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보우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보우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보우
리뷰9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소고기양지를 핏물빼고 참기름에 다ㅏㄹ달 복다가
불린 미역도 넣어서 한번더 달달 볶다가 물5컵을 넣고 마늘조금 후추조금 국간장 한숟갈과
까나리 앳젓한숟갈 넣고 팔팔끌여서 밥하고
말아먹음 뜨끈시원해유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