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오이냉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60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오이냉국은 여름에 먹으면 정말 조ㅗ아요
미역과 오이가 상큼하고 아삭아삭해서 식감이 좋아요
수분보충에 정말 조아요.
#일반식 #저녁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원주고양이
리뷰600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