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바라기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나바라기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나바라기
리뷰35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7
두부조림 맛집에서 사먹은 두부조림이예요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에 밥 싹싹 비벼먹으면 밥 두공기는 거뜬하네요 아주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나바라기
리뷰35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