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로리롤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로리롤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로리롤
리뷰23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7
바나나우유 두개나 먹었어요 이거 제 입맛에는 아직도 되게 달아요 라이트로 먹기도하는데 거의 오리지널로 먹는듯요 바나나향이 많이 나고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띠로리롤
리뷰232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