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이에요 소고기를 가득 넣었더니 육수가 깊고 지나네요 김장 김치와 먹으면 더 맛있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꽃보라ㅇ
리뷰945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