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첫 커피~

오늘 첫 커피~

아이들 아침 챙겨주고 첫째 학원도 보내고~

이제 제 시간 즐겨봅니다~^^

둘째가 학교에서 만들어 온 양말목 티코스터~^^

둘째한테 잘 사용하고 있다고 보여줄려고 요렇게 놓고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셔요~

얼음 가득 넣었는데..크레마 속으로 숨었네요ㅎㅎ

0
0
댓글10
  • 러러블리향
    직접 만든 코스터 너무 예쁘네요^^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하셨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온니아아
    작성자
    둘째의 정성 가득 선물~잘 사용하고 있어요ㅎㅎ
    오늘 오후 시간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딸2맘
    크레마 잔뜩 올라간 아메한잔 너무 좋네요^^
    저희집에도 저 컵 있는데 사진으로 보니 반갑네요 
    온니아아
    작성자
    저컵 예쁜데 깨질까봐 조심조심 사용하고 있어요
    유리가 좀 약해보여요
  • 후리지아3270
    분위기 있어 보여요
    스벅 안가도 되겠어요 ㅎㅎ
    온니아아
    작성자
    스벅컵에 마시면서 스벅이다 생각하며 마셨어요ㅎㅎ지금 카페에 가서 마시고 싶네요
  • 로즈마리2002
    오 주말 자유시간. 넘 달콤하죠
    알차게 보내세요
    온니아아
    작성자
    주말 자유시간에 커피한잔 참 좋아요
    행복한 시간은 넘 짧아서 아쉽더라구요
  • 선물부자
    양말목 코스터가 은근 튼튼해서 컵 받침으로도 냄비 받침으로도 사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온니아아
    작성자
    영상 보고 만들었다고 하던데..잘 만들었더라구요
    안그래두 냄비받침도 만들어준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