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보리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보리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30
보리비빔밥 정식이에요.. 함께 나온 나물들 가득 넣고 청국장 넣어서 쓱쓱 비벼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빔밥에 나물이 이미 한가득 들어갔지만 그럼에도 비빔밥 넣고 상추쌈 싸서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72kcal
보리비빔밥
4.9(리뷰 94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