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314
저는 호떡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여름에는 정말 떠오르지도 않던 호떡인데 날이 추워지니 벌써 먹고싶네요.
저희집 근처에는 아직 호떡만드는 포장마차가 개시를 안했어요.
갓 구워낸 호떡 종이컵에 받아서 호호 불면서 먹으면 이제 가을겨울이 왔구나 라고 느껴지더라구요. 글을 쓰니 더 먹고 싶어지네요.
0
0
댓글8
저는 호떡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여름에는 정말 떠오르지도 않던 호떡인데 날이 추워지니 벌써 먹고싶네요.
저희집 근처에는 아직 호떡만드는 포장마차가 개시를 안했어요.
갓 구워낸 호떡 종이컵에 받아서 호호 불면서 먹으면 이제 가을겨울이 왔구나 라고 느껴지더라구요. 글을 쓰니 더 먹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