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덩
남편이 퇴근길에 낼 아침에 먹으려고
빵을 좀 사 왔는데
하나는 그냥 통밀빵이라 괜찮은데
하나는 제가 젤 좋아하는 앙금없는 미니찹쌀도너츠 였어요.
저녁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낼 먹으면 덜 맛있을텐데
지금 하나만 먹을까요?
2
0
댓글8
남편이 퇴근길에 낼 아침에 먹으려고
빵을 좀 사 왔는데
하나는 그냥 통밀빵이라 괜찮은데
하나는 제가 젤 좋아하는 앙금없는 미니찹쌀도너츠 였어요.
저녁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낼 먹으면 덜 맛있을텐데
지금 하나만 먹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