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6
목살 바베큐에요. 직접 숯불에 구운거라더 꿀맛입니다 ㅎㅎ
놀러가면 바베큐 필순데 건강한 단백질 목살구이로
죄책감없이^^먹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레옹맘
리뷰212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