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트레아몽님의 아구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트레아몽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트레아몽
리뷰1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저희 부부는 아구찜을 엄청 좋아하는데요!어느순간부터 배달음식보다 와이프가 만들어주는 아구찜의 맛이 더 좋아져서 가끔 집에서 와이프가 아구에다 새우등 이런저런 해물도 넣어 해물아구찜을 해준답니다!
미나리와 콩나물을 많이 넣고 쫀득한 아구를 한 조각베어물면 그것만이 내 세상!
#일반식 #저녁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