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6
쪽파김치가 먹고 싶은날 있죠?
라면에 파김치 얼마나 맛있게요~
간단하게 파한단 사와서 파김치 담궜어요
라면이나 삼겹살에 같이 먹으면 게임 끝!
다른 반찬 필요 없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