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6
바게트빵으로 마늘빵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한 김 식혀주고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바삭하니 맛이 좋아요
만드는 과정이 간단해요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피타
리뷰2033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