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상추는 ‘복을 싸 먹는다.’ 하여 예로부터 비타민과 무기질 등의 영양을 충족하기 위해 육류와 함께 먹는 쌈 채소로 활용되었다.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섬유질을 보충하고 피를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

 

3월28일 모종으로 심었잖아요 ㅋ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4월 22일 이만큼 컸네요ㅋㅋ 대박이네요 

물만 준건데 이렇게 쑥쑥~~

삼겹살 조만간 먹어야죠 🐖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회사 텃밭 상추 이만큼 컸네요 ㅋㅋㅋ🌿

27
0
댓글49
  • 이하린80
    우와 따다가 쌈싸먹음 맛있겠어요
    회사에 텃밭도 있고 좋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대박이죠
    상추 물만 주어도 크네요 ㅋㅋㅋ
  • hkim1212
    와우!!! 진짜 대박이네요!!! 전 심는 상추마다 다 죽이고 있습니다 ㅠ
  • highway032
    와 잘 자랐네요~~ 직접 키워 더 맛나겠어용~
  • 달나라토끼55
    어므나 회사 텃밭에  상추모종이 이렇게나 잘자라는거였나여?
    대박입니다
  • 마시몽
    와~~ 쑥쑥~ 자라네용!!!
    고기를 빨리 구워야할꺼 같은 느낌!!ㅎ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기를 구워야죠 
    정말 삼겹살 생각 난다니까요
  • 교차편집
    회사에서 키우는 상추 초록 초록 싱싱하게 잘 자랐네요 상추비빔밥 먹고싶어 지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상추비빔밥있군요
    뭐든 넣고 비벼먹어도 맛나죠
  • Sunday9292
    우와 너무 신기해요!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신기해요 
    1달동안 이렇게 커요
  • 듀리안
    지상낙원이에유
    행복한 분!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회사 가 좋네요
    다음주면 바로 먹을수 있어요
  • 수정아씨
    연두연두
    연하디연한  상추
    이쁘여~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연두죠
    눈에도 너무 이쁘게 보이죠
  • 세옥
    맛잇겟따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이렇게 심은건
    정말 맛나요 ㅎ
  • 혁혁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보는것만으로도 군침이~~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대박이네요
    이렇게 빨리 클줄이야
  • 프로필 이미지
    캔딧
    진짜 잘자랏네요.
    심고 가꾸기 힘든데 뿌듯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 물만 주었는데
    쑥쑥 크는것 봐요
  • 함께걸어요
    정성을 들여서 예쁘게 잘 크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성들여서
    이사님이 키우시면
    직원들이먹어요
  • 깐뚱
    줄기 아래쪽부터 언능 따서 드셔야겠네요
    그래야 쭈욱쭉 자라나니..  이후에도 또 따서 먹지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얼능따서 ㅋㅋㅋ
    고기랑 먹음 꿀맛이죠
  • 따뜻
    상추가 몸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불면증에도 좋다고 들은 것 같은데
    열심히 물주고 키워서 싱싱한 상추를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상추가 몸에도 좋고
    숙면에도 좋다고 하네요 ㅋㅋ
    좋은거 많이 먹어야죠
  • 쉬리107
    마트에서 구매한 상추랑 비교하면 더 쌉사릅하고 맛이 좋죠. 좋으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정말다르죠
    아삭하고부드럽고맛나죠
  • 하늘과솜사탕
    멋지네요  
    진짜 고기파티 하셔야긋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ㅋㅋ 정말 상추랑 잘어울리는 고기
    파티는 해야하나봐요 ㅋㅋ
  • 감성소녀
    고기굽고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고기 굽굽하고
    이거 상추 따서 먹음 그만이죠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상추 잘 키우셨네요. 
    지금 따다가 쌈 싸먹으면 맛이 좋을꺼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냥 고추장에 
    쌈 싸먹어도 맛날거 같아요
  • 수수깡7
    와 많이 컸네요~^^ 상추 따먹는 재미가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1달만에 최고죠
    정말 금방 자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