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봉
명절 준비 대충했네요
옷가방 챙기고.. 마트가서 과일 사고 다이소에서 용돈봉투 사고..
늦은 점심 먹었어요
다 챙긴것 같은데 왜자꾸 빠진것 같죠?
카드값과 함께 돈 나갈일만 슝슝 ㅎ
허한 마음을 또 먹는걸로 채우네요
매콤한 갈비찜이 맛있어요
이 가게는 대하랑 단호박이 나오는데 칼칼한 갈비와 잘 어울려요
마지막은요? 밥 볶아서 먹어야지요~
2
0
댓글4
명절 준비 대충했네요
옷가방 챙기고.. 마트가서 과일 사고 다이소에서 용돈봉투 사고..
늦은 점심 먹었어요
다 챙긴것 같은데 왜자꾸 빠진것 같죠?
카드값과 함께 돈 나갈일만 슝슝 ㅎ
허한 마음을 또 먹는걸로 채우네요
매콤한 갈비찜이 맛있어요
이 가게는 대하랑 단호박이 나오는데 칼칼한 갈비와 잘 어울려요
마지막은요? 밥 볶아서 먹어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