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돌솥에 자글자글 달구어져서 나오는 돌솥비빔밥 너무 맛있었어요
좀 더 달구어서 누룽지도 많이 눌려서 꼭꼭 씹어먹었더니 밥이 고소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미블랙
리뷰307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