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도 야외 산책을 하는것도..
사계절의 다른 풍경들 때문이죠..
꽃도 나무도 하늘도 매일매일 너무도 달라요
같은길을 다녀도 다른 느낌이지요~
오늘은 강아지풀도 구경했어요
참 포근하면서도 정겨운 강아지풀..
간질간질한 느낌도 듭니다 ㅎ
0
0
댓글0
더워도 야외 산책을 하는것도..
사계절의 다른 풍경들 때문이죠..
꽃도 나무도 하늘도 매일매일 너무도 달라요
같은길을 다녀도 다른 느낌이지요~
오늘은 강아지풀도 구경했어요
참 포근하면서도 정겨운 강아지풀..
간질간질한 느낌도 듭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