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티셔스
동네에 솜사탕 자판기가 생겼어요~~
그냥 갈 수는 없어요 ㅎㅎ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도 힘드네요
열쉬미 만드는중~~
중일이랑 신랑은 신났어요^^
엄청 커요~~
먹다 지치네요 ㅎㅎ
5000원의 행복^^
오랫만에 솜사탕 먹으며 즐거우면 된거죠^^
1
0
댓글10
동네에 솜사탕 자판기가 생겼어요~~
그냥 갈 수는 없어요 ㅎㅎ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도 힘드네요
열쉬미 만드는중~~
중일이랑 신랑은 신났어요^^
엄청 커요~~
먹다 지치네요 ㅎㅎ
5000원의 행복^^
오랫만에 솜사탕 먹으며 즐거우면 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