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
신랑이 퇴근길 국순당 쌀막걸리랑 촌두부 사서 왔어요
한동안 술도 안먹었는데 감사 잘 끝나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기분좋은 불금이니 먹어도 되겠죠?
저녁 간단히 먹고 어머님이 도토리 주워서 직접 만드신 도토리묵에 촌두부랑 국순당 먹었어요~
애들도 도토리묵 잘먹네요~
국순당 막걸리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이것도 알딸딸하네요
불금 보내세요~^^
2
0
댓글3
신랑이 퇴근길 국순당 쌀막걸리랑 촌두부 사서 왔어요
한동안 술도 안먹었는데 감사 잘 끝나서 기분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기분좋은 불금이니 먹어도 되겠죠?
저녁 간단히 먹고 어머님이 도토리 주워서 직접 만드신 도토리묵에 촌두부랑 국순당 먹었어요~
애들도 도토리묵 잘먹네요~
국순당 막걸리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이것도 알딸딸하네요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