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2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6
소고기 미역국이네요 소고기 핏물을 제거한 후 들기름에 달달 볶다가 미역도 같이 넣고 볶고 간장이랑 참치액으로 간하면 아주 맛있는 미역국이 완성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알수없음
리뷰226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