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적 친밀감

커뮤에서 자주 보이시거나 캐시톡 같은 곳에 친구로 되어 있는 분들 보면 내적 친밀감 있지 않으세요??

상대가 나를 모를 수도 있는데 혼자 키워가는 내적 친밀감 ㅋㅋ

얼굴은 몰라도 손 모양은 아는 분도 생기고요 ㅎㅎ

우리집 정수기랑 똑같은 정수기 쓰는 분도 보이면 반갑고요 ㅎㅎ

저만 이런가요???

2
0
댓글8
  • ssalcong초코
    그러게요 똑같은 정수기 쓰는 사람 보면 왠지 반가울 것 같기도 해요
    이하린80
    작성자
    별거 아닌데도 괜시리 반갑더라구요
    나랑 취향이 같나? 이러면서요 ㅎ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자주 보는님을 보면 왠지 방갑고
     그런 느낌~
     혼자가 아닌 느낌~^^
    이하린80
    작성자
    ㅎㅎㅎ 맞아요 혼자가 아닌느낌
    아는 친목 모임에 있는 느낌 ㅋ
  • 지도
    ㅎㅎ맞아요 저도 혼자서 느끼고 있었네요
    이하린80
    작성자
    ㅎㅎㅎ 혼자만 아는 친밀감
    상대는 전혀 모르는데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이하린님이 아시는 분들이 많이  생긴 느낌이 들어겠네요. 남은 시간 알차게 보내세요.
    이하린80
    작성자
    감사해요
    저 혼자만의 친밀감일거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