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시간이에요

하루가 순삭이에요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ㅋㅋ

저녁시간이에요 

저는 체기가 있어서 힘든데.. 아이 밥은 차려줘야하니 

엄마의 숙명 같은거죠 

매콤한 닭볶음탕했어요(많이는 안매워요)

맛있게 먹어주길요 🙏

저녁시간이에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어린 아이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닭볶음탕~ 맛있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그렇게 맵지 않아서, 
    아이도 맛있게 먹었어요. 
  • 붉은레드
    단백질이 가득힌 맛난 식단이네요
    잘보고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닭볶음탕이 단백질이죠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