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파 깨끗하게 손질해서 멸치액젓이랑 고춧가루 새우젓 살짝 마늘 생강 넣고 김치 만들었어요. 처음엔 매웠는데 좀 익으니 맛있네요. 살짝 싱거워서 액젓 좀더 넣고 냉장고에 넣어놨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