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씹는여우
하루가 순삭이에요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ㅋㅋ
저녁시간이에요
저는 체기가 있어서 힘든데.. 아이 밥은 차려줘야하니
엄마의 숙명 같은거죠
매콤한 닭볶음탕했어요(많이는 안매워요)
맛있게 먹어주길요 🙏
0
0
댓글4
하루가 순삭이에요
이렇게 시간이 빨리가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빨리 지나가요 ㅋㅋ
저녁시간이에요
저는 체기가 있어서 힘든데.. 아이 밥은 차려줘야하니
엄마의 숙명 같은거죠
매콤한 닭볶음탕했어요(많이는 안매워요)
맛있게 먹어주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