 쪄요.
그럼 단 맛이 조금 더 올라온답니다.
작은 알감자는 버터 구이해 먹어도 맛있어요.
휴게소 느낌도 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