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젠 자야겠네요ᆢ

최소 밤 열시면 자야되는데

이짝 저짝 조오짝~  소득없이 둘러보고

하품이 쳐 들어오니께 이젠 자야겠네요

아침 4시반엔 기상해서

우리들의 챌린지 하고 

토스에 모니모에 발로소득 야핏 둘러

숙제하듯 조금씩 마치고 

새벽수영갔다가 바삐 출근하고

퇴근길엔 요즘 확 핀~ 벚꽃천변길

라이딩 하는데 

눈부시게 화사한 벚꽃길 눈에 담으니

참 행복하대요~

집에와 다시 앱 둘러보며 하는데ᆢ

어이구~ 요즘 어찌나 에라가 나는지

잘되지도 않고 해서

마음에 주문을 걸었습니다

에러가 뜨면 뜨는데로 되는 것만 하자~!

폰을 덮고 눈물의여왕 드라마를 보니

찰지게 재밌어 빠져들어 보다가

저녁되어 고구마 납짝하게 썰어

닭갈비 볶음해서 밥먹고

또 앱 테크하다  티비 뉴스들여다 보고

이시간이 되었네요

코끼리 무게같은 육체의 피곤함~

다람쥐쳇바퀴같을 내일의 일상을 

살 나에게

잠을 재워 충전시켜줘야겠죠

ㅎㅎㅎ

사뿐 날개접고

님들께서도

꿀잠  주무시길ᆢ

 

이젠 자야겠네요ᆢ

11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저는 자는 시간이 정해졌네요
    2-3시에 잠이 오네요 ㅎㅎ
    다정한ㆍ
    작성자
    어마나~!!!   어째요~
    저는 잠 앞에서는 밤 12시를 넘기면  쥐약입니다
    아래 위 눈까풀들이 강력 본드가 되어 하품찍찍하고
    견디질 못합니다 ㅋ~~••
    매너모드극의님^^
    오늘 좋은하루 응원드립니다 아자자~!!!!!
  • 도정훈
    저도 4시반에 일어나서 챌린지하려면 9시반에 자야했는데 저녁에 마신 카페라떼 카페인의 영향으로 잠들지 못하고 있네요ㅜㅡ
    다정한ㆍ
    작성자
    ㅎㅎ
    저는 오전만 커피마셔요
    커필 넘 좋아하는데 도정훈님처럼 오후에 마시면
    날밤  지새니까 자제하고 정 커피가그리우면
    무카페인 먹죠
    도정훈님 좋은하루~ 응원합니다^^
  • 들꽃7
    하루일과를 일찍 시작하시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 밤 되세요
    다정한ㆍ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일과  시작이네요  출발~
    들꽃7님 
    좋은하루 응원합니다^^
  • 코로세움
    와!!! 에세이보듯 재밌게
    하루를 읽었네요
    부지런도하시고 자기관리에
    이짝저짝조오짝소득있으십니다
    감사한하루평안한밤되세요^^
    다정한ㆍ
    작성자
    그렇게 읽으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세움님께서도
    고단한 코키리 무게 내려 놓으시고
    사뿐 꿀잠 주무시길ᆢ
  • who8365
    열심히 생활하시는 분이네요.
    앱테크하다보면 하루가 금방 갑니다
    간혹 해이감도 느끼지만요.
    다정한ㆍ
    작성자
    많이 재밌기도 해요
    시간이 쏜쌀같구요
    후님께서도 고단한 하루
    단잠 주무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일찍일어나시니 일찍주무시는군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낼 뵈어요
    다정한ㆍ
    작성자
    감사합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께서도
    꼭 단잠 주무소소ᆢ
  • 수수깡7
    바쁘게 생활하시네요 우리 모두 그렇게 생활하는 것 같아요
    다정한ㆍ
    작성자
    ㅎㅎ 그렇겠죠?
    일상이 깨지지 않도록 빕니다
    평화로운 일상이 행복이죠~!!!!
  • 머리빗는너구리
    KREDPFM
    친구해요 
    다정한ㆍ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오후시간되시길ᆢ
  • 탱크ㆍ
    일상을 들어다 보는 것 같아
    재밌네요
    오늘도 화이팅밉니다
    다정한ㆍ
    작성자
    재밌으셨다니,,, 감사합니다 
    땡크님께서도 화이팅 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캔딧
    부지런한 하루를 보내시네요.
    읽는데도 하루가 걸리는 느낌이에요!
    잠은 푹주무세요^^
    다정한ㆍ
    작성자
    앱테크 하실텐데ᆢ하루를 걸리게 했군요  ㅎㅎ~
    잠 푹 자라는 캔딧님의 말씀,,,,, 감사합니다 
    꼭~!!!!!  좋은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