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딸이랑 데이트하며 2만보 걸었어요

폭염이라고 아무곳도 가지말자 했는데 큰애 학원이 방학이라... 무인카페 갔다가 산책하고 책도 고르고 삔도 사주고 이것저것 하니까 시간이...

사춘기라 맨날 삐딱하더니 오늘은 팔짱도 끼고 제얼굴도 쓰담쓰담 해줍니다 ㅎ

외동인 친구가 부러웠다고 하는거보니 관심은 그리운 아직 어린 아이예요

걷고 같이 놀고 그러다보니  2만보 걸었네요ㅎ

 

딸이랑 데이트하며 2만보 걸었어요

딸이랑 데이트하며 2만보 걸었어요

2
0
댓글7
  • vovo2
    정말 많이 걸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늘봄봄
    덥지만 행복한 하루 보내셨네요 👍 👍 👍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그냥 보는데 왜캐 흐뭇하지욬ㅋㅋㅋㅋ
    아이와 너무 사이가좋아보여요
    만약 화이팅님같은 부모님이 계시면 아이가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ㅠㅠ
  • 마음그릇
    어머나 딸이 몇살인데 엄마한테 그렇게 다정한가요
    부러워 죽을 지경이네요  좋은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우와아 대박 대박 👍대단하세요 
    따님도 최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오~~~모녀지간 보기좋네요.
    오늘 날씨가 장난 아닌데, 대단 하십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 수수깡7
    2만보 대단하세요 따님과 좋은 시간 보내셨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